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프로필 사진 바꾸는 법 !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오늘은 다시 처음으로 돌아와서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을 포스팅 해보았어요.

처음에 알려드린 imgsafe.com 사이트가 서버 문제로 닫히는 바람에..

자 ! 따라하시면 프로필 사진 바꾸실 수 있습니다.

일단 사진을 한 장 준비 해주시고

링크 클릭 으로 들어와줍니다 !!

1.JPG

그리고 좌측 상단에 New Post를 클릭해주시면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 사진을 넣어줍시다.


2.JPG

3.JPG

이렇게 사진이 나오게 되면 오른쪽 Copy를 눌러 주소를 저장하고 Setting 으로 들어가서

4.JPG

동그라미 친 부분에 붙여넣은 후 .jpg 를 붙여줍니다.

그리고 업데이트를 누르시면 !!

프로필 사진을 바꿀 수 있습니다 ~

모두들 프로필 사진 등록하셔요 !!

Sort:  

i can understand waht youre doing just by looking at the pictures haha, nice!

Absolutely! We are the world haha

간단명료한 설명! 너무 좋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해 오던 SNS와 확연히 다른 스팀잇의 인터페이스로 인해 쩔쩔매는 저같은 뉴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꿀팁입니다 +_+

아직 베타버전이라 어색하고 익숙하지 않지만 점차 나아질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저 방금 imgsafe.com 사이트가 안되서 당황하고 있었는데 딱 알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얼마 전 부터 안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이걸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간단한 설명이네요. 쉽게 이해했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어렵진 않은데 방법을 몰라서 못 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 ~

따라해써요~ 어떻게 올리나 했더니 요렇게 하는 거군요. 아이 쉬워라~ 고마워요^_^
님의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할테니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덕분에 프로필사진 잘 등록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감사해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626.97
ETH 3358.9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