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zzle] 뭐가 보이새요?

in #kr6 years ago

[Puzzle] 뭐가 보이새요?





1.jpg

바비랑 산책중에 발견했던...
너무 쉽죠?
























2.jpg

정답은 새였습니다! ㅋㅋ
제목에 힌트가 있었죠~~

3.jpg

이 녀석은 투명유리에 부딪쳐서 기절한 걸
역시 바비가 발견!

숨은 붙어 있어서 집으로 데려와 보살펴 줬더니!
고맙다고 똥만 싸대서 얼른 날려 보냈죠.

산책 나가면 쫑알쫑알 지저귀는 녀석이 있는데
이 녀석이 분명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은폐엄폐가 엄청나서 전혀 몰랐네요. ㅋㅋㅋ
그래도 새를 보고 물진 않았나보네요.

👨 물진 않는데 냄새 맡고 싶어하죠 ㅎㅎ

새도 강아지도 너무 귀여워요. 잘 날아갔다니 다행이에요..^^

👨 네 다행이에요.
유리창에 부딪쳐서 죽는 새들이 더러 있는데 다행이죠.

사진보고 못 찾고, 아래 답보고 알아차렸습니다~ ^^
암튼, 바비 이름도 이쁘고, 아주 귀엽습니다~
어려움에 처한 새도 발견하고 잘 보듬어 주셔서 자연으로 돌려보내시구요~ 아주 멋지십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네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You found a birdie?! I would have chased it away 🐶🐾

🐶 Yes, I found it! It was a very cute baby bird.

멍멍이 복붙인줄...ㅋㅋㅋㅋ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도 유리창으로 날아오는 작은 새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 ㅋㅋㅋ 얼핏 보면 닮았죠.
새들 눈에만 보이는 뭔가를 창에 추가하면 좋을텐데.
새를 위해 돈을 쓰진 않겠죠 ㅎㅎ

새가 어디서 날아올지 모르니 ㅠㅠ 안타까운 일입니당.

저는 새를한참이나 찾았네요ㅜㅜ

👨 이 맛에 퍼즐~ ^^

헉 정답 공개해주실때까지 전혀 몰랐어요 ㅋㅋ
새를 어떻게 잡으셨대 했는데 유리에 부딪쳐 기절한 아이를 데려오신 거였군요 ㅎㅎ
똥만 싸대서 날려보냈다니 너무 재밌는 일화에요 :D

👨 ㅎㅎ 동물끼린 뭔가 있나봐요. 잘 찾더라구요.

츤데레 ~~ +ㅁ+ 사랑스러운 이야기네요.
새가 정말 고마워했을거예요 :)

(그나저나 첫 사진에 새 못찾았어요.ㅜㅜㅋㅋㅋ 정답이 있어 다행입니다.ㅋㅋ)

👨 더울까봐 부채질에~ 휴지로 눈꼽도 떼주고 했는데~
정신 차리더니 쪼아대고 휴지도 물어뜯고!
새똥만 남기고 떠난...

못찾았다니 기쁘네요 ㅋㅋ 퍼즐로서 가치가 있군요!

힐링되는 장면이다가...새똥ㅋㅋㅋㅋㅋㅋ
흔적 제대로 남기고 떠났네요. 쿠흐흐🐤
훨훨 날아 오래오래 건강하길바랍니다~ 🌿

저 확대해주신 사진 아니였으면 못찾을뻔.. 했어요.ㅋ
귀여운 바비 사진 자주 보러 올게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해요~

👨 방문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바비가 착하게 물지않고 살려줬네요!
우리 집 개였으면...꿀꺽했을지도 몰라요😂

👨 ㅋㅋㅋ 생긴거와 다르게 소심한 성격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