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GOPAX x LEESOL] 고팍스 스팀 & 스팀달러 상장 특집 '알면쉬운 블록체인' 스팀 & 스팀달러편

in #webtoon6 years ago (edited)
Sort: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메모란에 지갑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private key를 입력하는 것은 당연 안되고 public key를 입력하는 것도 좋지 않다는 영문글(아래 링크 참조)을 읽었는데, 다른 스팀 고수님들께서 추가 답변 가능하실까요?

관련 글: https://steemit.com/utopian-io/@crokkon/don-t-use-steem-keys-as-transfer-memos-analysis-of-private-and-public-keys-in-transfer-memos-and-implications-to-encrypted-memos

제 경험에 비추면, 코빗에서 송금할 때는 메모 & 메시지에 아무 메시지나 입력해도 송금에는 지장이 없더라고요.

저와 같은 스팀 뉴비분들을 위해서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 드립니다 :)

스팀잇으로 보낼 땐 아이디만 적으시면 되고요 거래소로 보낼 땐 메모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스팀잇을 한마디로 쉽게 웹툰으로 일목요연하게 설명을 잘 했네요. 열공중입니다~~♡♡

오, 고팍스에 상장되는 건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입출금까지 같이 제공된다니 정말 희소식입니다!

역시 이솔님의 만화로 보면 확실히 이해가 빠른거 같아요 ㅎㅎ 이솔님은 소고기를 저는 치킨을 먹겠습니다 ㅎㅎ
고팍스 가입해두었는데 바꿀때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알기쉽고 ,정리깔끔, 굿!!

그림으로 보니 이해가 쉽게되네요.. 좀더 가까워진 스팀잇~

상장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ㅎㅎ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알기쉬운설명과 그림 감사합니당 ^-^♡

역쉬 그림-만화가 이해하기 쉽네요 설명도 쉽고,,,고마워요 고팍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4.80
ETH 3444.7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