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전쟁 : 공유 그 놀라운 기능

in #drugwars5 years ago (edited)

스팀 블록체인 게임 마약전쟁이 이제 전투 결과를 버튼 한번의 클릭으로 스팀잇에 공유가 가능해졌으며 마약전쟁을 후원하는 100만 스파 계정 @fundition 으로부터 하루 세번 보팅까지 받아 포스팅 보상을 챙길 수 있게 되었다.

이제 RC로 무료 계정만 열어준다면 바람직한 dApp으로써의 기능이 완벽해지지 싶다.

누구나 손쉽게 스팀에 무료로 계정을 열고 게임을 통해 별도의 투자행위 없이 스팀을 얻을 수 있고 전투 결과 공유를 통해 포스팅 수익도 얻고 해당 dApp의 홍보도 자연스레 수반되는 이 모든 것이 즐겁게 게임하는 동안 이루어 진다니!! (심지어 자기 레퍼럴은 기본!)

정말 이런 유형의 바람직한 dApp은 앞으로도 스팀에 더더욱 많이 나타났으면 좋겠다!

다만, 마약전쟁을 통해 공유된 글에는 게임의 발전과 선순환 등을 위해 베네피셔리 설정이 붙게 되는데 두개의 마약전쟁 계정 @drugwars@drugwars-dealer 에 각 20% 및 15%로 총 합 35%에 달하는 꽤나 높은 수수료(?) 설정이 현재는 붙고 있다.


Check my latest fight ! jaydih vs patrickulrich

스팀잇 유용한 정보

Sort:  

베네피셔리 증빙 자료 :

FED92973-3CCE-46F6-9E79-ED1FBCA0117F.jpeg

공유기능 생기니 포스팅 마구 올라오는데요!! ㅋㅋㅋㅋ
마약전쟁 가즈아~~~

마약전쟁이 그동안 봐왔던 dApp들 중 역대급인듯요!! 정말 바람직하네요.. 놀라움의 극치.. ㅎㅎㅎ

Congratulations @jaydih ! Your fight received an upvote of 1% from the King Dealer as incentive for your activity and as a gratitude for your support to the game.
Want to know more about DrugWars.io?

Join us now!


Join our discord!


와 이런 기능도 생겼군요. 발전속도가 대박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니깐요! 정말 역대급 프로잭트인듯요 ㅎㅎ
마약전쟁이 본보기가 되서 비슷한 dApp들이 좀 더 나오기 시작하다보면 스팀 시가총액이 비트코인보다 비싸지겠는데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포스팅 상당부분이 전쟁관련이네요 ~ 랭커도 kr유저구 ~대단한 마약전쟁 입니다^

지금 스팀잇엔 마약전쟁이 돌풍이죠 ㅎㅎㅎ

헐 되로 주고 말로 받는군요;;;

ㅎㅎ 글 쓰고도 $0.01 도 보팅 못받던 뉴비분들께는
확실히 큰 메리트인 것 같구요 이미 뉴비 딱지 떼어내신분들껜 별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요~ 그들은 이미 포스팅 활동으로 수익을 확보할 수 있으니.. 이번 마약전쟁의 보팅은 아무래도 신규진입한 뉴비분들이 최대 수혜자가 될 것 같아요~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82 which ranks you at #54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