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짱이야기 #9] 그리스 지중해 음식 맛집. 믹스 레스토랑(Mix Restaurant)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저스트고 냐짱 출간기념으로 진행되는
냐짱이야기의 아홉번째 이야기는
그리스 지중해 음식 맛집.
믹스 레스토랑(Mix Restaurant) 입니다.



DSC01440.JPG


푸짐한 그리스 지중해 음식을 맛보다.
믹스 레스토랑(Mix Restaurant)

베트남 나트랑(냐짱)에서 그리스 음식을 먹을 줄은 몰랐다. 베트남하면 당연히 쌀국수나 월남쌈과 같은 현지인 음식을 우선적으로 먹겠지만 이것도 하루 이틀이면 슬슬 지겨워지니 인터네셔널 푸드를 찾을 수 밖에 없다. 수많은 음식들 가운데 가급적 맛보지 못한 새로운 것들을 먹어 보고 싶었기에 이곳을 찾게 되었다. 믹스레스토랑은 나트랑이 가장 먼저 오픈하였고, 호이안에도 입점되어있다.


1.jpg

2.jpg

빈티지스러운 내부

믹스 레스토랑은 콩카페처럼 녹색을 기본으로 한 인테리어에 전통적인 베트남다운 빈티지 느낌이 가득하다. 그리스 지중해 음식이라고 해서 화이트&블루 톤의 산토리니 느낌이 아니다. 그리스 음식점을 모르고 들어왔다면 누가봐도 그냥 잘꾸며진 현지레스토랑으로 느껴질 것만 같았다.


3.jpg

다양한 빈티지 소품들


4.jpg

친절한 한국어 메뉴판

나트랑엔 아직까지 다낭만큼 많은 여행자들이 찾진 않지만, 예전부터 꾸준히 찾고 있는 곳 중 하나이기에 우리나라 여행자들을 위해메뉴판을 만들어두었다. 그림도 같이 있기에 주문에 어려움이 없다. 나트랑은 러시아 여행자들의 대표 휴양지로 대부분의 식당에서 러시아인들을 위한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다. 우리나라 여행자들이 더욱 증가하면 아마 믹스레스토랑처럼 나트랑 식당들이 조금씩 한국메뉴판을 만들지 않을까 싶다.


5.jpg


주로 믹스된 음식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믹스 시리즈가 인기 있다. 고기 종류가 가득한 믹스 미트, 해산물이 주력인 믹스 시푸드, 고기와 해산물이 모두 포함된 믹스 믹스가 대표적이다. 가볍게 먹고 싶다면 그리스 대표 음식인 수블라키를 먹어도 좋다. 나는 대표메뉴인 믹스 미트와 수블라키, 그리고 생과일 쥬스까지 주문했다.


6.jpg


믹스 레스토랑 건너편에 아이스드커피가 있었다.
이곳에서 배를 가득 채우고, 아이스드커피에서 소화를 시켜야겠다고 생각했다.


7.jpg

그리스 대표 음식 '수블라키'

보통 수블라키는 고기와 각종 야채 등을 끼운 꼬치구이로 알려져있으며, '피타'라는 그리스식 빵과 함께 곁들여먹기도 한다. 믹스레스토랑의 수블라키는 후자에 속한다.


8.jpg


수블라키를 펼쳐보면 이렇게 과일,채소, 고기를 그리스식빵 위에 올려져 있다.


9.jpg

믹스 레스토랑의 메인 중 하나인 '해산물 미트'

일단 비쥬얼이 폭발적인 음식이다. 딱 SNS 인증사진으로 올리기 좋은 대표적인 비쥬얼이다. 과연 저걸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양이지만, 막상 먹다보면 다 먹을 수 있다. 정말이다. 해산물 믹스는 새우,오징어,연어,그리스식빵 등이 다채롭게 널려있으며, 마요네즈, 요거트딥 등을 비롯한 소스들이 해산물의 맛을 더욱 풍미롭게 해준다.


10.jpg


현지식이 아닌만큼 가격대는 다소 높은 편이다. 해산물 미트의 경우 1인분이 26만동이니, 원화로 약 13000원이 되는 꼴이다. 현지에서는 비싼 가격대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절대 저 가격대에 믹스 시리즈를 먹을 수 없기에 어쩌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부담이 된다면 가볍게 수블라키 정도는 즐겨도 좋은 그리스 식당이다.


11.jpg

주소: 77 Hùng Vương, Lộc Thọ, Tp. Nha Trang
전화: 0165 967 9197
영업: 11:00~22:00
예산: 믹스 미트 26만 동, 믹스 믹스 58만 동, 수블라키 5만 동
교통: 세일링 클럽에서 도보 5분


9.jpg



◈ 김작가의 냐짱(나트랑)여행 ◈



#1. 냐짱(나트랑)을 여행하는 이유

#2. 냐짱대성당

#3. 쌀국수 퍼홍(Phở Hồng)

#4. 세일링클럽(Sailing Club)

#5. 냐짱(나트랑)의 인기 카페 TOP 6

#6. 냐짱(나트랑)의 인기있는 맥주와 음료

#7. 루이지애나 브루하우스 Louisiane Brewhouse

#8. 안카페(An Cafe)

#9. 믹스 레스토랑(Mix Restaurant)


logo.JPG

Sort:  

정말 미친 비주얼입니다. 그나저나 @munhwan님 포스팅 완전 제 취향저격인데요?? ㅋㅋㅋ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앗. 취향저격이라니 !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우와.가보고싶네요

대식가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ㅋㅋ

와 다음 베트남 여행에 많은 참고를 해주십니다👍

베트남은 갈곳이 넘치죠!

아 여긴 가봤어요, 구운 치즈를 먹고 나왔었죠 ㅎㅎ

오옷. 여기 가보셨군요! 전 구운 치즈는 못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은가요?

굽지 않은 페타치즈가 더 나았습니다. 하하;; 이집 뒷길에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 집이 있어서 -0-; 해산물 집인데 쌀국수가 그렇게 맛있었더랬죠.

오옷. 거기가 어딘지 궁금한데요 ㅎ 다음에 혹시 가게된다면 꼭 알려주세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오치님~! 한주 화이팅입니다 :)

요즘 나짱에 멋진 레스토랑이 많이 생긴것 같아요.
어디서 식사할지 고민인데 여기도 또 고민하게 만드네요.^^;;

꾸준히 생기고 있어요~ 다음에 핫 플레이스 찾으시면 공유해주세요^^

으윽 베트남 갔다온지 얼마안됐는데 이런곳이 있었네요..

아하! 혹시 다낭이나 나트랑으로 다녀오셨나요?

아~~~ 여기 정말 너무 맛있어보여요!!!
냐짱가게되면 꼭 들러봐야겠어요 ㅋ

호이안에도 있으니 혹시 다낭여행가신다면 가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하..
여긴 진짜 몰랐네요....ㅠㅡㅠ
여러가지 소스를 같이 담아 주는게 너무 인상적이네요 ♡

소스 양이 어찌나 많은지.. 다 찍어먹어도 남겟어요 ㅋㅋ

한국인들이많이 가서그런지 한국어메뉴판도있고 참 편하네요~
베트남은 정말 부담없는가격때문에 여행할때 너무좋은것같아요 ღ'ᴗ'ღ

베트남 도시들이 가지고 있는 각기 다른 매력들과 함께 저렴하고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여행자들을 사로 잡는 것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764.77
ETH 3430.3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