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다섯번째 SI신규작가 대상자는 @lovehm1223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DQmZNT5AtHvE8LU9RQnA2Jh2Dj8HL8CdgdDhPVZHUoTaJUE_1680x8400.jpg


저만을 위한 글이 아닌 공익을 목적으로 한 글을 작성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돈을 벌려고 스팀잇을 시작하였고 지금도 달라진 것은 없지만 스팀잇에서 보낸 그간의 시간은 제게 금전 이상의 무언가를 주었고 그 무언가에 대한 보답으로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kr 커뮤니티에서 신규작가를 발굴하여 알리는 것 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발표합니다!

서른다섯번째 New writer로 선정한 분은 바로 @lovehm1223님 입니다.

Screenshot_20170922-084143.jpg

얼마전 베트남에 가족여행을 다녀오셨죠 ^^
멋진 세부여행 세부적으로 올려달라는 저의 아재개그에도 열렬히 반응해주시고 ㅎㅎ
현재 러블리한 배경화면에.. 인생사진을 건지신것 같다고 댓글도 달았답니다.

요즘 승윤이의 육아일기를 연재하시기로 마음먹으셨나 봅니다.^^

24일전 300팔로우를 기념하셨던데..
지금은 357분으로 57분이나 늘어나셨네요 ^^

DQmawk9M5n9jQGy6DeCoUE8UKfDNZ4i38nPk8Mv61X8GNUh_1680x8400.png

지금까지
@lovehm1223님의 외형적인 이야기만 했네요.
제가 럽흠님을 선정한 이유는..

아이디처럼 러블리한 스티미언이시고
한 남자의 아내로, 한 아이의 엄마로 그리고 워킹맘으로 게다가 스티미언으로
완벽하게 자기역할을 그것도 아주 예쁘게 수행하고 계신분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

게다가..
저와 비슷하게 일상생활에서 주제를 찾아 크게 공감되는 아기자기 이야기들로 보는 이들에게 기쁨을 느끼며
보내주는 댓글마다 럽흠님의 진심으로 함께 글읽는 이들로 하여금 얼굴가득 미소짓게 만드는 그 느낌이 제게는 너무 좋답니다. ^^

저는
밝은사람을 좋아합니다.
정신도 행동도 말과글도..
럽흠님은 바로 그런 분이죠.

혹시 지금까지 럽흠님과 팔로우 하고있지 않으시다면 지금 바로 팔로우 하시어
그녀만의 사랑가득한 블로그에 방문해보시기를 강력X100 추천드립니다!

제 표현이 정확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실거라 확신합니다~ ^^


선정자 특전

  • 제가 선정한 대상자의 글에는 100% 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한 SBD $100을 상금으로 지급합니다
  • 이 글에 지급되는 수익금 전액은 선정된 작가에게 지급합니다
  • 선정된 대상자의 글은 다음 선정자 글이 나오기 이전에 제가 리스팀 합니다

추가사항

  • @leesongyi의 SI소개글 보상액 전송완료
  • KR 커뮤니티의 참여와 격려 그리고 해당 작가분들에 대한 팔로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보다 많은 작가분들께 힘이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SI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ngyi님 후문을 만들어주신 @leesol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SI 선정자

@leesongyi / @rosaria / @asbear / @segyepark / @kmlee / @tata1 / @kimsungmin / @bree1042 / @sweeti / @happyworkingmom / @jiahn / @jjy / @marginshort / @musicholic / @cheongpyeongyull / @snow-airline / @corn113 / @neojew / @megaspore / @steemitpoem / @gamewarrior / @leesol / 2nd mothly award 10명 / 1st monthly award 2명


오해 없으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몇 자 첨언합니다
SI신규작가 대상자는... 맞습니다
제 이름의 이니셜로 저 혼자 하는짓 입니다
kr 커뮤니티에 조그만 도움이라도 되어보고자
혼자 북치고 장구치며 하는 짓이니
'왜 나는 선정하지 않냐', '네가 뭔데 선정하냐'
이런 말씀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 스팀달러를들여 사비털어 혼자하는 일로
제 맘 입니다!

Sort:  

소철님...
어머나..
제가...
저 너무 떨려요. +_+
세상에나..
너무너무 감사 드립니다.
소철님의 신규작가로 선정되는이런 영광스러운일이 생기다니..
저보다 다른 분들이 선정되어야 할분들이 많으신데... (흑흑)
앞으로도 더 좋은 스팀이 되도록 소철님에게 받은것 나누어 주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흑흑 감동 백배)
너무너무 감사 드리고 저와 소통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소철님 다시한번 정말 너무너무 감사 드려요..
앞으로 제가 살아가면서 큰 힘이 될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소철님 ~~~

@lovehm1223 님 축하드려요~!!
기념으로 저도~ 풀봇~발싸 드립니다. !!

어휴~ 별거아닌 SI에 이렇게 감동의 댓글을 주시니
제가 럽흠님께 감사를 드려야겠습니다.

마음 한편에..
누가 알아주지 않더라도
제 나름의 생각으로 시작하려 했던
SI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선정작가에게 댓글주시고
선정 당사자께서 이렇게 글을 주심에
내심 '내가 잘 한거구나~'라는 생각할 수 있게 하여주심에 감사합니다~ ^^

이제 한 주 동안은 럽흠 자매님을 단독마킹하게 되었음에
잘 봐주시라고 인사드립니다 ^^

그리고 처음부터 시작했으면 더욱 좋았겠지만
그렇게는 하지 못하는..
Si 공식작가펜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작가펜은 @manizu님과 @tata1님과 협의중에 있습니다.
비용은 제가 납부하겠지만 ㅎㅎ
@manizu님께서 마진을 제외하고
Si작가분들께는 원가에 공급해주기로 하셨답니다~ 만세!

대상은 이송이 작가님부터 시작하여 럽흠님이 2호가 되시겠습니다.
조만간 해당 Si 작가용 펜의 협의가 완성되는대로 다시 럽흠님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허걱! 공식작가펜까지. 소철님의 하해와 같은 베푸심은 어디에서 오는 건가요? 베푸시는 것의 두,세배로 더 많은 사랑 받으실 겁니다. :)

와우! 소철님 짱짱이에요 ㅋㅋㅋ 브리님 말씀처럼 소철님의 베푸심은 끝이 보이질 않는군요 :)

흑흑흑...공식 작가펜이 욕심나는건 몬가요^^

소철님 정말이지 제가 이렇게 받아도 될련지요 😭
저는 사실 스팀잇 글쓰기가 어렵고 힘들때 소철님의 글을 보면서 길잡이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분이 저를 신규 작가로 임명해주시고 멋진 잊지못할 펜까지 선물해주셨습니다
소철님이 이렇게 베풀어주시는 은혜 잊지 않고 부지런히 뒤따라가는 후배 되겠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소철님~

축하드립니다~~~ 짱이십니다

러브흠님 축하드려요~!! ^0^ 역시 열심히 활동하시니 모두가 알아주시네요. :)

러브흠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와의 소통에서 제가 많은 걸 배워가고 있답니다!! ^^

러브흠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철님의 신규작가 선정 글을 볼때마다 진심으로 같이 기쁘고 이전에 받았던 기억이 항상 되살아나며 감사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6월 동기분이 선정되셔서 왠지 더 기쁜게 사실이네요 ^^
앞으로 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러브흠님 ^^

lovehm1223 님 축하드립니다 ^^ 이번일을 계기로 더욱더 번창하는 블로그가 되시길 바랍니다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링크프로젝트] "알흠다븐가게" 7차 보상입니다.

https://steemit.com/kr/@soosoo/8-update-17-10-05-17


tip! 0.127

러브흠님 축하축하드려욧 풀봇풀봇!

감사감사 로이님 ~~~~~
항상 스팀잇 위해서 동분서주하는 로이님 ~~~^_^
앞으로도 행복한 소통 되길 바래요 ~~~

러브흠님 많이많이 축하드려요!!
저에게도 다정하게 이런저런 이야기 많이 들려주셔서
항상 고맙고 친근하게 생각하고있었답니다.
사랑스러운 흠님 하트~

기린님 ~ (하트)
저또한 기린님의 포스팅으로 웃음짓고 행복해 집니다.
감사합니다. 기린님. ~~
앞으로 행복한 소통 되길 바랍니다.
히잉~ 감동의 물결이. ㅠㅠ

제 친근한 이웃 러브흠님이 선정되시다니!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이 글을 읽고있노라니 마음이 정말 따뜻해지네요.
알면 알수록 스팀잇 kr 커뮤니티는 정말 따뜻한 곳인 것 같습니다~^^
오늘도 커다란 박수 보내드립니다 소철님,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홈슐랭님 ~ 저의 친근한 이웃 홈슐랭님 ~~~~
소철님의따뜻한 마음 저도 배웠네요. T^T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소통이 되길 바래요 ~

러브흠님 축하드립니다! 이번에도 6월동기가 신규 작가에 선정되었군요. 동기들의 성공에 기쁘면서도 7, 8월에 그만큼 신규 유저가 적었나 싶어 아쉽기도 합니다 ㅜㅜ

6월 동기 kmlee님 ~~~ 정말 너무 감사 드립니다. ~~~
제가 신규작가가 될줄은 정말이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는데.
앞으로 행복한 소통이 되길 바랍니다. ^_^

우리는 이미 행복하게 소통하고 있잖아요! ㅎㅎ

맞아요 이미 행복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kmlee님.. ㅋㅋㅋㅋ
더 행복하게 해요 우리 ~^_^

축하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레오미첼님 ~~~^_^

러브흠님 축하드립니다~~ : )
최근 김밥클럽 이야기도 그렇고, 육아일기도 잘 읽고 있습니다.
러브흠님 글의 댓글들을 보면 어마어마하게 소통하고 계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
화이팅입니다!! ^____^

저의 김밥이야기와 육아일기도 재미있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마스터리님 `~~~~
앞으로도 행복한 소통이 되길 바랍니다. ^_^

러브흠님 축하드립니다 ^^ 요즘 러브흠님 댓글보면 저도 기분 좋습니다! 최근에 많이 가까워 진 것 같아 더 많이 축하 드리고 싶습니다!!!축하해요!!그리고 얼른 글귀를............저에게.....................ㅋ.ㅋ 전달해 주세요 ^^ ㅎㅎㅎㅎ

꺄~~~ 썬샤인님 `~~ 정말 너무너무 저도 요즘 가까워져서 좋아요 ^^
직접 만나면 동생 같을거 같아요. ㅎㅎㅎㅎ
챙겨주고싶은썬샤인님 ~~
정말 감사해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