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1

in #photokorea7 years ago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j-data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lovemandoo님입니다!

KakaoTalk_20180225_105602928.jpg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사진 예술입니다.
어떠한 기교도 어떠한 설명도 필요없는 리안님만이 표현해낼수 있는 사진~!
엄지척~ 입니다~!!!!

앗!! 칭찬이라 생각하겠숨니다 ㅠㅠㅠㅠㅠㅠ
칭찬 맞지여? ㅠㅠ

칭찬이지요~
블랙인데 청명하고 맑은 사진~
촬영자의 순수한 영혼이 느껴지는~!! 정말 엄지척 입니다.

그리 칭찬해주시니 캐논을 이제그만 봉인을 해제해야할 때인가봅니다 ㅠㅠ!!! 족장님 과외좀 ㅠㅠ

제가 배워야할판인데.... ㅠㅠ;

ㅠㅠ 너무 겸손하시당 ㅠㅠ

4B연필~~~^_^ 역시 미술인 이세요~ㅎㅎ 연필을 놓지 않으시는군요.ㅋㅋ

아~~그..그게 아니고 찍을사진이 연필밖에..ㅜㅜ

오호 처음에 사막인가 했었는데 나무테이블 위에 사비연필.. .그림쟁이시군요?! ㅎㅎ

모모님 찾아주셔서 너무 반갑네요^^취미로 조금씩 그리고있습니다^^

하하 그림쟁이 느낌 뿜뿜하는 사진이군요! ㅎㅎ
팔로우/보팅도 시원하게 박고 갑니다 ㅎㅎ 잘 부탁드려요~^^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희야님 인생의 한 단면 인정!!

냐핫 그런가용^^?

이 챌린지 아직 진행되고 있군요.
이거 사진인지 그림인지 헷갈리는데요.
심플하면서도 희야님을 잘 나타내는것 같습니다.^^

넵 ㅠㅠ 갑자기 또 지목당해버렷네요 ㅠㅠ

첫날이네요. 화이팅!

넵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팅!!

리안님도 참여하고 계셨군요!

반갑습니다.

연필과 책상의 조화가 너무 멋지네요

한 작품 사진 같아요 :)

제 블러그를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못난사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여 ㅠㅠ

본인의 무기로 흑백사진에 첫날을 시작하시는군요 ^^

앗!! 원장님 이것밖에 찍을게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