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스티밋 회원가입부터 따라하기 !

in #kr-newbie7 years ago

steemit.JPG
안녕하세요 @louispark입니다.

제가 오늘 이 글은 쓰게 된 이유는 제가 스티밋 홍보를 위해 나름 열심히 노력중에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스티밋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한명 두명씩 생기다보니 회원가입부터, 글쓰기, 태그 설정, 보상을 KRW로 바꾸는 방법, 프로필 사진 업로드 등등 하나 하나 설명 해주던 것들이 많아 지니까 벅차더군요 ㅎㅎ 그래서 블로그에 작성해놓고 링크를 걸어주면 어떨까 싶어서 직접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D

주변에 시작하시는 분들 있으면 링크 ! 부탁드려요.
(스크롤 주의)

일단 회원가입 !! 부터 시작합니다.

우선 스팀잇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www.steemit.com)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 (Sign Up)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곳에 앞으로 활동 할 ID이자 닉네임을 입력합니다. EX)louispark

그 다음 Continue클릭!


이메일 인증을 받기 위한 본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Continue클릭!


South Korea +(82) 클릭 해주시고 아래에 휴대폰 번호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EX) 010-XXXX-XXXX

Continue클릭!하시면 인증번호가 날라오는데 입력 하시면 되요 !


휴대폰 인증을 끝내면 이런 창이 뜨실텐데 이제 E-mail 인증을 해야합니다.

이메일 메일함으로 들어가시면 메일이 와있을텐데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런 메시지 가 등장 ! 그럼 이제 24시간 정도 기다리시면 메일이 날라올겁니다 !!

조금 오래 걸릴 수도 있는데 틈틈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후 링크 클릭하시면 ※이 때 인터넷 익스플로어로 접속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왼쪽에 동의하기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

더 중요한건 스팀잇에서는 이 비밀번호를 저희가 설정 할 수 없고 기본적으로 설정이 되어 오는데 비밀번호는 꼭 꼭 꼭 두번 세번 기억해놓으셔야 됩니다, 스팀잇는 비밀번호를 찾을수도 없을뿐더러 재발급도 되지 않습니다.
잃어버리는 순간에는.. 게정을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ㅠㅠ 그러니 꼭 기억해두세요 !!

이렇게 해서 회원가입이 끝났습니다 !!

팔로우 & 봇팅 & ★댓글★ 남겨주시면 늦더라도 꼭 찾아 뵙겠습니다 :D
1%보팅도 감사합니다 ^^!

Sort:  

Nice post
Love steemit
Keep it up 👌👌🖤

Thank you, i love steemit too !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hehe

오 시작하는 분들께 좋은정보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D

신규 작가분들을 위한 글 몇개 써보려고 준비중입니다 ㅎㅎ 감사해요 ~

✈ 오 루이스님 뉴비 가이드 달리시는군요! 응원합니다! ㅎㅎ

한분 한분 설명드리기가 너무 힘들어서 ㅎㅎ 한번 해보겠습니다 !!

뉴비로서 많은 도움 됬습니다. 맞팔해요 ^^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 했어요 ~

길잡이 글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엇 감사합니다 ㅎㅎ 이걸 보시는 분들은 이미 가입을 끝내셨겠죠 ..?

그런듯요 ㅎ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잘 가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이게 언제 쓴 글인지 기억도 안나는데 벌써 5 개월전에 썼던 글이었네요 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순서대로 따라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