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y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Korea • 한국 • KR • KOSteem AllianceTron Fan ClubSTEEM CN/中文AVLE 일상Steem For LifestyleBeauty of CreativityComunidad LatinaSteem POD Team#atomyTrendingHotNewPayoutsMutedcjsdns (90)in #steem • 9 hours ago희망을 향해서 오늘도 한걸음 나선다.오늘 하고 싶은 이야기는 @zzan.atomy 이곳에서 했다. 그래서 링크로... 희망을 향해... 스티미언 모두에 행복을 기원하며...cjsdns (90)in #zzan • yesterday구름이 된 어머니구름이 된 어머니/ 바람 부는 언덕에 지울 수 없는 보고픔 안고 달려왔습니다. 곁에 계실 적엔 미처 몰랐습니다. 빈자리마다 이토록 깊은 그리움이 눈물꽃처럼 피어날 줄은 파란 하늘 위를 두둥실…dodoim (87)in #steem • 6 hours ago살구노랗게 익은 살구 며칠전에는 익지 않은데 지금은 잘 익은 살구가 맛있다. 누군가가 반이상 살구를 따갔다 먹음직 스럽게 익은 과일을 보니 먹고 싶었나봐요 맛도 못볼까봐 새벽에 일어나 살구를 따…dodoim (87)in #steem • yesterday배추동서가 농사 지은 배추 김치하면 맛나겠다. 한통이 한 아름 무엇을 먹고 자란나 크기도 하지 동서가 농사지은 배추 감사한 마음으로 김치를 담근다.cjsdns (90)in #zzan • 2 days ago청평역청평역, 그날의 청춘을 기다리며/ 생각만 해도 가슴이 저릿하게 뛰는 곳 그리운 이름 하나가 맴도는 곳 청춘의 낭만이 싣고 달리는 청춘 열차는 오늘도 멈추지 않고 추억을 토해내네 청춘들의 웃음소리…steemzzang (83)in #zzan • 7 hours ago볼테르의 말이 아니란다."나는 당신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의 말할 권리를 위해서는 함께 싸우겠다.”라는 말이 볼테르의 말이라며 인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데 그말은 볼테르의 말이 아니라 한다. 후대에 어느 작가가 볼테르의…dodoim (87)in #steem • 2 days ago비비가내린다 비가 내려서 신난다 옥수수에게 키크는 약을 주는 약비다 옥수수들이 신난다 비가 내린다 옥수수들이 춤을 춘다.bbn1 (80)in #zzan • 7 hours ago스팀으로 즐겁게 놀고 행복한 부자가 되자.열차 천정에서는 북극 바람이 불어 온다. 옆자리에서 기침을 연실 한다. 처음에는 무심했는데 신경이 쓰인다. 자리를 옮기기도 그렇고 하여 그냥 앉아서 내 내릴곳이 어디인지만 알아본다. 논현역에서 내려야…vv2 (80)in #zzan • 8 hours ago좋다.다시 봐도 좋다! 뭔가 있다. 선한 에너지가 뿜뿜하는 그 뭔가 있다.cjsdns (90)in #steem • 3 days ago그럴 수만 있다면그럴 수만 있다면// 죽음은 누구나 맞이하는 저녁노을 같아 나 역시 그 풍경 속으로 걸어 들어가리라 바람 앞에 등불처럼 꺼지는 삶일지라도 낙엽처럼 화려하지는 않아도 겨울 나무처럼 의연하게 그 자리를…steemzzang (83)in #zzan • 23 hours ago잘 돼야 할텐데...한동안 우리동네 트레이드 마크가 될 건물이다. 시내 중심가에 선 건물중에는 제일 크다. 분양이 잘되어야 할텐데 외곽에 건축 경기가 워낙에 안좋다. 생각처럼 분양이 잘 죄지 않는가 보다. 이런…jjy (83)in #steemzzang • yesterday소설에 깃든 詩 - 박경리/ 토지 149.박경리 선생님의 토지를 읽다보면 그 방대함과 등장인물들이 태생적이라 할 가난과 한에서 벗어나려 할수록 조여들던 질곡과 아침이슬처럼 사라지던 영화와 권세의 덧없음이 씨실과 날실처럼 서로의 삶을 교차하고…bbn1 (80)in #zzan • 23 hours ago스팀으로 즐겁게 놀고 행복한 부자가 되자.스팀으로 부자가 되겠다는 이야기는 스팀의 성공을 믿는다는 말이고 스팀 성공의 선봉장이 되겠다는 말이기도 하다. 스티미언 모두의 행복을 위해서 말이다. 우리 모두 스팀으로 즐겁게 놀고 행복한 부자가 되자.optv1 (79)in #steem • 21 hours ago유튜브로 본 오늘vv2 (80)in #zzan • 23 hours ago하늘이 만들어준 작품두손에 힘을 주어 응원하는 저 모습 반드시 성동 하리라...dodoim (87)in #steem • 3 days ago옥수수옥수수가 비를 맞고 제법 컸다 언제 크나 걱정 했는데 조금씩 커 가는것이 대견 스럽다 잘한다 잘한다 ~~~lee1004 (80)in #steemzzang • 22 hours ago들꽃(2026.6.26)들꽃선물cjsdns (90)in #steem • 4 days ago외로운 바람의 길목에서 푸른 숲을 꿈꾸다.외로운 바람의 길목에서 푸른 숲을 꿈꾸다/ 인생이란 채워지지 않는 빈칸 같아서 부러질 듯 연필을 쥐고 밤을 새워 달렸습니다. 내 생각과 삶을 문장으로 벼려낼 때마다 곁에서 푸른빛을 뿜으며 함께 밤을…anfcjfja (77)in #zzan • 3 hours ago걷고 걸었던 거리오늘은 서울 강남 거리를 걸었다. 여기 저기 두리번 거리며 걸었다. 야릇한 집도 보인다. 걷기는 바닷가 걸음이 좋다. 동해바다라고 갔다 올까...steemzzang (83)in #zzan • 2 days ago이런곳에 공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