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명란젓구이에 소주라니.. 사케를 먹고싶다!!!

in #kr7 years ago

[먹스팀] 명란젓구이에 소주라니.. 사케를 먹고싶다!!!


안녕하세요. 직장인 엘리오입니다 ^^
회사 동료가 술 산다고 하길래 찾아간
포항 이동에 위치한 하지메마시타!
처음뵙겠습니다? 뭐 이런 뜻 이라고 하더라고요.


메인 사진은 밀푀유나베 소스가 너무 예뻐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컬링 하우스가 생각나네요
안경 선배가 저를 이렇게 만들어 놨습니다. ㅋㅋ


상호명 : 하지메마시타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27번길 21-1



과거있는 여자도 괜찮아
과거있는 여자로 만들께.
아무리 이해해보려 해도 무슨 의미인지..
뭐라는거지?

내부가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어
술마시기 딱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본요리전문점이라서 사케 마시는 손님이
꽤 많이 계시더군요.



자리에 앉으니 샐러드와 콩, 미역무침? 과 같은
건강식에 가까운 기본안주를 내다 주십니다.
이런 안주에 소주를 주문하시는 선배님..
하아.. 이러지 마시죠..


그래그래.. 내 주제에 무슨 사케냐!
맛있는 참소주나 마셔라 부어라 하자!!


회사 동료가 극찬한 명란젓구이
가장 바닥에는 초생강이 깔려 있고
명란젓구이와 오이가 먹기 좋게 잘라져 있음.
그 위로는 마요네즈가 난사되어 있어요!
사실 맛있다고 시켰지만..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


담백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밀푀유나베 주문!
밀폐로 뭐라고??? 선배의 드립에 웃어주지 않았습니다.
정색도 하면 안됨..
인터넷에서도 무플이 가장 무서운거 알죠? ㅋㅋ


담백한 국물이 아직도 생각납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야채와 고기가 좀 더
많이 있었으면 했다는.. ㅎㅎㅎ


그래도 3차 였던 저희 속을 달래주기
딱 좋았습니다.
3차 였는데 사진 찍을 정신이 있었냐고요?
본능적으로 스마트폰 버튼에 손이 가있던데요? ㅎㅎ


밀푀유 간장소스가 대박이었습니다.
메추리알이 들어간 간장소스!!
노른자를 깨뜨려 간장과 섞으니 크으~
다음엔 디에쎄랄 들고 한번 가봐야겠네요 ^^


내일은 아침부터 TV 앞에 있어야 겠어요!
컬링 결승전이 9시부터 있거든요. 아~ 벌써 기대됩니다.
우리 컬링대표팀!! 부디 금메달 따시길 바랍니다!!
안경선배, 영미 화이팅!!!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27번길 2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언제나 환영입니다 ^^

크으... 사진과 음식의 완벽한 조화!! 명란젓 구이.. 당장 맥주랑 먹고 싶어요 ;)

크으~ 맥주를 논하시니 일요일밤인데도 한잔 먹고싶네요 ㅎㅎ

일요일 밤이라.. 저도 자제중입니다... 그런데 스팀잇엔 먹스팀이 넘 많네요 🙈🙉🙈

명란젓 구이라는것도 있었군요^^ 넘 맛나겠다^^ 밀푀유나베 정말 정말 좋아하는것데 너무 먹고싶네요!!

토치로 구워서 주는데요 약간 순대의 간 같은 느낌?? ㅎㅎ 밀푀유는 정말 담백하더군요! 소스가 압권

헉!!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들어갑니다 ^^

밀푀유나베가 요즘 엄청 핫한 음식인가봐요?? ㅎㅎ 주변 사람들이 한번씩은 다 언급하시는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저는 배추 끓인 냄새를 싫어하는 편식쟁이라 ㅠㅠ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ㅎㅎ 좋은 글 자주 올릴 수 있게 노력중이니 글 한번 확인해주시고 괜찮으시다면 맞팔도 부탁드릴께요!!ㅎㅎ

아마 집들이 음식으로 비주얼도 좋고 하기 편해서 인듯 합니다 ㅋㅋㅋㅋ
이자카야가 아니었다면 밀푀유를 술안주로 주문할일이 없을텐데
이렇게 맛보니 또 다른 맛이네요 ^^

명란젓구이는 처음 들어보네요 ㅋ

역시 못들어보고 못먹어본 음식들이 많군요...

죽기전에 이 세상 음식들 못먹는거 빼곤 다 먹어보고 싶네요 ㅋ

맞습니다. 저도 블로그 하면서 포스팅 덕분에? 새로운 음식에 많이 도전하는데요 ^^
제가 몰랐던 음식과 맛이 많아져서 넘 좋아요 ^^

식탁위의 초록초록한 느낌이 좋네요ㅋㅋㅋ
그나저나 선배님을 엄하게(?) 모시는군욬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보고 갑니다 :D

선배님께서 그러시더군요. 아슬아슬하게 줄타기 잘 한다고 ㅋㅋㅋ
화를 내면 자기만 이상한 사람이 될 것 같은 경계로 까분다네요 ㅋㅋ

명란젓 엄청 좋아하는데 구이는 처음들어보네요~침 삼키고 갑니다...
호로록~

캠핑하실때 간단한 소주 안주로 쓰윽!! 추천!!

밀푀유나베 환장하는데요. 정말 사진만 봐도 침이 고입니다.
하아..

간장소스 비쥬얼이 하나의 훌륭한 요리 같습니다.
사진 정말 깔끔하게 찍으시네요.
스사모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07.15
ETH 2493.8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