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수공예] 신나는 수제 도자기 세트가 왔습니다~!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수공예  」


|도자기는 즐거워! 콧노래가 절로나네요~|







도자기세트500.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제가 도자기 공방을 다니는걸
아시는분은 아시지용?

추석이며 한글날이며 화요일마다
갑자기 일도 생기고해서 3주나 못갔어요ㅠㅠ

잉~ 그래서 한참 만들던 접시는
온데 간데 없고,
(아마 손 쓸 수 없는 지경으로 말라서
선생님께서 정리하신 듯. .T.T)

대신 만들어 가마에 보냈던 작품들이
이쁘게 완성되서 왔더라구용ㅎ

제것이 가장 많더군요.
오예~

요래요래 ⤵

모음.png

굽을 사포로 살살 갈아내고
다시 신문지로 싸서 상자에 넣으니 무겁더군요ㅋ

여튼 그러느라 30분쯤 허비하고
엄청 큰 머그컵과 뚜껑을 만들고 수업을 마쳤어요.

폰을 차에 두고 와서
작업 사진이 없. .ㅠㅠ

담주에 세트로 하나 더 만들땐
도중에도 열심히 찍어보겠습니당ㅎ

일단 이번에 가마에서 나와
집에 함께와서 찍은
제 그릇들 사진 투척합니당ㅎㅎ

스~압~주~의

우선, 검정 접시! 드디어 세트로 다모였군요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mOlEt.jpg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mSKrv.jpg

스킨답서스의 새집. 긴 화병도 왔구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mQy2Z.jpg

밥그릇 국그릇 커피잔과
뚜껑도 잘 도착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mUFMZ.jpg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mX9ex.jpg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mZ4A1.jpg

손길가는데로 밑판을 잘라 만든 접시두개도 잘 도착!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n3tn3.jpg

계란찜 할때 사용하려고 만든
양쪽 손잡이가 있는

뚝배기모양 그릇도 샐러드 접시도
모두이쁨이쁨합니당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n1y1z.jpg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n5oIx.jpg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n7B73.jpg

이맛에 도자기 공방 다니나 봅니당ㅎㅎ
도자기 뒷면에는 모두 lovelyyeon을 새겨주었지요!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2TeSJxtGyGJynFn9fpv.jpg

앞으로 작은공방을 가지게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다녀보려구요~! ㅎㅎ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5. 덕후의 수공예 Handicraft

머리핀1
파우치
머리핀2
머리핀1200.jpg
파우치200.jpg
머리핀2200.jpg
첫도자기
컵받침&주방장갑
백팩
그릇들200.jpg
청바지200.jpg
백팩.png
두번째도자기
쿠션만들기
물병옷만들기
도자기자기200.jpg
쿠션200.jpg
청바지보틀옷200.jpg
계란찜그릇
커피잔과 사각중그릇
도자기 세트
계란찜그릇200.jpg
사각중그릇200.jpg
도자기세트20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大豐 대풍 : 중국은 크다?

大豐 대풍 : 중국은 크다? 말도 안되는 번역 자료에 한동안 실소를 금치 못했습니다. 오늘 중...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 신나는(?) 도자기 세트~ 기분이 너무 좋아 보시세요~ ^^

꼭 작은공방 가지시기를 바래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굉장히 신나고 기분좋더라구용^-^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손이 금손이군요..
청자를 굽다니...ㅋㅋㅋㅋㅋ

쿨럭~ 청자ㅋㅋㅋ
쌤이 유약색을 이쁘게 골라주셨어욧ㅎㅎ

수공예 잘 하시는군요. 부럽습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저도 작년에 공방을 기웃거려보았는데, 나중에 여유 생기면 하려고 .... 부럽습니다~^^

저도 몇년전에 기웃거린적있었어요~
자꾸 알아봐야 다니게 되나봐용^-^

구수해보이는 도자기입니다~

앗 그런가요~ㅎㅎㅎ

살림을 다 장만하셨군요^^ 색이 고와요~

구수해 보이는 색 이지요?? ㅎㅎㅎ

집에서 사용할 그릇들은 다 만들어 사용하셔도 되겠는데요^^
잘 만드셨네요!!

먼저 온 면기와 머그컵은 잘 사용하고있었어요~
이젠 국그릇 밥그릇도 잘써지겠죵ㅎㅎ

우아~ 찻잔 하고 접시.. 정말 이쁘네요~
이름까지 새겨진 단 하나뿐인 도자기들... 부럽습니당~ +_+!

디클릭 꾸욱~! 즐거운 불금 보내셔요!

감사해요^--^ 자주뵈요^^

도자기 보다 계속 뽀뽀로 매트만 눈에 들어옴........!!

뽀뽀로 노노~
뽀로로 입니당ㅋㅋㅋ

디클릭 쿡쿡!!
도자기 색깔이 오묘합니다 ㅎ

디클릭 사랑입니당^---^
도자기색은 선생님의 선택~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