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오사카, 순두부가 맛있었던 한식당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인사드립니다 ^^

함께 만들어가는 블로그를 위해 시작한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5번째 포스팅입니다 :)
오늘의 주제는 @etainclub님이 신청하신 '오사카에서 먹을 만한 한식집 소개'입니다.

마침, 일본 친구 한 명이랑 약속이 있어서 겸사겸사 한 한식당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이런 저런일로 일본을 열번쯤 오갔는데도 한국음식을 사먹는적이 거의 없는 것 같네요.
@rosaria님 덕에 근근히 한국음식도 해먹지만 오늘은 제대로 된 한식을 먹고 싶어서 한 한식당을 찾아갔습니다.

원래는 오사카 내 한인타운이 있는 곳으로 가려고 했으나, 만날 친구가 조금 먼 곳에서 일을 해서 최대한 둘이 만나기 가까운 오사카 역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미리 검색해 본 바로는 오사카 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루쿠아 백화점 9층에 순두부를 잘하는 한식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비도 오고 평일 오후라 별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네요ㅎㅎ

기다리면서 메뉴판 찍어봅니다 :)

다양한 김치들

떡볶이, 샐러드들

찌짐이

비빔밥

순두부

마실 거리들

그냥 기다리시면 안되고 대기자 이름을 적는 곳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셔야 됩니다.
가게 앞에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앉아서 10분쯤 기다리니 이름을 불러주네요.

요렇게 조리를 하는 게 들여다 보이는 곳으로 안내를 받고 주문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저렇게 밑반찬이 나오는 게 얼마나 기쁘던지ㅎㅎㅎㅎ
물론 일본에선 보통 저런 밑반찬을 시키는데도 돈이 들어요ㅠ
돌솥밥+3가지 밑반찬까지 추가하면 350엔 정도가 추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한국 식당이 그립다며.. 그런 이야기들을 했던 것 같네요.

저는 보통 순두부, 친구는 '마'를 넣은 순두부를 시켰네요.
제가 좋아하는 오코노미야키에도 '마'가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순두부가 나오면 미리 받아 둔 계란을 깨 넣고, 돌솥에 밥을 다른 밥그릇에 옮겨두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고, 마무리로 먹는 돌솥 누룽지도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ㅎ
에이 그래도 한국에서 파는 순두부랑 비슷한 맛이 나겠어..? 했는데 거의 비슷한 맛이 났던 것 같아요 :)

오사카 중심부, 백화점 최상층에 위치한 식당가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하기도 쉽고 맛도 괜찮아서(순두부만 먹어봤지만요ㅠ)
혹시나 오사카 여행을 오셨다가 한국 음식이 그리울 때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간략정보

  • Google maps : 오사카 bibim
  • 영업시간 : 월 ~ 일 오전 11:00~오후 11:00


조르바, 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목록

다른 분들도 일본 여행 버킷리스트가 있으시다면, 본 포스팅에 댓글로 계속 달아주세요.
최대한 도전해보겠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사진보니 급 순두부가 땡기네요. 😂 넘 맛나 보이네요. 👍
한국만큼 맡반찬 후하게 주는곳도 없는듯해요.
호주도 음식 추가할 때 마다 돈이 붙습니다.
호주 한인식당도 마찬가지 반찬추가하면 돈이 붙고...

그렇죠? 한식당 저두 많이 갔는데.. 밑반찬을 돈주고 사먹으려니 안사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외국인들이 한국 음식을 돈주고 사먹는다는 거에 뭔가 자부심이!ㅎㅎ

한식은 볼때 마다 그립죠 ^^

크.. 역시 찌개는 순두부죠!! 근데 저렇게 김치나 밑반찬들은 따로 시키는거였군요..ㅎㅎ 신기하네요 :)

와 비주얼이...ㅎㅎ한국의 맛을 비슷하게 담아냈다면 대성공이군요~~형님 저는 덴포잔관람차 투명칸 타기 미션 신청드려도 될까요!?!?고소공포증만 없으시다면...ㅋㅋ포스팅 감사히 잘보았습니다:)

오! 일본에 있는 한식식당이라 간단할줄 알았는데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네요!! 한국에서 밑반찬을 그냥 주다보니 밑반찬을 추가할떄 돈이든다는건,,,좀 놀랍네요.... :-0 ! @zorba 님 후쿠오카에 가본적이 있으신가요? 2월에 후쿠오카를 갈예정인데 @zorba 님이 생각하시는 맛집이나 명소가 궁금하네요 :-) 가보신적이 있으시면 포스팅을 부탁할수 있을지 ..! 버킷리스트에 부탁해봅니다 ^^~

후쿠오카는 아직인데 저도 가보고 싶답니다ㅠㅠㅋㅋㅋㅋ
일단은 후쿠오카 가보기!로 접수하겠습니다 민우님^^
가보시곤 저한테 먼저 소개해주셔도 좋구요 :)

접수! 감사드립니다 :-) 조르바 님! 후쿠오카는 아직 이셨군요! 아쉽지만 버킷리스트에 올라갔으니 다음에 다녀오셨을때 포스팅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 만약 저가 2월에 먼저 갔다오게 되면 많이부족하겠지만 조르바 님에게 먼저 꼭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돌솥밥이 제법 한식당 태가 나네요~ ㅋㅋ 뚝배기 순두부찌개도 우리집앞 식당 비주얼인데.. ㅋㅋ 역시 일본은 한식당도 수준높아요~! 지금 태국에 있는데 여기 한식당들은 거의 흉내만 내는 수준인가봐요ㅋ 또 좋은 소식 올려주세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오오! 한국음식 그리울때 가면 좋을거 같아요!
근데 밑반찬 왜죠?ㅋㅋㅋㅋ
그냥 서비스로 제공해주라ㅠㅠ

한식당인데 영업방식은 일본식이네요...ㅋㅋㅋ

그만큼 한국 음식이 경쟁력이 있다는 것 같습니다.
저렇게 밑반찬을 돈 주고 사먹어도 충분히 판매가 되니까요 :)
한국 음식 짱짱맨!!

오 보자마자 군침이 흐르네요 ㅠㅠ 넘 맛있어 보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