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수공예] 헌옷으로 자이언트빅얀 느낌의 러그만들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수공예 」


|학습과 인내로 성공~^^|





러그만들기.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요즘 인터넷을할때 자주 보이는
엄청굵은 털실로 짠 쿠션

예전에 루피망고라는
굵은 털실로 짠 모자가 유행한적이있는데요.

그것보다 더 굵은 자이언트빅얀이라는 실로
무릎담요뿐 아니라 이불도 짜더라구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81118_222012098.jpg

오옷! 이쁩니다~ +.+

근데 실이엄청 비싸더군요 .
한타래에 오만원쯤?

응 당장은 포기! 지금 내겐 넘비싸 ㅡㅅㅡ
(옥스포드도 못사고 있구만ㅋㅋㅋ;;)

그래서 찾다보니
헌옷을 잘라 실을 만드는걸 발견!

요래요래 ⤵

KakaoTalk_20181118_222012401.jpg

그래, 이방법을 택하겠어!

네 이사오면서 살짝 버렸지만,
그래도 이사와서 정리를 하고 보니
아직도 못입거나 안입는 옷이 많더라구요.

언젠간 사부작 거리려고
따로 박스에 담아 뒀던 헌옷을
이리저리 뒤적거려

페브릭얀 이라는 이름도 있는ㅋㅋ
헌옷 리싸이클링 실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네이버와 유튜브를 뒤져
손으로 뜨는 법을 보고 따라 만들기 시작!!

저나 남치니나 옷이 검정색이 많은 관계로
헌옷도 검정이 많더라구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5Tpg.jpg

ㅋㅋ 검은색 버리는옷~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85Oy.jpg

과감히 싹둑!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aie6.jpg

조각조각 내겠어~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cuDo.jpg

그렇게 나만의 패브릭 획득!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eH2q.jpg

돌돌돌~ 말아주고~^^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gTrs.jpg

보라색 원피스야 그동안 고생했어~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iONs.jpg

중요한 원단으로 재탄생! ^^

검정과 와인, 검정과 아이보리, 검정과 노랑,

검정과 카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kK9I.jpg

그렇게 한줄을 차분히 시작해봅니다!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ndBg.jpg

응?? 왜 갑자기 넓어진겨?

한코 늘어난건가 세어보니 아니였고,
그냥 옷마다 재질이 다르다보니 그런가 봐요.
네 초보라 제가 못해서 그런겁니당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xWAG.jpg

ㅎㅎ 연결이 마냥 쉽지는 않았어요~

실이 많다면 크게 뜨고 싶지만
뜨는건 금방인데요,

옷을 자르는게 생각보다
힘도 들고 시간도 들고 먼지도 엄청나게 생기네요~ㅋㅋ

다른 사부작거림도 했다, 놀다, 티비보다,
자르고 뜨고,

일주일이 넘게 걸려서 완성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zRWW.jpg

나름 배색을 신경쓰며 계속 떴지요~ㅎㅎ

물론 이것만 주구장창 계속했다면
며칠만에 완성했겠지만요^^

두꺼운실이라 폭신하긴하네요.

방석으로 쓰일지 러그로 쓰일지는

일단 두고봐야겠네용ㅎㅎ

완성하고나니 파는것 마냥
이쁘진 않아도 뿌듯하긴 하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kLurZ9vZUQHfDlgBNjs.jpg

크~ 신기하고 좋아서, 자꾸만 만져봅니다!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5. 덕후의 수공예 Handicraft

머리핀1
파우치
머리핀2
머리핀1200.jpg
파우치200.jpg
머리핀2200.jpg
첫도자기
컵받침&주방장갑
백팩
그릇들200.jpg
청바지200.jpg
백팩.png
두번째도자기
쿠션만들기
물병옷만들기
도자기자기200.jpg
쿠션200.jpg
청바지보틀옷200.jpg
계란찜그릇
커피잔과 사각중그릇
도자기 세트
계란찜그릇200.jpg
사각중그릇200.jpg
도자기세트200.jpg
종이벽돌집 만들기
직접설계한 벽돌집 더하기
대왕컵과 왕뚜껑
벽돌집차곡200.jpg
설계200.jpg
왕뚜껑만들기200.jpg
디퓨저 만들기
러그 만들기
디퓨저200.jpg
러그만들기20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아 대단하시네요.

우왕~ 감사합니당.

옥스포드도 못사고 있구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을 주시네요!!
오!! 헌옷을 잘라서 저렇게 만든건가요? 솜씨 좋으신데요^^

집에서 사부자사부작 헌옷으로
방석같은 러그와 먼지를 생산했어요ㅋㅋ

와.... 거의 장인급 이십니다~

허헛 완죤 과찬이십니당ㅎㅎ 감사합니다^-^

오오 정말 솜씨가 대단하세요 ㅎㅎㅎ 헌옷의 변신!

헌옷 면티가 더있음 더크게도 만들수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와우~ 또 금손이 출동하셨군요~

완전 신기해요~

욘석 만드느라 집순이 모드가 재가동되었답니당ㅎ
코바늘뜨기나 뜨개질 잘하시는분들께서 보면
허접해 보일것같아요ㅎㅎ

솜씨가 좋으셔요!!^^
한타래 5만원이믄 엄청 비싸요 ㅎㅎ
클릭사랑입니다~~~

실이 워낙 굵어서 오만원 값을 하나보더라구요~

크어.... 매직핸드이십니다.
완전 금손!!
그래서 디클릭도 꾹!!

하핫 과찬이십니당 쑥쓰쑥쓰~~
그래도 감사합니다^---^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32 which ranks you at #188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3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86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야~ 손재주 좋으신거 정말 부러워요ㅎ
오늘도 디클릭!

아유~그냥 즐거워서 만든 흔적입니당 ㅎㅎ ^^;; 디클릭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540.89
ETH 3166.78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