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오사카출신 연예인들과 인증샷 찍기 도전?! 그 결과는? + 여행 팁 :)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함께 만들어가는 블로그를 위해 시작한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4번째 포스팅입니다 :)
오늘 주제는 @bard-dante님이 요청해주신 '오사카 연예인들과 인증샷 찍기' 입니다.

과연 제가 성공했을지...!
포스팅을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연예인과 사진은 어떻게 찍을까 생각하다가 문득 한 곳이 생각났습니다.
먹을 거리, 볼 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난바에 위치한 극장인데요. 예전에 지나가다 유명 아이돌인 AKB48의 자매그룹쯤 되려나요.
오사카에서 주로 활동하는 NMB48 의 멤버를 봤던 곳입니다ㅎㅎㅎ

극장 이름은 '난바그랜드카게츠'인데요. 오사카 인포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보니 '일본 코미디의 세계적 브랜드인 요시모토의 본부'라고 하네요.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이 곳에서 신키게키(신희극), 만자이(만담) 등과 같은 코미디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첫번째 사진에 보이는 탈을 쓴 캐릭터가 보이실까요?
이 극장에선 일본의 한 연예 기획사 소속의 개그맨들이 주로 공연을 하는데, 이 개그맨 극단의 리더를 캐릭터화한 것인 것 같습니다 ^^
검색을 해보니 '시게오 츠지모토'라는 분이네요 ^^

얼마나 인기가 많으신지 이분과, 극단 개그맨들을 얼굴을 딴 먹을 거리도 극장 맞은편에서 구입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ㅎㅎ
일본 연예인들을 잘 모르지만 메뉴판에 보이는 몇몇 분이 낯에 익네요.

그리고 인증샷...!ㅋㅋㅋㅋ
인형이라도... 이해를.. ㅠ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극장 바로 옆쪽에 보면 부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제가 포스팅 초반에 아이돌을 봤다고 했던 곳인데, 제가 갔을 때도 많은 여성분들이 계시기에 연예인이 왔구나 싶었습니다.
많은 소녀팬들이 계시더라구요ㅎㅎ

이곳의 이름은 yes-theater 인데요. 음악, 연극, 기업 회의 등을 주최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입구에는 부스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FM 78.1 이라고 적힌 걸 보니 라디오를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러니까 이곳은 한국으로 치면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하는 곳이랄까요.

그리고 부스 안에 보이는 훈훈해 보이는 청년..ㅋㅋㅋ
연예인 맞겠죠?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인증샷!
사실 일본 연예인도 잘 모르고 어디서 만날 수 있을지도 몰라서, 이번 요청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떻게 성공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여행 팁이 있다면,
제가 예전에 포스팅했던 오사카 취미의 메카 '덴덴타운' 그리고 기념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바로 옆이라서 함께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조르바, 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목록

  • 오사카출신 연예인들과 인증샷? @bard-dante님(완료)
  • 일본 자판기 문화 체험하기 @rbaggo (완료)
  • 오사카의 맨홀뚜껑 사진을 찍어주세요! @magical-salt님 (완료)
  • 오사카의 크리스마스 풍경 @xinnong님 (완료)
  • 고베에 가서 고베에서 가장 맛있는 고베규 드시고 오세요! @nps0132
  • 우체국에 들러 자신에게 편지를 씁니다. 내용은 3년후에 되어있길 바라는 내 이미지 3가지 @levoyant
  • 카마타케 우동 그리고 오사카 쯔루하시시장 스시긴, 대신 좀 가주세요! @springfield
  • 오사카에서 저렴한 맛집 소개해주세요 @bacadi151
  • 오사카에서 먹을 만한 한식집 소개해주세요 @etainclub
  • 오사카에도 가부키 공연 봐주세요 @floridasnail
  • 일본 세븐일레븐 가서 맛있는 음식사기 @smartcome
  • 빠찡꼬에서 잭팟 터트리기! @girina79

다른 분들도 일본 여행 버킷리스트가 있으시다면, 본 포스팅에 댓글로 계속 달아주세요.
최대한 도전해보겠습니다 :)


간략정보

-홈페이지 : yoshimoto.co.jp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와오. 저 어려워보이는 미션을 다 성공하시네요 :D

버켓리스트 하나 완성이네요 ! ^^ 저도 연예인 만나면 왜그리 좋은지 ㅎㅎ 가슴부터 뛰네요 ㅠㅠ

ㅋㅋㅋ인정해드리겠습니다

와우 ㅋㅋ 미션 컴플릿 축하드립니당 ㅎㅎ

우왕ㅋㅋㅋㅋ 유명인을 이렇게 쉽게 만나셨다니!! 청담에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잘 안 보이던뎅 ㅋㅋ

수많은 여성팬들사이에서 멋지게 성공하셨네요..!!ㅎㅎ :)

하나씩 클리어 하고 계시네요 ㅎㅎㅎ
제 퀘스트가 제일 마지막에 있네요~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제 작년에 저 극장앞에서 사진을 찍은 듯 한데, 거기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일본 여행 또 가고 싶어요~~ T T)

사람사는 곳은 비슷 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