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스팀잇 글 작성하는 방법과 보상설정

in #kr-guid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오늘은 스팀잇 신규 작가분들을 위한, 스팀잇 글 잘성하는 방법과 보상 설정법입니다.


  1. 글 작성 방법과 기본 설정들입니다.

Submit a Story 를 클릭하시면 글을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보상방법을 STEEM POWER 100%로 설정 하셨다면, 글 작성시

글 끝에 스팀모양이 붙습니다 : )

보상 금액은 포스팅에 UpVoting 을 해주신 분들이 25%를 가져가게되며 나머지 75%를 저자가 받게됩니다.

글이 포스팅 된 후 7 일이 지나면 Wallet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글을 조금 깔끔하게 작성하기 위해서는 몇가지를 알아야 하는데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포스팅 이쁘게 꾸미기

※ 글을 쓰던 중 누군가를 부르고 싶을때 @닉네임 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이 글은 스팀잇에 처음 들어오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쓰여졌습니다.

혹시 수정사항 있으면 지적바랍니다 ! 수정하겠습니다 !

Sort: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는데 보기 편했어요~

감사합니다 ^^~ 예전에 적어두었던 글을 이렇게 읽을 수 있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점점 더 좋은 내용 추가토록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

뉴비들을 위한 정보 늘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늘 많은 도움 됩니당^^

많은분들이 조금이나마 편안하게 적응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넵~아주 친근하고 편안하게 적응하겠습니당^^

쉽게 적응하는데 도움되는 글 감사해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너무 좋습니다 ^^!

경험이 없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신규 가입자분들을 위한 가이드도 있고.
요즘은 정말 좋아졌습니다^^

스팀잇을 지인들에게 소개하려다 보니 가이드가 있으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ㅎㅎ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해야겠죠 ! 감사합니다 ~

참고잘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알게되는대로 더 추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수고하셨습니다. 처음 하시는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도 첨 왔을대 검색하느라 시간 소비가 많았거든요.

감사합니다 @kimsungmin 님 ㅎㅎ 신규 작가를 위한 가이드북(?)같은걸 컨셉으로 포스팅 중인데 힘이됩니다 감사해요 !!

네 아주 좋습니다. 저도 초반 경험기 등 올려보도록 노력할께요.. 첫 경험은 소중하니까요^^

넵 저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

네~~ 너무 큰 기대는 안해주시는게 ㅎㅎ

보상설정이 이런거였군요 정보감사합니다.. 초보자였는데 ㅠㅠ!!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een9302님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저같은 초보에게 딱 필요한 정보네요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 ) 열심히 하겠습니다 !

@louispark 막 가입하고 어디서 설정을 한다는것인지 몰라서 글들을 찾아 보고 있었는데... 궁금증을 확실히 해결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엇 예전에 썼던 글인데.. 찾아봐주시고 ㅎㅎ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기분이 좋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26.97
ETH 2428.6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