dodoim (87)in #steem • 11 hours ago옥수수옥수수가 비를 맞고 제법 컸다 언제 크나 걱정 했는데 조금씩 커 가는것이 대견 스럽다 잘한다 잘한다 ~~~dodoim (87)in #steem • 2 days ago옥수수늦게 심어서 일까? 비가 늦게 와서일까? 크지도 않던 옥수수가 요번 비에 조금 자란것 같다. 신랑의 정성에 감동을 받고 쑥쑥 크거라dodoim (87)in #steem • 3 days ago부레옥잠물을 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어 수반이나 연못에서 많이 기름니다 잎자루가풍선처럼 부풀어 물에 뜨기도 하고 여름에 연한 보라색 꽃이 피기도 합니다 잎사귀가 색깔이 곱습니다dodoim (87)in #steem • 4 days ago살구주인도 모르게 노오랗게 익은 살구를 둿곁에서 보았다. 무심코 바쁘다는 핑개로 집을 둘러보지도 못하고 고개를 돌렸을때 노랗게 익은 살구를 보니 반갑고 미안하고 고맙다 너 참 예쁘다 ...dodoim (87)in #steem • 5 days ago황금나무노오란 황금나무 금가루 뿌려 놓듯 황금나무에 뿌려 날개 달아주자dodoim (87)in #steem • 6 days ago꽃참 예쁘다 생화처럼 향기가 나는것 같다. 톡하면 터질것 같은 몽우리 아름답다.dodoim (87)in #steem • 7 days ago안흥 찐빵맛있는 찐빵 공장 지을때 참으로먹던 빵 언제 어느때 먹어도 질리지 않고 신랑이 좋아해서 한빡스 사왔습니다 오늘 저녁은 찐빵으로...dodoim (87)in #steem • 8 days ago더위힐링하러 갑시다 소나무 가지에 솔방울이 주렁주렁 달리고 다람쥐가 뛰어 노는곳 더위를 이깁시다 푸르름이 있는곳 숲속으로 들어 갑시다 파아란 하늘 보고 마음을 활짝 열고 행복을 누려 봅시다dodoim (87)in #steem • 9 days ago김치 담그기씨앗 뿌려 배추국 끓여 먹고 나물로 뽂아 먹고 어른 되니 김장을 한다 아침부터 부산하게 움직여 배추 절이고 양념 만들고 쉬면서 커피를 마신다 맛있는 김치 담근다dodoim (87)in #steem • 10 days ago다육이도자기 그릇에 담았습니다 하나 둘 셋 쌍둥이 처럼 나란히나란히 함께 합니다.dodoim (87)in #steem • 11 days ago잔치국수따끈한국수 한그릇 맛있다 밖에는 30도가 되는데 따끈한 국수가 시원하다 할머니가 주신 국수 후르륵후르륵 잘 넘어 간다 할머니 천당 가시라고 고개숙인다dodoim (87)in #steem • 12 days ago군고구마구수한 냄새가 난다 고구마가 익어간다 분주하게 하루를 준비하고 보따리를 싼다 함께 세미나도 듣고 음식도 나누어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나의 인생도 구수한 향기가 퍼지면 좋겠다dodoim (87)in #steem • 13 days ago공주의 밤꽃하얀 눈꽃처럼 산자락을 덮은 밤꽃 초여름 바람에 흔들리는 밤꽃의 은은한 물결 진한 향기로 가득 채우는꽃 수천개의 작은 꽃들이 모여 만든 하얀 구름같은 밤꽃dodoim (87)in #steem • 14 days ago옥수수저 옥수수 먹을수 있을까? 돌밭에 심어 놓은 옥수수 거름을 주었더니 조금씩 커 간다 언제나 클까 파트너 님들 간식 거리는 나와야 되는데...dodoim (87)in #steem • 15 days ago친구들과 점심숯불위에서 지글지글 익어 간다 호수 한바퀴를 돌고나니2시간 걸렸다 배도 출출하고 맛있는 소고기를 먹는 날 인생 뭐 있어 하면 맛난것을 먹자며 친구들은 하나 같이 모임 돈을 쓰자며 한 목소리를 한다.…dodoim (87)in #steem • 16 days ago엿엿 먹어라 욕이지요 엿 먹자 달달한 맛 임플란트 이를 번쩍 들어 올려요 가평엿 ㅎㅎㅎ 맛나요 옛 생각 나는 엿dodoim (87)in #steem • 17 days ago무슨꽃?웃어요 활짝 방글방글 웃음은 아름다워요 해바라기 닮았어요dodoim (87)in #steem • 18 days ago돼지고기야채들이 탐스러워 침이 넘어 갑니다 마트에 들려 돼지고기를 샀습니다 생각만 해도 맛있는 삽겹살을 사와 하나하나 물을 틀어 놓고 야채를 씻었습니다. 후라이 판에 올려 놓고 노오랗게 구어 냅니다.…dodoim (87)in #steem • 19 days ago아름다운 해변 거닐던 두 사람…순식간에 휩쓸렸다어쩌다 그만 이 해변을 거닐던 사람이 사진을 찍다 그만 파도에 휩쓸렸다고 한다. 한 명은 사망하고 한 명은 저 체온증으로 치료 중이라는데 안타깝다. 위험하지 않은 곳이 없다. 늘 조심하는 게…dodoim (87)in #steem • 21 days ago좋겠다.톡톡, 반가운 빗방울에 목마르던 옥수수가 방긋하며 좋아하겠다. 시원한 빗속에서 작물들이 덩실덩실 춤을 추겠네 좋겠다, 비가 와서 내 일 아침에 일찍 인사 나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