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여러분들이 가르쳐주신 방법(비트렉스) 으로 스팀파워업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며칠 전 부터 코인시장이 들썩들썩 합니다 ㅠ
사실 이렇게 장이 요동 칠 때마다 기회도 엿보고 갯수도 늘리고 잃어도 보고 했는데
(새벽에 괜히 갯수도 잃고..)
온 종일 들여다 보고 있어야 되고 신경도 안쓰일 수가 없더라구요..
사실 스팀잇 시작 한 이후에 처음 충전한 1000SP는 바꾸려면 어차피
13주라는 시간이 걸려서 오히려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참에 스팀파워 충전하고스팀잇에 전념하려고 합니다.
학생인 저에게는 너무 큰 전 재산(?) 입니다 ㅎㅎㅎ
그럼 조금이나마 더 보팅에 힘이 실려 도움을 드릴 수 있지 않을까요 ?? :)
어제 새벽에 갯수 늘리기를 하다가 까먹고 아 그냥 파워나 충전해서 스팀잇을 열심히 하자 !
생각이 들어서 처음 사용하는 비트렉스로 옮겼습니다 ㅎㅎ
폴로닉스 스팀 입출금이 얼른 풀리면 좋겠네요 !

(저는 폴로닉스에서 BTC전환 후 비트렉스로 보낸 후 였습니다.)
전송 방법은 https://steemit.com/y/@openpeopley/y-q-and-a-poloniex-bittrex <<
@openpeopley님의 전송 법 참고 바랍니다 !!
단, 위 링크는 STEEM의 입출금 방식이므로 BTC로 변경 후 똑같이 사용하였습니다.

비트렉스를 이용한 스팀파워 충전 ! 따라해주세요 ~


http://www.bittrex.com 에 접속 !! 가입하신 후

우측 상단에 Market 클릭 하신 후

검색 창에 STEEM 검색 후 클릭해 주시면

3 가지를 정해주시고 구매 !!!!!!
그 후 우측 상단에 Wallet 에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STEEM 검색 :)

'-' 를 누르시면 출금하는 것인데 '-'를 누르시면

이런 창이 뜹니다. 위에서부터 1. 메모 2. 닉네임(@없어도됌) 3. 보낼 STEEM 갯수입니다.

첫 번째 메모를 잘 입력 해주셔야 되는데요 !


스팀잇 Wallet-Permissions에서 아래에 메모값을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Withdrawl 눌러주시고 가입할 때 입력 한 이메일로 출금 컨펌 해주시면

입금이 완료됩니다 !



충전 된 스팀을 클릭하셔서

Power Up을 눌러주세요 !

갯수를 입력해주시고 파워업을 눌러주시면

역시나 저희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ㅎㅎ
입력 후 SIGN IN 클릭 하시면 !!

스팀파워가 충전되었습니다 :) 👍👍👍



이렇게 아침에는 비트렉스를 이용한 스팀 파워업을 알아봤어요.
사실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거라 저에게 얼마만큼 이득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제가 보팅을 드릴 때 변화는 눈에 보이기 때문에 조금 더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욕심을 가지고 조금씩 조금씩 계속 모아나갈 계획입니다 :)
앞으로 생각보다 스팀잇에서 자주 나타날 생각입니다 ㅎㅎ
우리 팔로우 맺고 종종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팅 & 댓글도 남겨주세요 ~~ 찾아뵐게요 !

점심 맛있게 드세요 !👍👍

Sort:  

폴로닉스 입출금은 왜 막힌건지.. 빨리 풀렸으면 좋겠네요.

하드포크 이후로 쭉 막혀있는것 같은데 너무 불편하네요..

와 1200스팀...ㅎㅎ저밑에 점심ㅎㅎ오타났어요 ㅎㅎ

엇 ㅋㅋㅋ 감사합니다 : )

이제 막 들어온 뉴비인데 헷갈리네요 ㅠ 🍑

헷갈리는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셔요 ㅎㅎ

딱 찾던 정보였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스팀 파워업되면 보팅할때 금액이 더 크게 늘어나는건가요? 이외에 다른 효과도 있나요?

보팅시 제가 다른 분들께 주는 금액도 늘어나고 제가 보팅 받을 때 금액도 늘어납니다. 그런데 주는건 눈에 보이지만 받는 건 눈에 보이지 않아 얼마나 더 받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들썩들썩 한 만큼 옆에서 보고 있으면 들어가고 싶어지더라구요ㅎㅎ

고수분들은 갯수도 늘리시고 하던데 저는 그냥 가만히 있는게 반이라도 가는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좋은 글 감사합니다 조만간 따라해볼께요ㅎㅎ

넵 아무래도 내부 거래소보다는 조금 더 스팀을 많이 가져갈 수 있더라구요 ㅎㅎ

학생인데 과감한 투자네요. 축하드립니다.

향후 1~2년 동안 스팀잇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ㅎㅎ 스팀이 많이 싸져서 지금이 좋은 기회 같네요 ㅎㅎ 저도 폴로닉스에 조금 사놨습니다 ㅎㅎ 즐스팀하세욧 !

감사합니다 ~ 확신이 있으니 떨어져도 기쁘더라구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많은 투자 하셨군요..ㅎ 폴로에서 고민했는데..

폴로닉스 입출금이 언제 풀릴지 몰라서 그냥 확 !!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직도 잘은 모르지만 조금씩 배워 가네요^^
맛난 점심 드세요~보팅도^^*

넵 ㅎㅎ 감사합니다 ~ 모르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 kr커뮤니티 분들이 사소한것도 잘 가르쳐 주실껍니다 :) 저도 많이 배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요^^

좋은하루 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