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수공예] 의상제작 초급반 핑쿠핑쿠 티셔츠만들기 마무리!
「 덕후의 수공예 」
|티셔츠 ㅎㅎ 왠지 뿌듯하네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
@lovelyyeon 입니당~~
의상제작 초급반
핑쿠핑쿠 티셔츠
드디어 완성!
안감이 없으니
확실히 빠르고 편하게 완성되네요.
잘라둔 천을 옆선을 드르륵 하고
올풀리지 않게 오바록을 더하고
요래요래 ⤵
어깨 중심선을 잘 맞춰
팔도 달아주고,
요래요래 ⤵
4센치 폭으로 자른 긴 일자 천을
목선에 말아서 합쳐주고 끝! 완성
요래요래 ⤵
미싱이 익숙치않아
선이 이쁘게 안되서 아쉽지만
입어보니
티가 크게 안나요ㅋㅋㅋ
요래요래 ⤵
청바지 슬리퍼까지 함께~ㅎㅎ 입으면 요런 스타일입니다.
내 치수로 만든 옷이니
사이즈도 맘에 들구요.
요래요래 ⤵
기분좋아서 한컷! ㅎㅎ
다음 초급수업엔
고무치마를 만든다는데요.
요건 잘배워두면
다른 옷에 써먹을 수 있을것 같아
기대가 되네욧ㅎㅎ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On same day, Posted from my blog :
https://blog.naver.com/lovelyyeon888/221506784890)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5. 덕후의 수공예 Handicraft
머리핀1파우치머리핀2![]() ![]() ![]()
|
|---|

보클왔어요~
고마와요~~
솔직히 옷보다 모델이 더 예쁘신 것 같아요^^ 보클!
앗 감사감사~~ 쑥쓰럽네욧ㅎㅎ
오~ 더디어 완성하셨군요!! 착용샷까지...
핑크핑크한게 너무 예쁜데요^^ 모델이 좋아서 그런가요? ㅎㅎ
핑쿠핑 쿠셔츠도 시작해서 만들고있답니당ㅋㅋ
모델이 좋은가요? 허헛
미용실이라도 다녀올껄 쑥쓰럽네요^^;;
대박사건!!
저도 공감합니다.
모델이 큰 작용을 합니다. ^^
그..그런가요?ㅎㅎㅎ 감사합니다^^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76 which ranks you at #146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