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4화. 암호화폐 시장 용어를 알아보자.

in #webtoon7 years ago





지난 화 보기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프롤로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1화. 블록체인이 뭐지?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2화. 이더리움과 스마트 컨트렉트
[GOPAX x LEESOL] 알면쉬운 블록체인 - 3화. 암호화폐는 어떻게 구하나


본 웹툰은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알기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웹툰을 그려달라는 의뢰를 받아 작업한 것입니다.


아마도 스티밋을 하는 여러분들은 이번 화 내용이 새로운 정보 보다는 재미있는 공감 포인트를 자극하는 것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네요. 혹시라도 주변에 이제 마악 암호화폐 투자로 발을 들여놓은 지인 분들이 있으시면, 널리널리 퍼뜨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매번 따듯한 응원글 남겨주시는 이웃 여러분 너무나 감사합니다 ;ㅇ;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내용이 점점 더 좋아지네요.
다음 시간에는 “한강”, “메로나”가 나오겠군요.

칭찬감사합니다 소요님 ㅎㅎ 저도 한강이랑 메로나 그리고 싶은데 다음화는 pow 이런거 설명해 달라고 하셔서 ㄷㄷ

i liked in your post dear

Thank you :D

용어를 대충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눈 높이에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넘나 재밌게 보고 갑니다! ^0^

초코님 감사합니다 ㅎㅎ 이번화는 단순한 내용이라 작업이 괜찮았는데- 다음화에선 막 pos, pow 이런 단어들 날라다니고 있어서 =ㅂ=;; 원고가 잘 나와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정주행하고 왔습니다. 너무 쉽게 정리되어 머리속에 쏙쏙 들어오네요. 정성이 느껴지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크헉!! 정주행 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다 >ㅇ< 이런 글 볼때마다 너무 보람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쏠님 ㅋㅋㅋㅋㅋㅋㅋㅋ 구절구절 폭풍 공감하면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요즘 그림을 멀리하고 각종 리딩방과 코인 커뮤니티에 들어가서 살고있는데 예시로 들어주신 대화 현실감 소오오오름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아인슈타이늄 폭락했을 때 존버방 들어갔다가 멘탈 무너지고 나왔더랬죠 ㅋㅋㅋ)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 송이 작가님 육성이 들리는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격하게 공감하시는 건 아마도 우리의 투자스타일이 비슷해서? ㅍㅎㅎㅎㅎㅎㅎㅎ 코인투자 요지경으로 만화 한편 그려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리솔님 통장잔고 가즈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고추참치님 센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고추참치님 센스 ㅇㅈ!

오우... 저도 요즘들어 열심히 거래하고 있는데 재밌네요 ㅎㅎ 친구들이 암호화폐 많이 입문했는데 이 만화 한번씩 보여줘야겠습니다 :)

친구들을 끌어들신거 혹시 빔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투자하시는 분들께는 1화. 블록체인이 뭐지? 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저 같은 초보에게 딱 눈높이 학습이네요. ㅎ

제가 깊이 있기 알지 못해서 그림도 쉽게 그려져 나온거 같아요 ㅎㅎ

재미나게 보고 있습니다^^

우주인님 감사합니다 >ㅇ<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207.57
ETH 2995.57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