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일본 편의점 탐방! 그리고 개인적인 추천 먹을 거리들 :)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인사드립니다 ^^

함께 만들어가는 블로그를 위해 시작한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5번째 포스팅입니다 :)
오늘의 주제는 @smartcome님이 신청해주신 '일본 세븐일레븐 가서 맛있는 음식사기!'인데요ㅎㅎ

몇 군대 편의점을 가보고 찍은 사진들, 그리고 제가 맛있게 먹었던 먹을 거리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일본 편의점엔 참 많은 종류의 제품들을 판매합니다ㅎㅎ
제가 들렸던 편의점은 로손,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 정도인데요.
첫번째 사진은 중국 분들이 많이 산다는 유명 화장품부터, 목욕 타올, 간단한 상비약 등 뿐만 아니라 샴푸, 비타민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살 수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일본사람들도 커피를 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각 편의점에는 100엔 정도에 마실 수 있는 즉석 커피들을 마실 수가 있고, 이렇게 다양한 인스턴트 커피들도 판매하네요 :)

그리고 두 번째 사진에 중앙에 보이는 알록달록한 제품! '오차즈케'라는 음식을 인스턴트로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차즈케는 일본 에도시대 때 상인들이 밥을 빨리 해결하기 위해 밥에 따뜻한 녹차를 부어 먹는 것에서 시작 되었다는데요.

'나가타니엔'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 이 제품은 이 오차즈케를 가장 처음으로 인스턴트화 시키기도 했다고 합니다.
내용물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녹차가루, 김, 해산물을 말린 것 등이 들어가있는데요.
그냥 밥만 있고 반찬이 없다 싶으면 물을 끓여서 그냥 밥에다 이 제품을 뿌려서 먹으면 좋더라구요.

가볍고, 부피도 작아서 자취생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먹을거리

겨울에만 한정으로 나온다는 딸기모찌인데요. 겨울이 되면 제가 꼭 빠지지 않고 맛보는 제품 중에 하나 입니다.
부드러운 모찌에 생크림, 딸기, 빵까지 참 알찬 구성인 것 같아요. 그렇게 달지도 않고 남녀노소 다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사진 속 제품은 도톤보리 패밀리 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한글이 적혀 있는 걸 보니 한국 분들도 참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

다음 제품은 로손에서 파는 모찌롤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최근에 찍은 사진인데요.
보통 흰색 모찌롤을 판매하는데 이 제품도 사진처럼 딸기맛, 녹차맛을 시즌별로 한정판으로 내놓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녹차맛 제품들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딸기맛이 더 나은 것 같네요ㅎㅎ

다음은 다양한 간식거리들ㅎㅎㅎ
첫번째 사진은 일본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콜렛 멜티키스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겨울 한정이라 겨울 시즌에 많이 먹어둡니다ㅠ
그냥 진한 초코맛, 딸기, 녹차 맛 등이 있는데 개인적으론 녹차맛이 가장 좋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두번째 사진, 가장 많이들 찾으시는 코로로(コロロ) 젤리가 중앙에 보이네요. 최근엔 한국 편의점에서도 판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 왼쪽 하단에 레몬 젤리를 한 번 사봤는데요. 음.. 예상했던 맛이네요..(입 천장 다 까짐..ㅋㅋㅋ)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케익, 빵, 스윗츠 등은 뭘 골라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가 케익을 좋아해서 가끔 먹게 되는데 세븐 일레븐 몽블랑을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저는 그때 그때 끌리는 빵을 먹는 편입니다ㅎㅎ

마실거리

다양한 캔 디자인들

첫번째 사진은 세븐일레븐, 두번째는 로손에서 찍었는데요.
편의점 마다 캔 디자인을 다르게 판매하는 건지, 같은 제품이라도 다른 디자인의 맥주를 판매하더라구요.

로손에선 제가 좋아하는 페일 에일(Pale Ale)종류의 맥주들을 판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각각 다 마셔봤는데 개구리 모양 캔, 왼쪽 노란 캔이 맛있더라구요ㅎㅎ

맥주 뿐만 아니라 아마 다른 편의점에서도 차 종류를 팔텐데요.
얼마전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자스민차 (ジャスミン茶)를 최근에 마셔보게 됐는데 향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만족스러워서 다른 차도 마셔보려고 합니다ㅎㅎ

개인적인 추천 제품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것 같진 않지만 일본의 '라이프', '옥출마트' 등 슈퍼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제품들을 조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윗쪽 과자는 명란젓 맛 쌀과자인데요. 네이버엔 일본 쌀과자 센베이라고 치니까 나오네요.
아주 짜지만 중독성이 있는 맛입니다ㅋㅋㅋ 자극적이에요..!ㅋㅋ
그리고 아래 과자는 한국에서도 찾아 볼 수 있는 인절미맛 과자 :)

세토우치 레몬맛 이카텐이라는 제품인데요. 네이버엔 일본 레몬맛 오징어 과자라고 치니까 나오네요.
여자친구가 추천해줘서 먹게 됐는데 이미 한국에도 유명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
올리고 보니 다 자극적이고 맥주 안주들인 것 같네요..ㅋㅋ

마지막으로, 개인적이지만 한국에 갈 때 선물용으로 사갈 제품을 꼽으라면 '나가타니엔' 오차즈케, 로손 모찌롤, 레몬맛 오징어 과자를 꼽을 것 같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일본 여행을 하실 기회가 있다면 일본의 다양한 편의점 제품들도 한 번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르바, 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목록

다른 분들도 일본 여행 버킷리스트가 있으시다면, 본 포스팅에 댓글로 계속 달아주세요.
최대한 도전해보겠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와우! 일본으로 먹거리 여행 꼭 가보고 싶네요.
모찌롤과 명란젓맛 쌀과자 무지 기대됩니다. 👍

1년 전 떠났던 오사카-교토여행이 떠오르네요ㅜㅜ 다른 여행에 비해 유독 맛있는 음식을 잔뜩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짧았던 3박4일 일정때문에 아쉽게 하지 못했던 '저렴하지만 분위기 좋은 료칸 혹은 일본 전통 가옥에서 아침햇살 맞으며 차마시기'를 추천합니다! 일본 여행을 간다면 꼭 해보고 싶었던 제 버킷리스트입니당ㅎㅎ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료칸을 아직 한 번도 못가봐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면 가보고 포스팅할게요ㅎㅎㅎ

넵넵! 기다리고 있겠습니당ㅎㅎ

코로로 젤리는 제 기억에 100엔쯤이었던거같은데 한국에선 2500원에 팔더군요 ㅋㅋ 가끔 생각날때 한번씩 사먹을수있어 좋긴하지만

아 정말루 한국에서도 판매가 되는군요ㅎㅎㅎ 가격은 어쩔 수 없지만요ㅠㅋㅋ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songa0906님 ^^

전 명란젓맛 쌀과자가 탐나네요.
젓갈을 좋아하거든요.
딸기맛, 녹차맛 모찌도 먹고 싶구요. ^^

맥주 안주로 딱!인데 생각보다 강렬한 맛에 놀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일본엔 젓갈 맛이 나는 음식이 많은데 기억해뒀다가 소개 해드려야겠네요 ^^

조르바님도 페일에일 좋아하시는군요. 아 근데 소개해주신 것 중에 제가 먹어본 게 없 ㅜㅜ일본 다시 가고 싶어요 ㅜㅜ 만약 제 버킷리스트가 힘드시면 키나코모치라도 대신..콤비니에서 파는 인절미떡 맛이 나는
쵸코렛 같은 거예요 ㅎㅎㅎ

아참 스프링필드님! 저번 포스팅을 했던 장소 바로 부근에 카마타케 우동집이 있길래 가봤더니 폐업이었어요ㅠㅠ
꽤나 유명했던 것 같은데 무슨 일이 있었나 봐요ㅠ
키나코모치! 한 번 찾아보겠습니다ㅎㅎ

으악 ㅜㅜ 이런 슬픈소식을 (그러나 생생한 현지소식 +_+) 듣게 되다니. 여유있으시면 스시긴 여전히 강추해요. 주인 아저씨가 웃기고 한국인 되게 좋아하세요 ㅎㅎㅎ 조르바님이 안가시면 저라도 포스팅을 ㅎㅎㅎ 하지만 키나코모치라도 감지덕지입니닷 :D 소식 감사해요! 역시 오사카특파원 조르바님... >.<

와~일본 편의점은 정말 가보고싶네요~ 편의점과 더불어 일본하면 제과제빵이 정말 유명하다던데 올해 꼭 일본여행 성공하렵니다!!

와..역시 일본이네요..!! 일본 편의점음식들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비주얼만봐도 그 맛이 느껴지는것같네요..ㅎㅎ

일본 편의점에는 한국과는 구별되는 또 다른 다양성이 있군요.

하.... 첫 일본여행- 후쿠오카에서의 편의점 탐방을 잊을 수가 없어요.
매일 밤 부른 배를 부여잡고 들어간 로손 편의점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