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아홉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segyepark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edited)

DQmdCMXm8d1oFT4cDSo9FGZd2qUBpuyTZ69Vei1nsFKhYFG_1680x8400.jpg


저만을 위한 글이 아닌 공익을 목적으로 한 글을 작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돈을 벌려고 스팀잇을 시작하였고 지금도 달라진 것은 없지만 스팀잇에서 보낸 그간의 시간은 제게 금전 이상의 무언가를 주었고 그 무언가에 대한 보답으로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kr 커뮤니티에서 신규작가를 발굴하여 알리는 것 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발표합니다!

열아홉번째 New writer로 선정한 분은 바로 @segyepark님 입니다.


Screenshot_20170822-114044.jpg

저도 처음에는 세계님의 아이디를 본명이라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본명이시더군요 ^^

현재 세계님은 명성도 55, 285명의 팔로워를 자산으로 갖고 계시네요.

또한 본명 만큼이나
세계로 나아가는 스티미언이 되시기위해

얼마전 영어번역 봉사를 자처하기도 하셨고

이제 쌍방향 영어연재를 기획하기도 하셨죠

개발자이신 직업의 특색상 이렇게 개발자들과 밋업도 하시며

소소하게 시작하셨지만 조금씩 스팀교도가 되고 있음을 느끼고 있답니다.

얼마전 포스팅하셨던 '오늘 숨쉰 이야기'를 보며 제 나름대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찬찬하지만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의식의 진행으로
깔끔하지만 확고한 세계님의 생각주머니를 느끼게 됩니다.

물론 댓글 하나에도 해당 포스팅의 핵심을 짚어주시는 내용을 볼 때마다 탄복하기도 하였답니다.

아직 @segyepark님을 팔로우 하고있지 않으신 스티미언이 계신다면
지금 팔로우하시어 @segyepark님의 글을 확인해보세요~


선정자 특전

  • 제가 선정한 대상자의 글에는 100% 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한 SBD $100을 상금으로 지급합니다
  • 이 글에 지급되는 수익금 전액은 선정된 작가에게 지급합니다
  • 선정된 대상자의 글은 다음 선정자 글이 나오기 이전에 제가 리스팀 합니다

추가사항

  • @kmlee님의 SI소개글 보상액 전송은 내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을 통해 보다 많은 작가분들께 힘이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SI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ngyi님 후문을 만들어주신 @leesol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SI 선정자

@kmlee / @tata1 / @kimsungmin / @bree1042 / @sweeti / @happyworkingmom / @jiahn / @jjy / @marginshort / @musicholic / @cheongpyeongyull / @snow-airline / @corn113 / @neojew / @megaspore / @steemitpoem / @gamewarrior / @leesol /

2nd mothly award 10명 / 1st monthly award 2명


오해 없으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몇 자 첨언합니다
SI신규작가 대상자는... 맞습니다.
제 이름의 이니셜로 저 혼자 하는짓 입니다
kr 커뮤니티에 조그만 도움이라도 되어보고자
혼자 북치고 장구치며 하는 짓이니
'왜 나는 선정하지 않냐', '네가 뭔데 선정하냐'
이런 말씀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 스팀달러로 사비털어 혼자하는 일로
제 맘 입니다!


DQmfYkvupiuUJ4MS7mJpZkovRPjrEGzL2yBGxsuDpuv9bZg_1680x8400.jpg

Sort:  

떨림이 멈추지 않는다.

이 말이 이런 때를 위한 것이었나 봅니다. 무심결에 들어와본 스팀잇에 꿈만같은 일이 벌어져 있어서 두근거림이 멈추질 않네요. 소철님께서 사비를 들여 귀하게 선정해 주시는 귀한 작가분들을 보며 참 받으실 만한 분들을 어떻게 저렇게 잘 선정하실까 했었는데, 그 자리 구석을 제가 하나 차지하게 되다니 꿈만같네요.

너무 겸손해만 하면 선정해주신 소철님께 되려 누가 될까하여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감사히 받겠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그리고 꼭 오랫동안 이곳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직 근무중이라 모든 분들께 당장 댓글을 달 수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퇴근 후 컴퓨터 앞에 앉아 폭풍댓글로 일일이 감사인사 올리겠습니다. 축하해주시는 모든분들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꼬옥요~ 세계님
가늘고 길게가는 한이 있더라도 말이죠 ^^

저 또한 돈 아까운거 안답니다.
그래서 나름 반드시 받아야만 할 분들에게 드리고 싶기에 나름의 선정에 고심고심 한답니다~

그런데..
@kmlee님 댓글을 보니 6월파가 가장 많았다는..
Si가 늘어갈수록 가장 강력한 Si대상자가 나왔던 달로 선정되지 않을까 싶은
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 말이죠 ㅎㅎ

제가 드리는 것이지만 축하드립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이번 6월에 가입했답니다. 6월에 뭔가가 있었나요? ㅎㅎ

정작 대부분의 고래들은 여러 방면으로 최대한 뉴비들이 잘 정착할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오늘 숨쉰이야기'에 등장하는 분들 중 으뜸이시라고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얼마나 귀한 보상인지 너무 잘 알기에 지켜보기만 하면서도 항상 깊은 감사를 드리고 있었습니다. 그 귀한 자리 한켠에 제가 선정되다니 마냥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우연치고는 6월파가 가장 많다니 저도 깜놀했습니다 ㅎㅎ 군대 동기처럼 왠지 든든한 기분이 드네요 ㅎㅎ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철님. 항상 행복하세요 :)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활동 후 가장 행복한 날입니다 :)

세계님이 저에게도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셨지요. 축하드립니다! 6월 동기들이 연달아 선정되는군요 ㅎㅎ

두분이 6월 동기셨나요?
그건 몰랐었는데 ^^

두 분 모두 반드시 드려야만 할 분들이시라.

목록에 절반 이상이 6월 동기들입니다! ㅎㅎ

허어걱! Si 파벌형성이 ㅎㅎ

Si 파벌 모여서 소철님 헹가래 쳐야하는데 중국에 필리핀에 너무 각지에 흩어져 계십니다.

그르네요 ㅋㅋ 전혀 몰랐어요 ㅋㅋ
이정도면 진짜 6월 동기들 모여서 소철님 헹가래 쳐야맞을듯 ㅎㅎ

6월 동기 영원하라!!

기자님도 화이팅!

@shiho님도 동기라니 몰랐네요 대박 ㅋㅋ
동기라고 하니 왠지 모를 든든함이 생기네요. 진짜 꼭 길게 뵙고 싶습니다. 지금 고래분들이 알고보면 거의 1년전 초기에 시작하셨던 동기들이라고 봐야 하는데, 저희도 1년 뒤에는 강한 포스를 뿜뿜하며 멋지게 활동했음 좋겠습니다 :)

시호님도 6월 동기였나요? ㅎㅎ 동기들이 진짜 많군요. ^^

아이코 좋은 말씀이라뇨. 저야말로 @kmlee님의 논리력에 항상 감탄하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동기라고 하니 왠지 군대동기가 떠올라 든든하고 반갑네요 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

공익을 위하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segyepark님 축하드립니다~~
신규 작가 분을 선정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닐텐데. 100명 이상의 작가분이 선정될 때까지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중간에 그만두지 않으실꺼죠?! 마스터님께서 하신 말씀이....)

네 그만두면 의리의 마스터가 저를 내쫓게될지 모릅니다 ㅎㅎ

힘이 닿는한 계속할거라 다짐합니다!

그러면 저도 힘 닿는 곳까지 응원해드리겠습니다~~
저희 Ameet-up도 만들어 주셨으니~~

엄청난 압박이네요 ㅎㅎ
소철님 덕분에 저같이 부족한 스티미언도 굳건하게 자리잡고 활동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계님!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여러방면으로 좋을 일도 하시는 훌륭하신 분이시로군요!

드려야 할 분, 드리고 싶은 분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선정함도 어렵지만 즐겁답니다 ^^

축하 정말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저를 소철님께서 훌륭하게 띄워주시니 감사할 뿐입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전 진작에 팔로우 했었습니다 ^^하앗!!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자주 찾아 뵙도록 할게요!!

@segyepark 님 좋은 일도 많이 하고 계셨군요. 감축드립니다~ 이제 개발자와 작가의 길을 같이... ㅋㅋㅋ

부끄럽습니다 ㅎㅎ 저번에 텔레그램으로 많은 조언 해주신거 잊지 않겠습니다. 이자리를 빌어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쭈욱 오래 뵈었으면 합니다 :)

으억 그런 둘만의 비밀을...♥️

ㅋㅋㅋㅋㅋㅋㅋ ♥️

캬~ @segyepark님~ 그럴 줄 알았습니다~ 짝짝짝~~ 받아야 마땅하지요. @sochul님 역시 멋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왠지 가을이라 좀 새침해졌는데, 오늘 햇볕이 따땃하네요. 스팀잇하기 좋은날입니다.

캬~ 역시 @soosoo님!! 이렇게까지 진심으로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왠지 친근한 기분이 들었는데 최근 동갑내기인걸 알고 깜놀 했습니다 ㅋㅋ 수수님과는 정말 특별히 더 이곳에서 쭈~~욱 뵙길 바랍니다 :)

You've got serious potential.

탁월한 선택입니다.
@segyepark 님 축하드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 감사드립니다 @nand님 :)

이번에 열아홉번째가 되시는 군요.. @segyepark님 축하드립니다.
엄청난 분석력으로 한번씩 깜짝 놀라게 해 주셔서 정말 기억에 오래
남습니다. 앞으로도 즐겁고 유익한 스팀잇이 될 수 있도록 잘 부탁
드립니다. 이런 좋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Sochul 님에게도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기존 수상자들께서 보팅만 해주셔도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는날이 올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나중에 신규작가들에게 지원금으로 한 만불씩 팍팍 갔으면 좋겠다는 상상을 ㅎㅎ

네 ㅎㅎ 상상만으로도 흐믓 합니다. 꾸준한 작가 지원으로 스팀잇에
활력을 넣어 주셔서 정말 감사들 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가분들이
선정 될 수 있기를 바람니다..

소철님께 만불은 아무것도 아닐 정도로 팍팍 잘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

소철님 덕분에 부족한 제가 이런 과분한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항상 구체적으로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는 성민님과 오래오래 뵈었으면 합니다.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네 받을만 하신 분이 받으셨다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함께 즐거운
스팀잇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길게 즐겁게 자주 뵙겠습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소철님 개인의 판단으로 선정하는 것이지만 수상자의 면면을 보면 다 될 만한 사람이 된다는 느낌입니다.
딱히 논란이 될 거리가 있는 지 모르겠습니다.

아직은 시비거시는 분은 없으셨네요 소요님 ^^

정말 기분좋은 말씀입니다. 역시 소요님이라는 생각은 여기서도 드네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근데 도.패.만 5편은 언제 나오나요? ㅜㅜ

약속드릴 수 있는건 연재중단은 없다는 겁니다.
느리더라도 꼭 완결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