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수공예] 직접설계하고 잔디심어 벽돌집을 더하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수공예 」


|집이 두채나 더 생겼어요.^^|





직접설계집.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직접설계가 더해진 미니벽돌집 완성기입니다.

일단 이전 벽돌집을 완성하고 물풀을 두껍게 바른뒤,
잔디?느낌의 종이를 붙였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SQaNCZMG7capn4Xv3.jpg

오예~잔디가 생겼다!^^

KakaoTalk_Moim_6MDf5US2kZ9ciSQaNCZMG7capn6BNv.jpg

울타리도 2개 다 설치하고 나무도 심고

꽃도 식물도 심어서 나름 마당을 꾸몄지요.

벽돌이 생각보다 많이 남아서
굴뚝도 손좀 보고요ㅎㅎ

완성하고나니 역시 남은 벽돌로
작은집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확고해져서

마침 도착한 차량용가습기 종이상자에
저만의 작은설계도를 그려서

가위로 자르고 목공용풀로 붙여서
뼈대를 만들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w3ey.jpg

그래! 남는 종이니 맘편히 해보자규~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ywGm.jpg

음.. 이게 맞나?? 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AJ5o.jpg

오~ 됩니다 됩니다!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CVuq.jpg

먼저 만들다 말았던 헤어염색종이 상자도
설계도를 대~충 그리고 가위로 잘라서 뼈대를 만들었구요.

혹시 벽돌이 모자랄지도 몰라서
작은집 지붕부터 착착 만들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HSoi.jpg

반짝반짝 벽돌들~

문을 열고닫고 할 수 있게 칼로 뚫었는데요
커터칼이 워낙 안들어서
지저분하게 뜯긴것처럼 잘라져서 속상ㅜㅜ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KlQm.jpg

아숩아숩~

가위로 다듬고 진한색 벽돌로 문에 붙였어요.
나름 무늬도 내봤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NVuO.jpg

쌓으니 괜츈하다!

옆에 벽은 흰벽돌로
이집은 전체적으로 흰벽돌집으로 꾸몄어요ㅎ
흰색이 많이 남은 관계로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QoWC.jpg

영차영차~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SSoG.jpg

모양이 나온다!

먼저 만들어둔 지붕을 올렸어요.

목공용풀이 마를때까지 붙잡고있었어요.
(요때가 가장 힘듦^^;;)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V4Ns.jpg

그래도 좋으당!

하나더 만들 만큼 벽돌이 남아서
설계도뼈대에 지붕부터 붙였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X09c.jpg

눈누난나~

요건 문을 따로 안뚫고 벽돌로 모양만 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wZcxY.jpg

색깔로 페이크 문 다는중 ㅋㅋ

먼저 만든 집 문 뚫은게
활짝 안열리더라구요ㅜㅜ

비슷하지만 다르게 벽도 벽돌을 붙이고
지붕도 붙이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x17TI.jpg

차곡차곡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x3kie.jpg

정성을 모아서~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x5fDI.jpg

작은 벽돌집이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x7aZc.jpg

나왔습니당!

저 집이 두채가 더생겼네욧ㅎㅎ
(ㅎㅎㅎ 아~ 월세를 줄수도 없고.. ㅋㅋ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xdv8u.jpg

보자~멋을 살짝 부리자면

처마가 뭔가 짧은것이 맘에 안들어서
남은 벽돌을 붙여서 멋내기를 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OG6RuYFU2nPUxfYAi.jpg

ㅎㅎ 괜츈하지요?! ^^

이제 완성!! 맘에 듭니다ㅋㅋ

오늘껀 파는게 아니라 스스로 만든거라서
왠지 더 뿌듯하네요 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MayD2L0w55Wh8xaBI.jpg

헌옷으로 만든

KakaoTalk_Moim_6MDf5US2kZ9ciMayD2L0w55Wh8zE42.jpg

컵받침대 위에서도 찰칵!

KakaoTalk_Moim_6MDf5US2kZ9ciMayD2L0w55Wh8C7wm.jpg

1탄에서 만든 집과 함께 놓으면~!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MayD2L0w55Wh8F950.jpg

이욜 그럴듯한데요?!!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MayD2L0w55Wh8IaCS.jpg

미니언즈들이 살면 어울릴듯 하쥬~ㅎㅎ

전에 만든 집들과 우리 귀염이 피규어들도
함께 단체샷을 찍어봅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iMayD2L0w55Wh8KV7I.jpg

ㅋㅋ 동물들이 좋다고 구릅니다!

KakaoTalk_Moim_6MDf5US2kZ9ciMayD2L0w55Wh8OdIS.jpg

실은 나도 엄청 좋음..ㅋㅋ

ㅎㅎ 작은 집을 완성했으니
언젠가는 정말

푸름과 벽돌 그리고 황토로 된
진짜 전원주택도 갖고 싶네요 ㅎㅎ

그날까지 고고씽!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5. 덕후의 수공예 Handicraft

머리핀1
파우치
머리핀2
머리핀1200.jpg
파우치200.jpg
머리핀2200.jpg
첫도자기
컵받침&주방장갑
백팩
그릇들200.jpg
청바지200.jpg
백팩.png
두번째도자기
쿠션만들기
물병옷만들기
도자기자기200.jpg
쿠션200.jpg
청바지보틀옷200.jpg
계란찜그릇
커피잔과 사각중그릇
도자기 세트
계란찜그릇200.jpg
사각중그릇200.jpg
도자기세트200.jpg
종이벽돌집 만들기
직접설계한 벽돌집 더하기
벽돌집차곡200.jpg
설계20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보팅 + 댓글로 응원 ! 드리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보클 콰광!!
집앞의 피규어가 호랑이 아닙니까 ㅋ

맞습니당ㅋㅋ
캥거루와 호랑이가 드러 누워
낮잠주무시는중이에욧ㅎ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일요일 오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와우 짝짝짝~

이러다 마을 탄생하겠는데요~
연스트리트 하나 하세요 ㅎㅎㅎ

하핫 연스트리트^-^
맷데이먼이 나온 다운사이징이란 영화가 생각나네요ㅎㅎㅎ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26 which ranks you at #206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0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40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멋진 작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멋진 작품 활동 감사드립니다!

네 더 즐겁게 하려합니다~^^

러블리연님
괜찮다면 쓰고 계신 마크다운 형식을 저도 써도 될까요?ㅎㅎ
너무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아~ 그렇게 하시지요~! 앞으로도 모두 다함께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Hello @lovelyyeon,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05.61
ETH 2303.2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