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이야기#2] 7살 생일을 축하해 승윤아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 입니다.

역시 승윤이 이야기에 @rt4u님의 대문이 딱이죠 ~★ 감사합니다. 알티님 ^_^


2017.09.14

어제는 승윤이의 생일이였습니다.
이제까지 승윤이 생일에는 가족만 함께 했는데..
승윤이 친구도 9월 19일이 생일이 되어
함께 생일 파티를 해주었습니다.
키즈까페에서 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아이들이 모이면 아이들만 넷이고
다들 워킹맘인지라..
키즈까페로 집합하면..너무 시간이 오래 걸릴듯해서
저희집으로 퇴근하고 집합을 하였습니다.

친정엄마가 잡채와 꽃게탕을 끓여 주시고,
저는 퇴근하고 분주하게 불고기 골뱅이무침 순대볶음 등등..
후다닥 만들어서 생일파티 상을 만들었습니다.

왜 골뱅이이 무침에 순대볶음이인가 하시겠지만..
아이를낳은 엄마들도 축배를 들어야쥬. ~♡

좀힘들긴 했지만..
승윤이도 즐거워하고 엄마아빠들도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7살 생일 축하해 승윤아~ ♡
앞으로 다가오는 생일도 이렇게 행복하게 보내자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선물 증정식.

선물은 북북 찢어야 제맛이쥬 ~
승윤이가 평소 갖고싶어했던 보드게임 부루마블~ (마음에 든거 맞지?)

어제 너무 정신이 없어서 zipbob 사진을 못찍었네요.
아쉬움.
요리실력이 늘었다고 남편의 칭찬해줬는데..T^T
그래도 정신없는 저녁시간이였지만..
오랜만에 엄마들도 아이들도
다같이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승윤아 ~ 다 니덕분이야 ~

좋은이웃이 있다는게 행복한 밤이였습니다.

그렇게 이웃들이 돌아가고 정리를 마치고 피곤하였지만..
승윤이 생일이 였으니 부루마블 한판 땡겨 주었습니다.
요거요거 시간 내서 하면 진짜 재미있을듯 합니다.
제가 어릴때 하던 부루마블판보다 훨씬 고급지고 좋더라구요..
나라를 살때는 희열도 느껴져요. ㅎㅎㅎㅎㅎ
갑자기 막 부자가된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ㅎㅎ

아들아~ 엄마는 니가 행복하면 조금 피곤해도 행복하단다 ~
사랑한다 내아들
7살생일 진짜 진짜 축하해.
니가 내아들로 와줘서
내가 니엄마여서 정말행복해 ♡
부족한 엄마지만.. 앞으로 잘부탁해 아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승윤이 생축 기념 풀보팅 오예~ 너무 귀여워요!! 건강하고 행복하게 무럭무럭 자라서 다음생일도 즐겁게 보냈으면 부루마불 하고있는 작은손이 참 귀엽네요 ♥

꺄~~~~ 풀봇 ~~~~감사합니다. 허니님 ^^
행복하게 잘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
부루마불한번 시작하면 멈출수 없어서 좀 힘들긴 하지만 열심히 놀아줘야 할거 같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니님 ^
^
행복하 불금 되세요 ~~~♥

오호~~ 귀요미 승윤이 생일 이었군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
승윤이 낳아 착하고 바른 아이로 키우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 ❤️

감사해요 로사님 ~~~~~~
로사님이 이렇게 이야기 해주시니 마음이 뭉클 했습니다.
앞으로도 착하고 바른아이로 키울게요
너무너무 감사해요 로사님
행복한 금요일 보내셔요 ^_^

우왓!!!! 승윤이 생일이었군요~~~~
추카추카!!!!!!!!
래이랑 동갑! 일곱살!!
더 반가워요 ㅎㅎㅎㅎ
래이는 지난 5월 생일이었는데, 가족끼리 간소하게 보냈답니다~ 역시 부지런해야 아들 생일상도 차려줄수있는!!!
러브흠님 대단대단! 승윤이 완전 행복했겠어요~

래이도.... 보드게임 한번 잡으면 화장실도 안가고 두시간 세시간씩 하는 아이인데;;;
밋업때 보드게임 들고가야할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래이랑 동갑 ~~~
칭구칭구네요. ㅎㅎㅎㅎㅎㅎ
저희도 매번 간소하게 보내다가 아는언니가 파티 해주자고해서 큰맘먹고
지인들 초대해서 파티 해줬네요. ㅎㅎㅎㅎㅎ
다음에 또할수 있을까여? ㅎㅎㅎㅎㅎㅎ

보드게임 맛보기만 했는데 1시간이 훌쩍. ㅎㅎㅎㅎㅎ
결국 강제 종료하고 주말에 하기로 했어요. ㅎㅎㅎㅎㅎ
꺄~~~ 아이들 같이 놀거 생각하니 왜케 귀엽죠. ㅎㅎㅎㅎㅎㅎ
귀요미들 ~~~!!!

생일 축하해요 ^^ 너무 귀엽네요. 부루마블 완전 신나는 선물이네요 ^^ 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빠지는데 말이죠 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

부루마블 사주면서 고민이 많이 되긴 했어요. ㅎㅎㅎㅎ
이게 한번하게되면 시간이 너무오래 걸리는 게임인지라. ㅎㅎㅎㅎㅎㅎ
그런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제가 아무래도 빠질거 같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마이해피써클님 ^_^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승윤이 생일 축하드려요 ^^
러브흠님 같은 이쁨으로 똘똘 뭉쳐 놓으신 분이 엄마여서 승윤인 정말 행복 할 듯 합니다 ㅎㅎㅎㅎ

어머나 ++ 어쩌 썬샤인님은 말이 이렇게 이뿌게 하시는지요 ♡.♡
정말 사랑스러운 썬샤인님. ~~~~
정말정말 감사해요 썬샤인님. ~~~~
행복한 불금 되시어요 ^
^

나라를 산다는 말에 순간 무슨말인지 싶었는데, 바로 아~부루마블이지 했습니다~~아이들이 커가면서 생일파티에 더 의미를 부여하게 되는것 같아요. 저도 내년엔 친구들 불러서 생일파티 해줘야겠네요~^^

나라를 사는게 아닌가???? (처음이라 잘 몰라요. ㅎㅎㅎㅎㅎ) 집을짓는건가요? ㅎㅎㅎㅎ
아이가 즐거워하니 행복합니다. ㅎㅎㅎㅎ
내년에는 아무래도 하루빼고 친구들 다 불러서 해줘야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아마 지웅이 친구들 불러서 해주면 엄청 엄청 좋아할거 같아요. ++
행복한 불금 되세요 ^
^

나라 사는 거 맞아요~~ 브루마불 안 해 본지 20년도 더 된것 같아서..순간 무슨 말인가 했어요~^^

Hi good Post,Please Follow Me @ibrahim-ats

@lovehm1223 Wonderful put up And that i desire steemit experienced a sticky or pin selection due to the fact That is a type of Specific posts. Resteemed.

승윤아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저도 스팀잇에서 축하 많이 받아서 너무 행복한 하루였는데..
승윤이도 그랬음 좋겠네요...
엄마도 7년동안 키우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이날은 엄마의 날이기도 하죠^^
부족하다지만 제 눈엔 너무나 완벽하고 멋진 엄마세요!!!

감사합니다 투럽맘님 ~~~~
어쩜 이렇게 이쁜말만 하시는지요 ~~~~
투럽맘님도 얼마전에 생일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는데~~~~
9월 생일의 동지애뿜뿜 입니다. ^^
정말정말 감사해요 투럽맘님
행복한 불금 보내셔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