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2화. 이더리움과 스마트 컨트렉트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지난 화 보기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프롤로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1화. 블록체인이 뭐지?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여러분 꼬박 일주일 만이네요! 새삼스럽게 마감의 위력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기억하시는 분도 계실 지 모르겠지만, 블록체인에 대한 웹툰 블록체인 다이어리를 스티밋에 올렸었어요. 그때는 두달인가 세달에 한 편씩 올리는 것도 허덕였는데, 지금 그랬던 제가 무섭도록 일주일에 한 편씩 그려 올리고 있네요. ㅎㅂㅎ;; 그럼 민망함을 무릅쓰고 다음주에도 한편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번화도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유익함을 드리길 바랍니다.

추신
이번화는 이더리움 투자를 독려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비트코인과는 다른 컨셉의 코인을 설명하려다 보니 이더리움이 등장한 것일 뿐!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해가 쏙쏙 ~~~
정말 대단하십니다
감사감사 ㅎㅎ

문서화 된 자료들은 어렵게만 느껴 졌었는데, 이렇게 만화로 보니까 너무 잘 이해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와 이더리움에 대해서 한방에 이해가 됐어욧!!!

솔님 저 용서해주실거죠 ㅠㅜ
아 내가 왜그랬을까 ㅠㅜ
안그래도 제가 이더에 투자을 했는데 저에게 꼭 필요했던 !! 기가막히는 포스팅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완전 이해됐어요 . 진심 짱이예요.

이더가 저 하늘 높이 날아가네요~

감사합니다~ : )

솔님! 그림들이 깨알같아서 더더 이해가 잘 되었어요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이솔님 ~
오랜만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955.30
ETH 3276.1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