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도 스태기 나도 스태기

in #kr5 years ago (edited)
Sort: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일거야 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치 형아 시세는 때 되면 가는건데 요새 지겹네 좀 ㅜㅜ

에라 재미없게

ㅋㅋㅋㅋ 재미없을땐 퇴근이나 하시죠? 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데자뷰?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ㅋㅋ

참 쉽지 않은 하루네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고생하셨어요~~ 그래도 다 지나갔네요 힘든 하루가 ㅋ

고수님께서 이런거 가지고 재미없으시면 안되잖아요...ㅋㅋ

시세는 사실 신경도 안쓰이는데.. 그냥 요새 무언가 스팀에서 재미난 요소들이 뜸하네요 ㅜㅜ SMT도 계속 지연되고.. 뭔가 굵직한게 한방 나와줘야하는데 잔챙이들만 있구 ㅋㅋ 암튼 모 그렇네요 ^^ 시간 좀 지나면 또 언제 그랬냐는듯 열 포스팅 할꺼에요 아마 ㅎㅎㅎ

이럴땐 뭐다??
더.담궈 담궈~~~~
담구러 가자!!!
10만스파를 위하여~~~

ㅋㅋㅋㅋ 목표를 100만으로 잡아 형아~ 그러면 10%만 도달해도 10만스파야 ㅎㅎㅎ

오르겠죠 ^^ 더 높게 뛰기 위해 웅크리는 걸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시세야 기다리면 가는건데 그 기다림이 요새 살짝 지겹네요 ㅋㅋㅋ

스태기 하번 오기시작하면
다시 돌아오기 꽤 빡시거덩요....ㅎㄸ

저번에도 한번 왔는데 시간이 약이더라구요 ㅎㅎ

제가 그랬다가... 스팀가격 오를때 스팀잇 접고
스팀가격 내릴때 스팀잇 다시 왔습니다...(?)ㅋㅋㅋ

좋은데요? 매매도 그 타이밍 맞추시면 저점에서 사고 고점에서 팔고 감각이 살아계신듯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왜 사고팔 생각조차 안했었는지..ㅋㅋㅋ 의문입니다

아... 스태기가 또 그렇게 연계되는군요 ㅎㅎㅎ

ㅋㅋ이참에 제이디님이 스팀엔진으로 토큰만드셔서 새로운 스태기극복을 찾아보심이..?^^

언젠간 스티미언들께 커피한잔 쏠 날이 오지 않을까하는 마음으로 까페 코인을 만들긴 했습니다만.. 발행은 안했어요 ㅎㅎㅎ
선유기지에서 woo7739님께 얻어먹은 음료 이담에 저도 다른 스티미언들께 갚아드려야죠 ㅋ

Deposited $250 cryptosystem with the verified trader system now my account sits at over $30k in just a week #Lovethis #millionairestatus
http://trkur1.com/349628/36030

Congratulations @jaydi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2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ㅠ슬프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