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수공예] 일회용 젓가락으로 나만의 이젤 거치대 만들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수공예 」


|만들다보니 재미가 붙습니다~^^|





젓가락이젤500.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등산 자주가자고 해서. .
산에 올라 가서 컵라면 먹으려고

오짬이랑 튀김우동 작은컵을 (6개들이)
박스채로 샀더니 안에 나무젓가락이 들어있더군요.

남치니는 짜장면을 시켜먹어도
치킨을 시켜먹어도
몸에 안좋다며 일회용 나무젓가락을 안써요.

그래서 이래저래 나무젓가락이 집에 모여있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35eh.jpg

ㅋㅋ 얘들아~ 일단 모여봐!

전에 미니어처 방만들기를 하면서
피아노와 책상등등을 만들면서
담에 의자를 나무젓가락으로 만들어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나 이번작품은
이젤 모양 휴대폰거치대입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나무젓가락공예가 있더라구요ㅎ

네^-^

제가 또 사부작~사부작~
시작을 해보았습니당ㅋㅋㅋ

일단 포장지를 벗겼어요ㅋ

생각보다 얼마 안되는군요ㅡㅡ;;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5hCN.jpg

자~자~ 일렬로 서보시요! ㅋ

만들다 혹시 모자라면 모아서 이어가면 되니
일단 만들어봅니다.

목공용풀과 가위, 큰커터칼이 필요합니다.
바닥에 흠집이 날수있으니 두꺼운 잡지같은 책도 있으면 좋습니다.

저는 자로 반듯하게 치수를 재면서 하는게 어려워
대~충~ 눈대중으로
책의 선을 의지해서 만들었어용.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6VVf.jpg

나름 설계도를 그린뒤, 시작!

긴 나무젓가락 2개사이에
연결부분을 칼로 살짝 잘라서 목공용풀로 붙였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8RgJ.jpg

슥삭슥삭 후, 찹찹 연결 완료! ㅎㅎ

마를 동안 짧은 나무젓가락 4개를 나란히 붙이구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b3FL.jpg

ㅋㅋ 나름 부품들이 제역할이 다있답니다~

휴대폰이 떨어지지 않게 막아주도록
반으로 갈라 짧게 자른 나무젓가락도 끝부분 가운데 붙였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dg4N.jpg

핸드폰이 딱 착석하기 좋겠쥬?! ^^

아래쪽에는 지지대를 붙였구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fstP.jpg

강력 목공예 풀로 지지하라~!

가운데 T 모양의 지지대를 잘라붙였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hnPj.jpg

오~ 모양새가 나옵니다! ㅎㅎ

어느정도 말린 후
휴대폰을 올릴 판을 본체에 붙이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jAdP.jpg

거치대 합체 완료!!

기다리다보니 좀 약한가? 해서
지지대를 잘라서 목공용풀을 듬뿍 짜서 붙였어요.

짧은 나무젓가락을 사선으로 끝을 잘라 붙여
세울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목공용풀이 두꺼운곳은 천천히말라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렸네요. ㅡㅡ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lMCl.jpg

보강하는 받침대까지 더해줍니다!

만들다 놀다 딴짓하다 또만들고
몇시간 놀긴 딱 좋네요ㅎ

완성하고 나니 남치니가 멋지다며
엄청 탐내네요 ㅋㅋㅋ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liQasyE66YNO14RnqUN.jpg

뒷태부터 슬쩍~ㅋㅋ

KakaoTalk_20181121_011346302.jpg

쵸파 거치대와 함께 찰칵! ^^

나름 뿌듯하고 재밌는 시간이였네요~ㅎㅎ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The trace of Dukjil]

5. 덕후의 수공예 Handicraft

머리핀1
파우치
머리핀2
머리핀1200.jpg
파우치200.jpg
머리핀2200.jpg
첫도자기
컵받침&주방장갑
백팩
그릇들200.jpg
청바지200.jpg
백팩.png
두번째도자기
쿠션만들기
물병옷만들기
도자기자기200.jpg
쿠션200.jpg
청바지보틀옷200.jpg
계란찜그릇
커피잔과 사각중그릇
도자기 세트
계란찜그릇200.jpg
사각중그릇200.jpg
도자기세트200.jpg
종이벽돌집 만들기
직접설계한 벽돌집 더하기
대왕컵과 왕뚜껑
벽돌집차곡200.jpg
설계200.jpg
왕뚜껑만들기200.jpg
디퓨저 만들기
러그 만들기
이젤 거치대
디퓨저200.jpg
러그만들기200.jpg
젓가락이젤20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우 정말 손재주가 탁월하시네요!
응원합니다!~

하핫 항상감사합니다^---^

오오 완전 감쪽 같네요!^^

감쪽같나요?ㅎㅎ
요것도 만들고니 재미지더라구용^^

뭐든 사부작 사부작 잘 만드십니다
머리속에 아이디어가 막 샘솟으시나봐요 ㅎㅎㅎ
부럽~

집에서 돈 안들이고
사부작사부작 거릴게 뭐없을까낭??하고
보게되네용ㅎㅎ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52 which ranks you at #185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8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882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옹~ 금손이 또 출동하셨군요~

도면까지 그리시공~ 능력자 이십니다~

도. .도면 이라시니 민망하네용^^;;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넵~^^ 항상감사합니다~

오오~~ 이쁘네요!
역시 금손 이십니다.ㅋㅋㅋ
디클릭도 꾹!

이쁘다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용^-^

거치대가 뚝딱! 돈 버셨네요.ㅎㅎ

집에 있는걸로 만들어서 돈벌었었네욧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51.22
ETH 3067.19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