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프롤로그

in #webto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총 5회에 걸쳐서 '알면쉬운 블록체인'을 연재하게 되었는데 스티밋에도 올리려고 합니다. 블록체인이랑 암호화폐에 대해 1도 모르고 스티밋을 가입하신 저같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p.s
제가 며칠간 여행을 다녀오느라 스티밋배너 아이디어 이벤트 포스팅에 여러분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댓글과 아이디어에 답을 못해드렸어요 ;ㅇ;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남겨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아이디어를 모아 업데이트 버전을 조만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와~ ~ 기대가 되네요
화잇팅 !!!
감사감사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쏠님 최고최고!!!!!!!!!! 눈이 빠져라 포스팅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런 엄청난 웹툰을 가지고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마지막 100% 리얼 초보 우유 곽 완전 깨알같아요ㅋㅋㅋㅋ 앞으로 이 웹툰의 광팬은 나야 나!!!!!!!!!!!!!!!!!!!!!!!!!!! (무리수)

뭐가 올라올 때가 됐는데 이상하다 싶었습니다.
고팍스는 첨 들어보는데 이솔님 덕에 한번 클릭해봤다고 전해주세요.

핫! 기대됩니다!!! 화잍잉!!!^^/

포스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와우!!
엄청난 콘텐츠군요ㅎㅎ
정독해보가씁니당 :)

초심자의 어려움을 잘표현해 주셨네요~ 저도 아직 모르겠습니다 ㅜ.ㅜ ㅋㄷ

오웃. 코인 문양까지.. 저 디테일함에 ㅋㅋ 그나저나 '공통수학'이란 단어에서 이솔님이 어느 세대이신지 탄로가 ㅋㅋ ....... '일반수학' 세대로부터

크 멋지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4.80
ETH 3444.7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