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스팀잇을 소개할 때 / 이거 하나면 됩니다 ^^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ㅡ'


kr-join은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인걸 알면서도 도움이 될까 싶어 kr-join 태그를 사용하였습니다.



저는 스팀잇을 처음 알게 된 이후로 스팀잇에 빠져, 스팀잇을 주변에 전도(?)하며 다녔습니다.

그런데 지인들에게 스팀잇을 설명해 줄 때마다 문제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링크 하나로 끝낼 수는 없을까 ? 라는 생각이 들어 부족하지만 만들어 보았습니다.

추가 할 사항이 있거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수정을위해 지적 부탁드립니다 : )


천천히 읽어주시기 주세요 ~ 시작하겠습니다 : )

첫 번째 자주 듣는 질문은 "스팀잇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 라는 질문입니다.

ㅡㅡ> 스팀잇 회원가입 방법

아마 스팀잇을 알리려고 노력하시는 분들은 다 공감할거라 생각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회원가입을 하고 나면

www.steemit.com / www.steemit.com
에 접속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가장 중요한 "이거 왜 다 영어야 어떻게 글을 쓰는 거야???"

ㅡㅡ> 스팀잇 글 작성하는 방법과 보상 설정

그 다음은 또 뭐가 있을까요.. ?

ㅡㅡ> 스팀잇 프로필 사진 변경 !!

중요하고 또 중요한
스팀잇도 비밀번호를 바꿀수있다 !!

ㅡㅡ> 스팀잇 비밀번호 바꾸기

처음 스팀잇을 켜서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으로 로그인 하게되면..

죄다 영어 입니다 이럴땐 ↓↓↓↓↓

ㅡㅡ> 태그를 이용해서 kr 게시판을 이용하는 방법

이제 이렇게 알맞은 태그를 이용해서 게시판에 들어왔습니다.

이제 게시글을 둘러봅니다 !!

마음에 드는 글을 발견하고 팔로우를 하고 싶습니다.

게시글 제일 위에 보시면 닉네임이 나오는걸 Click !!

그리고 나면 Follow & UnFollow & mute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

게시글 아래에 보시면 봇팅과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위의 활동들로 포스팅 작성 방법과 팔로우 / 업봇팅을 통해 소통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럼 만약 이런 포스팅 활동을 통해 수입이 난다고 하였는데.. 어떻게 한화로 바꿀 수 있지.. ?

에 대한 답변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의 답변은 스팀으로 소고기 ! 로 유명하신 @centering 님의 글을 빌렸습니다.

https://steemit.com/kr/@centering/2gekgi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에 대한 짧은 정보입니다.

ㅡㅡ>블록체인 ?스팀잇 ? 스팀?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

위 글을 읽고 나시면 스팀파워에 욕심이 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스팀파워가 어느정도 있으면 스팀잇 내 에서 영향력이 커지는건 사실이니까요.

그럼 스팀파워는 어떻게 모으느냐 ?

포스트 보상으로 받을수도 있고, 거래소를 통해 거래 할 수 있으며, 스팀잇 내부 마켓으로도 거래 가능합니다.

포스트 보상으로써는 위에 설명했던것과 같이 보상을 STEEM POWER 100%로 설정하시거나 SBD : STEEM POWER 를 5:5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거래소를 통한 거래입니다.

ㅡㅡ>폴로닉스를 통한 스팀파워 업 !


ㅡㅡ>비트렉스를 통한 스팀파워 업 !

지금까지는 이정도 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주변에 스팀잇 추천하고는 링크 하나로 해결하고 싶었는데,
부족한 부분은 조금씩 채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스팀잇에 처음 들어오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쓰여졌습니다.
부족한부분, 추가 했으면 하는 부분은 댓글로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Sort:  

이건 kr-join 태그다셔도 좋겠습니다^^

엇 그래도 되는 글인가 싶어서 ㅎㅎ 감사합니다 !

초보자들에게 큰도움이 되겠네요..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

정말 이렇게 정리되어있으니 처음 하시는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알게 되는대로 추가토록 하겠습니다 : )

완전 좋은 정보 강추~!, 업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조금씩 더 추가할게요 많이 알려주세요 ~!

이런 글은 리스팀을 해야죠! 저도 친구들에게 추천은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될때가 많은데 ㅠㅠ 좋은 정리 글 감사합니다

허 ㅠㅠ 리스팀까지 ㅎㅎ 감사합니다 !! 추천은 했는데 그 다음부터가 문제더라구요 ㅎㅎ 한방에 처리 할 수 있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정리 잘 된 글 감사합니다>. < 주변에 이 글 링크 뿌리고 다녀야겠어요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추가하도록 노력할게요 !! 많이 알려주세용

초보자에게 정말 좋은 자료일것 같습니다 ㅎ
잘봤습니다

@rudxor8 님 감사드립니다 : ) 새로운 정보 꾸준히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이걸로 한 방에 끝낼 수 있게요 ㅎㅎ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 )

좋은 정보네요~
잘 보고 갑니다^^
보팅 꾹!

@sweeti 님 글 자주 보고 있어요 정말 열심히 활동 하시던데요 ? ㅎㅎ 화이팅입니다 감사해요 !!

와우 대단하십니다~~~ 리얼 스팀잇 전도사님으로 인정 안할수가 없는것 같네요. 저도 추천하게 되면 꼭 이 자료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kimsungmin 님 누군가에게 제 글을 권해주시면 정말 영광이죠 ^^~

정말 louispark님의열정에 감동입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넵~~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08.36
ETH 2976.2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