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오사카, 순두부가 맛있었던 한식당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오! 일본에 있는 한식식당이라 간단할줄 알았는데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네요!! 한국에서 밑반찬을 그냥 주다보니 밑반찬을 추가할떄 돈이든다는건,,,좀 놀랍네요.... :-0 ! @zorba 님 후쿠오카에 가본적이 있으신가요? 2월에 후쿠오카를 갈예정인데 @zorba 님이 생각하시는 맛집이나 명소가 궁금하네요 :-) 가보신적이 있으시면 포스팅을 부탁할수 있을지 ..! 버킷리스트에 부탁해봅니다 ^^~

Sort:  

후쿠오카는 아직인데 저도 가보고 싶답니다ㅠㅠㅋㅋㅋㅋ
일단은 후쿠오카 가보기!로 접수하겠습니다 민우님^^
가보시곤 저한테 먼저 소개해주셔도 좋구요 :)

접수! 감사드립니다 :-) 조르바 님! 후쿠오카는 아직 이셨군요! 아쉽지만 버킷리스트에 올라갔으니 다음에 다녀오셨을때 포스팅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 만약 저가 2월에 먼저 갔다오게 되면 많이부족하겠지만 조르바 님에게 먼저 꼭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