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wooklym님과의 즉석 밋업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엊그제 steemKR.com에 공헌하시고 계시는 @ludorum님께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팀 한국 개발자 그룹'을 제안해 주셨습니다.

저는 어제 금요일에서야 발견하고 바로 텔레그램 그룹에 참여를 했는데요, 현재 시간 기준으로 18명의 개발자 분이 참여중에 있습니다. 아직은 간단한 자기소개 및 인사만 나눈 단계이지만, 다들 실력과 열정이 대단하셔서 머지않아 뭔가 멋진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개인적으로 '그래 조만간 술한잔 하자' 이런 얘기를 별로 안좋아해서 어제 바로 가장 가까이 계시고 시간이 맞으셨던 @wooklym님과의 즉석 밋업을 가졌습니다.

20대 중반의 젊은 개발자 분이셨는데 며칠뒤에 오픈할 암호화폐 거래소를 준비하고 계셨습니다. 암호화폐가 본격적으로 창궐하는 이 시기에 해당 분야 개발에 이미 뛰어드신 @wooklym님이 정말 부러웠습니다.

저는 개발 경력이 많음에도 이제 본격적으로 암호화폐 분야 공부를 시작한 입장이고, @wooklym님은 현역에 계시는 만큼 어찌하다보니 제가 거의 인터뷰 하듯이 많이 여쭤보고 많이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한가했지만 @wooklym님이 거래소 오픈을 앞두고 바쁘셔서 정말 한 시간 남짓한 잠깐의 아쉬운 만남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개발자 분들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간단 밋업 후기 마치겠습니다^^

Sort:  

우리 나이에 열심히 배워나가는 모습을 보니 스스로 반성하는 시간이 되었네요. 영어공부 한다고 해놓고 맨날 미루고 있는데 일단 시작부터 해야겠습니다....

이미 열심히 사시는 @girina79님 보고 저야말로 자극 받고 있습니다. 9월 밋업을 기다리겠습니다^^

젊으신 개발자분이 대단하시네요. 또한 세계님도 배움의 고삐는
바로 당기시는 군요. 전 아직 책도 다 못읽고 있는데 ;;;
많이 공부하시고 익히시기를 응원합니다 ㅎㅎ

다른 분야와 다르게 이 분야는 특히 상당히 젊은 세대가 주도하는거 같습니다. 요즘 더더욱 자극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cokiki88님의 응원 감사드립니다^^

밋업 활성화 좋습니다. 전 다음에 시간 될때 참여할게요~

네 조만간에 꼭 뵙길 바라겠습니다~

나이가 많고 적음 보다 배움의 자리가 되었다니 좋은 자리인듯 싶습니다!!^^ 두분다 멋지시네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젠가 먹스타님과도 먹방을 같이할 기회가 있길 바라겠습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환님도 조만간 뵙길 바라겠습니다^^

나중에 한국방문하면 꼭 밋업 하고싶네요 ^^

네 저도 꼭 뵙고 싶습니다.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segyepark
많은 분들이 모이셨네요, 열정넘치는 분들의 모습이 아름답군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앞으로 있을 한국 스팀잇의 미래가 상당히 기대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이렇게 열정적인 개발자 분들이 계시니 한국 스팀 사이트가 더욱 발전 할 듯 싶네요
꼭 좋은 성과 얻으셨으면 합니다. ^^

@redkain님 방문 감사합니다. 지금은 다른일을 원하고 계시긴 하지만 @redkain님과의 만남도 상당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함께 뭔가를 해나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오~~~ 세계님과 더불어 멋진 작품이 나오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또한 스팀잇을 통하여 올려주시면 여~~얼씨미 할 수 있는 노력으로 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프로그래머들 화이팅 특히 세계님 화이팅~!

앗 소철님!!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스팀잇에서 만큼은 명성뿐만 아니라 개발자적인 입장에서도 왕초보라 생각하며 임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스팀잇의 구조를 제대로 이해해서 뭔가를 해보고 싶은 마음 또한 간절합니다.
소철님과 같은 분이 밀어주신다고 하니 완전 든든한 마음입니다. 항상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 거래소와 차별화되고 보안된 거래소 탄생을 기대해도 될까요?

@wooklym님 그리고 함께 하시는 분들이 차별화된 거래소를 탄생 시켜주실줄로 믿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