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시즌 2 - 1화. 암호화폐 마켓을 알아보자.

in #webtoon6 years ago





지난 화 보기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프롤로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1화. 블록체인이 뭐지?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2화. 이더리움과 스마트 컨트렉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3화. 암호화폐는 어떻게 구하나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4화. 암호화폐 시장 용어를 알아보자.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5화. 블록체인 용어를 알아보자. (feat. PoW & PoS)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지난번에 전해드린 KTX 스티밋 광고와 관련한 업데이트가 있어서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로, 제가 스크린 광고로 전해드렸었는데, 고팍스 팀에서 정정해 주시길 스크린이 아니고 KTX 와 SRT 앞좌석에 꽂혀있는 잡지에 실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면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스티밋 페이지로 바로 연결 할 수 있는 QR 코드를 넣을 수 있어서요. 아무튼 고팍스 마케팅팀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해당 광고건은 제가 독자적으로 진행한 것이 아니고 고팍스에서 비용을 내고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런 연유로 지난번 광고 소식을 전해드린 포스팅 수익을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해보겠습니다.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정말 이해가 쏙쏙 잘 들어옵니다. 사실...ICO의 개념을 이제서야 파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코인 가격이.. 내려가고 있다고 하네요.. 저번처럼 또 그림에 표시해두신 가격 수정 하셔야 되는 일이 벌어질수도 ㅎㄷㄷ (?)

우와~ 이러니 거래소들이 접촉을 안 할수가 없지요 @.@ 쿠쿡 솔님 어서 일본어, 중국어, 영어 버전 등을 빨리 준비해두시오~! (글로벌 진출하셔야죠~ㅋㅋ 또한, 스팀잇에서도 반응 장난 아닐거 아시지 않습니꽈~!! ^^)

시즌2 돌아오셨군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건 A...읍읍

좋은 코인 소개 받으시면 저한테도 알려주세요~ ㅎㅎ

대박 알기 쉽게 풀어내셨네요. 감탄하면서 공부도하면서 보고 있답니다. 응원합니다!!!!

솔님의 코인 강의는 쏙쏙 잘 들어와요! 넘 좋아요 :D

역시!! 엄지척!!!입니다^^

1000개나 넘다니.. 신세계네요~!!! 과연 누가 살아남을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