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열아홉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segyepark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세계님이 저에게도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셨지요. 축하드립니다! 6월 동기들이 연달아 선정되는군요 ㅎㅎ

Sort:  

두분이 6월 동기셨나요?
그건 몰랐었는데 ^^

두 분 모두 반드시 드려야만 할 분들이시라.

목록에 절반 이상이 6월 동기들입니다! ㅎㅎ

허어걱! Si 파벌형성이 ㅎㅎ

Si 파벌 모여서 소철님 헹가래 쳐야하는데 중국에 필리핀에 너무 각지에 흩어져 계십니다.

그르네요 ㅋㅋ 전혀 몰랐어요 ㅋㅋ
이정도면 진짜 6월 동기들 모여서 소철님 헹가래 쳐야맞을듯 ㅎㅎ

6월 동기 영원하라!!

기자님도 화이팅!

@shiho님도 동기라니 몰랐네요 대박 ㅋㅋ
동기라고 하니 왠지 모를 든든함이 생기네요. 진짜 꼭 길게 뵙고 싶습니다. 지금 고래분들이 알고보면 거의 1년전 초기에 시작하셨던 동기들이라고 봐야 하는데, 저희도 1년 뒤에는 강한 포스를 뿜뿜하며 멋지게 활동했음 좋겠습니다 :)

시호님도 6월 동기였나요? ㅎㅎ 동기들이 진짜 많군요. ^^

아이코 좋은 말씀이라뇨. 저야말로 @kmlee님의 논리력에 항상 감탄하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동기라고 하니 왠지 군대동기가 떠올라 든든하고 반갑네요 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