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시즌 2 - 4화. 암호화폐 대표선수 소개 I

in #webtoon6 years ago






여러분 오늘은 광고글 하나 남기겠습니다 , 헤헤. 제가 송이 작가님과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kr-marketing 계정으로 재미있는 것들이 올라올 예정이니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_<

그리고, 많은 격려와 응원 말씀을 남겨 주시는 스티밋 이웃 분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께서 남겨주시는 소중한 댓글에 대댓글 달아드리지 못해 너무 너무 죄송합니다 ;ㅇ;

지난 화 보기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프롤로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1화. 블록체인이 뭐지?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2화. 이더리움과 스마트 컨트렉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3화. 암호화폐는 어떻게 구하나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4화. 암호화폐 시장 용어를 알아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5화. 블록체인 용어를 알아보자. (feat. PoW & PoS)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1화. 암호화폐 마켓을 알아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2화. 암호화폐를 분류해 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시즌 2 - 3화. 채굴은 어떻게 하나요?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편안합니다. ^^

이번화도 웹툰으로보니 더 쉽게 쏘옥 들어왔네요. 라이트코인 ㅎㅎㅎ 리플도ㅜㅜ 코인은 힘든거 같아요. 이솔님의 웹툰보고 머리속에 파악 들어오네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ㅎ

정말 재미나네요 :)

리플 나오길래 설마..!? 했는데 스텔라도 나왔군요 +_+
오늘도 알기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우와~ 너무 유익하고 이해가 쏙쏙 되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알기 쉬운 설명 감사합니다!! ^_^

웹툰 잼나용!

오늘도 유익하고 재미있네요! kr-marketing 도 기대할게요 +ㅁ+ 뭘까뭘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164.70
ETH 2987.55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