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5]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
청년덕후, 스팀덕후 그리고 과분하게도 스사모의 모임지기를 맡은 바다거북입니다


대문이미지 완성본.jpg


Steemit 사진예술소모임(스사모) 회원님들의 #photokorea 태그 취지에 적합한 글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도 무사히 큐레이팅을 올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D

많은 양의 글보다는 오랜 정성이 담긴 사진이 위주이니, 다른 분들께서도 부담없이 찾아가서 응원과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항상 찾아와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한분한분 너무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clayop 님께서 스티밋 소모임 지원을 해주고 계십니다.
@korea 님의 소모임 지원보팅으로, 스사모를 비롯한 다른 소모임의 많은 잠재력과 열정을 지니신 분들이 활동에 박차를 가할수 있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정확히 24시간을 나눠 포스팅하지는 못하겠지만, 포스팅 시간을 기준으로 스사모 회원들의 #photokorea 태그와 관련있는 내용의 글을 큐레이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루에 한 분당 하나의 글을 큐레이팅합니다. 다른 모든 글에 댓글을 달지는 못하겠지만 최대한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 보시는 분들의 편의상 사진에 다운사이징을 적용하여 포스팅합니다.

  • 보상이 1$가 안되는 분들을 위해 게시물 마다 보팅의 양을 조절하겠습니다.(1$ 미만은 보팅량 UP)

  • 큐레이팅에 혹여나 누락이 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성난 애인에게 돌망치를 바치자
image.png

[아여유롬_여행,사진_3] 네팔 ABC Tracking(3)
image.png

외국에 계신 kr 스티미언님들에게....
image.png

[다낭여행#10]다낭 미케비치 (여름에 다시 갈테닷!!!)
image.png

홀리
image.png

폭풍과 함께한 오버트라운.. 그리고 바트이슐의 혼성 누드 온천에 가다
image.png

[사진] 태국의 흔한 관광버스
image.png

[photokorea] 오코노미야끼
image.png

달 사진 변천사
image.png

[수제맥주] 오랜만에 찾은 최애펍 익선동 서순라길 서울집시(seoul gypsy)
image.png

[새.가.들.다.] 20180225
image.png

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1
image.png

지난 여행의 기억 : 메이즈 호스텔에서
image.png

또리와 함께 떠나는 스마트폰 사진전-(3)
image.png

[사진가 이야기] 회화적 초상 '줄리아 마가릿 캐머런(Cameron)'
image.png

쇼핑은 실패했으니 맛있는 저녁이라도 먹어야한다.
image.png

재개발
image.png

[먹스팀] 명란젓구이에 소주라니.. 사케를 먹고싶다!!!
image.png

(Photokorea) 황령산정상 야경
image.png

오늘은 맑음 - 제주 송악산 스냅 사진.
image.png

Day 4 SDBW Challenge★
image.png


현재 가입회원(71명) : @loki80 , @gilma , @seaturtle, @khaiyoui , @dreamya , @chusnap , @asbear , @solidvoice , @feyee95, @jisung , @jsquare , @illust , @hannaju , @hjk96 , @jiahn , @zorba , @ucamper, @typhoonmagic , @cheolwoo-kim , @sochul , @highyoonzi , @chocolate1st , @chunseungho, @g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 @qrwerq,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ocat, @grapher, @songvely, @red31431, @fastthinking, @sohyeshow, @yohanko, @insidebig , @ioe3, @bezzangi, @capzzang, @replayphoto, @simtole, @koreaminer, @jay4u, @realsunny, @geniusk, @hsuhouse0907, @heeyaa35, @iamruda, @witism, @eternittyyy, @minhoo, @dobdirection, @hyeonuji, @eugenenote, @chacha312, @maanya, @j-data, @hodolbak, @ktw, @now-here, @recode, @ywha12, @thewriting


추가회원으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D

[Steemit 사진예술 모임] 스사모 회원 모집 공지

스사모 단톡방 링크
입장코드 : ssm2017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스팀도 카페기능이 있다면
더 파워풀 하지 않을지...
모두가 모일 수 있는 사랑방이 없네요 ㅋ

ㅋㅋㅋ그것도 재미있는 생각이네요 럭키님 :D
하지만 오픈 채팅방이 있으니까
괜찮습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스사모 회원님들의 멋진 사진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두 고맙습니다 심톨님~ㅎㅎ
즐거운 주말 마무리!!!

넵.. ㅎㅎ!!

사진 소모임 멤버가 벌써 71명이에요?
흠... 분발해야겠군...

ㅎㅎ네 사진예술소모임이 비교적 접근하기도 쉽고,
접하기도 쉬우니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한바퀴 도는것도 점점 힘들어지네요 ㅋㅋㅋㅋ 거북이님 홧팅

ㅋㅋㅋㅋ한바퀴 돌아오셨어요 여유롬님~?

오늘도 멋진사진 감상 잘하겠습니다^^

부지런히 찾아와주시는 희야님~
즐거운 감상되시길!!!ㅋㅋㅋㅋ

거북님 덕분에 오늘도 한바퀴 무사히 완주했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거북님 발바닥에 땀나시겠단...^^;

요~ 발 말씀이신가요?ㅋㅋㅋㅋㅋ

뿍뿍이2.jpg

헉...땀이아니고 피나셨..ㄷ ㄷ ㄷ

사실 제 발에는, 적들의 피가..

닌자 거북이셨...어쩐지 빨리 도시더라니 ㄷ ㄷ

역시 스사모 회원님들의 사진 퀄러티는 넘사벽이네요. 더욱 열심히 찍어야겠다는 의지 활활!!

오늘도 한번 쓰윽 둘러봤슴다 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