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수공예] 종이와 벽돌로 집을 지어보자! 벽돌집만들기~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수공예  」


|나도야 지어보자~ 나만의 벽돌집!|





벽돌종이집만들기.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손으로 꼼지락~꼼지락 거리는걸 좋아하는 저는
전에 펀딩을 기웃거리다가

벽돌집짓는 키트를 발견!
바로 2세트를 구매했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hVhmh.jpg

오~스톤 하우스!

아마 그 무렵은 옥스포드 블럭을
잘몰랐던 시기였던것 같아요^^;

택배가 도착하고 바로 하나는 만들었었고
전에 집이 좁다 보니 둘곳이 없단 핑계로
다른 하나는 박스채 방치?되고 있었죠ㅋ

그러다 언젠가부터
옥스포드 콜라보를 자꾸 사오다보니

거의 맨밑에 깔려있던걸
이번에 이사오면서 구출!!

드디어 만들기 시작했지요^^

구성품은 간단해요~

물풀과 목공용풀,
설명서 한장과 뼈대가 되는 조립해야하는 종이들,
구운 돌들과 꾸밀거리 등등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hXtL3.jpg

풀과 종이만 있다면, 뭐든 지을수 있어~! 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7EC5.jpg

먼저 설명서를 쓰~윽 읽어 본 뒤에
목공용 풀이 나오는지 확인하고

(사둔지 시간이 좀 지나서 굳었을까봐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hZ83L.jpg

설계도가 간단한듯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5JfP.jpg

복잡하군요.. ㅎㅎ

두근두근~하며
뼈대가 될 종이들을 붙였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9zYl.jpg

빠샤! 킨더조이 장난감을 만들던 나라구~ㅋㅋ

하핫!

거꾸로 뒤집어서 붙여서 집이 반대방향으로
지어졌어요ㅡㅅㅡ;;;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beh3.jpg

괜찮아괜찮아~ 뭐.. T.T (장난감이랑 다르구나)

크게 상관은 없으니께, ,
지붕기와?를 뜯어서 상자에 붓고
안깨진 성한 애들 위주로 붙여줍니당~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dYLT.jpg

그래 일단 붙이면 덮히겠지! 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fU7D.jpg

두지붕에 기와를 다 얹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i6wV.jpg

찹찹~옥스포드로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nSzD.jpg

집도 지어봤다규~! ㅋㅋ

흰벽돌을 외벽에 붙여 갑니다.

문과 창문은 막으면 안되겠지요?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pNVD.jpg

음~ 이거 은근 매력있는걸?!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shoJ.jpg

나름 건물의 엣지는
붉은 벽돌을 섞어서 모양을 내보았어욧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xMqt.jpg

벽돌로 엣지를 넣는 이여~! 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zYPL.jpg

문도 설치완료!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EnEl.jpg

괜츈한데? ^^

집 뒤쪽, 안보여도 벽돌을 이쁘게 붙여줍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Gj0R.jpg

영차영차~ 아기돼지 삼형제처럼 튼튼히!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Cbfj.jpg

굴뚝도 안붙일순 없겠죠?
제 나름 색을 섞어서 굴뚝을 표현해보았어요.

일단 집은 완성!!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aYFev7km8pusmiiHXjP.jpg

감격이로다~!!

오래 걸렸어도 사진으로 보니
뚝딱!! 만들어진것 같아 보이네요ㅎ

좀 쉬었다가
바닥에 잔디와 나무와 울타리도 만들어보겠습니다.

남은 벽돌이 생각보다 많은 관계로
염색제 케이스를 잘라
쪼꼬미 설계도를 그렸어요.

여기에도 벽돌을 붙여
한켠에 놔둬도 이쁠것같네요ㅎ

언젠가 넓은 마당이 있는
전원주택에 살고 싶은데..

이렇게 집짓는 연습을 해보니
뭔가 왠지 모르게 즐겁네요~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5. 덕후의 수공예 Handicraft

머리핀1
파우치
머리핀2
머리핀1200.jpg
파우치200.jpg
머리핀2200.jpg
첫도자기
컵받침&주방장갑
백팩
그릇들200.jpg
청바지200.jpg
백팩.png
두번째도자기
쿠션만들기
물병옷만들기
도자기자기200.jpg
쿠션200.jpg
청바지보틀옷200.jpg
계란찜그릇
커피잔과 사각중그릇
도자기 세트
계란찜그릇200.jpg
사각중그릇200.jpg
도자기세트20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당~

와우 벽돌 디테일이 장난아니군요!
디클릭 +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더 이쁘게 못만든게 아쉽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기하네요 이런 것도 있었네요
보클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당^-^
저도 첨에 신기해서 샀었답니다~

오오 종이집만 보았을때는 별 감흥이 없었는데 벽돌을 붙이니 멋진 작품이 됬네요!!

역시 그렇죠? 완성하니 더 이쁘더라구욧ㅎ

내부가 종이라서 툭 치면 와르르 무너질거 같은데 ㅋㅋㅋ
외관은 넘나 이쁘네요~

제가 툭치면 안무너지는데용~
기리나님이 치시면 무너질지도 모르겠네욧ㅎㅎ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37 which ranks you at #204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3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멋진 작품 활동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은근 노가다인데 잘 완성하셨네요.ㅎㅎ

꼼지락 꼼지락 하다 보니
어느새 완성이 되긴 하더라구요ㅎㅎ

Hello @lovelyyeon,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83.11
ETH 2297.01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