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3화. 암호화폐는 어떻게 구하나

in #webtoon6 years ago (edited)





지난 화 보기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프롤로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1화. 블록체인이 뭐지?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2화. 이더리움과 스마트 컨트렉트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실감나는 콘티 구상과 표현을 위해 난생처음 암호화폐 거래소에 가입해 단타투자를 일주일 해보았습니다. 저같은 유리멘탈은 그냥 시총 높은 코인에 묻어두고 까먹고 살다 한번씩 열어보는 것이 건강해 질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은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D 이번화도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유익함을 드리길 바라며, 다음화로 찾아오겠습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이거 gopax에서 홍보비 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헤헤 솔님 웹툰은 깨알같은 표정들이 빅재미예요
암튼 청순한뇌를 가진 저도 이해할수있게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웹툰으로 보니까 쏙쏙 들어오네요^^
감사합니다...

Outstanding post and narrative , english version plz:). Thank you for sharing!

댑이라는 게 그런거얐군요...!
잘 모르던 구석구석이 해결되는 느낌!!!!

솔님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ㅎ
지금 스팀잇으로 여러 동료들을 끌어들이는 중인데 솔님 포스팅을 꼭 한번씩 소개시켜 드려야겠어요~~~
어려운 내용을 재미있게 그리고 쉽게 그림으로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호! 쏠님 웹툰으로 기본지식을 쌓고 내년에 해이 얼집 보내고 나면 저도 열공하여 투자라는걸 해볼까봐요 ㅎㅎ

감사드려요.
그림으로 표현해 주셔서 이해가 훨씬 쉬웠습니다.

마지막 교훈이ㅋㅋㅋㅋㅋ

믿고 보는 @leesol님의 웹툰!!

귀에쏙쏙들어오네요^ㅂ^재밌게보고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22.79
ETH 3119.9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