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광고 배너

in #kr6 years ago (edited)

쉐어투스팀의 홍보대사는 아니지만 한산한 스팀잇에 어떻게든 타 SNS에서 스팀잇으로 신규 유입이 있었으면하는 바람으로 금손 지인 찬스를 이용해 배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부디 네이버/구글링 통해 이 광고가 붙은 포스팅을 보고 혹해서 스팀잇에 와서 정착하기를 ㅎㅎㅎ

이 모든 것을 가능케 배너를 만들어주신 슈퍼금손 @talkative-bk 님과 누구나 무비용에 가깝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해준 @dclick 에 무한한 감사를 표합니다.

스팀잇이 활성화 되길 바라는 누구든 자유롭게 가져다 쓰시길 바랍니다.

이 글 수익의 절반은 @share2steem@dclick 광고 집행으로, 나머지 절반은 배너를 제작해주신 @talkative-bk님께 전달할 예정입니다.

한글버전

영문버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스팀잇에 다른 SNS에서 작성하는 포스팅을 자동으로 공유하고 보팅도 받아 갈 수 있는 dapp...

Sort:  

제이디형 멋져 ㅎㅎㅎ 다른 sns눈 안해서 응원만 할게

스팀잇만 하면 충분해 형 ㅋㅋ
고마워!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새로운 광고...아주 좋네요 보클꾸욱~

감사합니다. ㅋㅋㅋ 미래에 누군가 구글링이나 네이버를 통해 우연히 들어와서 저걸보고 스팀잇에 매료되길 기대해봅니다.ㅎㅎ

와우!!! 너무 깔끔해!! ㅎㅎㅎㅎ

ㅎㅎㅎㅎ 엄청난분의 작품이였다.

전 아직까지 디클만 계속 알아 보고 있습니다 ^^ 디클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여

ㅋㅋㅋ 천천히 알아가시길요 ^^
불금과 좋은 주말 보내세요!

오. 제이디 형 멋져 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발버둥 쳐봄....

굳굳. ㅎㅎ 형 나도 발버둥 같이 치자 ㅋㅋㅋ

비루한데도 금손으라 칭해주셔서 부끄럽고 무한 영광입니다.^^ 스팀잇 활성화 가즈아~~~~

금손 만랩님 진심 감사합니다 ㅎㅎㅎ 활성화 가즈아!!!~~~!!

감사합니다. 잘 사용할게요..

네~ 스팀잇에 많은 사용자 유입이 있길 바랍니다! ㅎㅎ

쉐어2스팀 알려 주셔서 덕분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ㅎ 뿌듯하네요!
다른 SNS만 하시던 분들도 넘어오시면 좋겠네요 ^^

네.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 조금전에 쉐어2스팀 리더보드 확인했는데
96등 으로 나오네요.
12월22일 시작해서 거의 매일 인스타 통해서 한개씩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Screenshot_20190104-101719_Chrome.jpg

확인해보니 전 한참아래 194등이네요 ㅋㅋ
소개만 해드리고 전 다른 SNS를 안해서... ^^

저도 스팀잇 하면서 다른 SNS 는 거의 못하고 있다가 알려주신 쉐어2스팀 덕분에 인스타에 1일1포 하고 있습니다. 소개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좋은 광고효과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보상보고 들어와서 스팀잇의 무한한 가능성을 알기를 바랄뿐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