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태그를 이용해서 게시판을 이용하는 방법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uid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처음에 스팀잇을 가입하신 후 스팀잇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으로 로그인 하시면

이렇게 온통 영어로 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Tags and Topics 을 보실 수 있는데요.

스팀잇에서도 인스타그램처럼 태그가 존재합니다.

물론 오른쪽에 상위에 자주 노출되는 kr 태그나 kr-newbie 태그들은 클릭하셔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많은 태그들이 있는데요, 만약 나는 신규유저분들의 가입인사글만 모아보고 싶다 !

라고 한다면 kr-join 태그가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들어가냐...?

주소창을 보시면 steemit.com/ 뒤에 created 라고 된 부분은 새로 올라오는 글을 뜻하며 그 뒤에 /를 붙인 후 원하는 태그명을 붙여주면 됩니다.

Ex) www.steemit.com/created/kr-join

이렇게 위처럼 입력하게 되시면

이렇게 가입인사만 올라오는 태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잇에는 수많은 태그가 있습니다.

@woo7739 님께서 정리해주신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06-30-update

이 글은 스팀잇에 처음 들어오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쓰여졌습니다.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

엇 초스피드 !! 감사합니다 큰 설명서 같은걸 목표로 만들다 보니 부득이하게 자주 포스팅하게 되네요.. ㅎㅎ 다운보트 글 큰 도움이 되었어요 !!

미비하지만! 업보트 하고 갑니다 ㅎㅎ;;

1% 보팅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 ) 날 더운데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저에겐 100%보팅이지만 Voting power가 미약합니다 ㅠㅠㅎㅎ

좋은 정보 보고갑니다.^^

@mori96님 감사합니다 ^^ ~

유용한 글 잘보고 가요~^^

@neoniki3 님 감사드립니다 : )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당

우와...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었다니 너무 좋습니다 : )

우아!! 좋은 팁!! 감사합니다!!><

지안님은 알고 계실테지만.. !! 감사합니다 !! : )

kr-tag를 좀더 접근하기 쉽도록 사이트 오픈 했습니다. 마음에 드시면 아래 제글 리스팀 부탁 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upstone/steemitkr-com-beta

와 도메인까지 등록 하셨군요 !! 널리 퍼가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