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수제버거 맛집!! 광교 아메리칸 필리스(feat. 버그 잡다가 버거 먹으러감)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일단 사진 보고 가시겠습니다

필리1.jpg

맛있어보이시나요??

오늘 버그를 잡다 버그가 될것 같아 남은 버그는 내일로 미루고 퇴근길에 버거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버그잡다 버거먹은 남자의 후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단골이 된 사연

이사온 이후 배는 고프지만 집 근처에서 멀리가기 싫은 어느날 상가에 있는 가게를 보게 되고 들어갔다가 맛있어서 주말에 자주자주 먹게되었습니다.

요약하면 가까워서 그리고 맛있어서 그리고 쿠폰 채우려고 ㅋㅋㅋ

이곳에 가려면?

필리버거.png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89번길 31 지타워 아메리칸 필리스

현재 위치는 이곳이다 집에서 약간 멀어졌지만 펍 형식으로 바껴서 느낌있다는곳이에요

주메뉴는?

필리 비프 버거

보통 이걸 세트로 먹으면 젤 첫번째 사진처럼 주는데 맛은 크...특히 감튀가 크... ㅎㅎ

사실 다른곳도 초본에 시도하다가 귀찮아서 매번 필리비프버거만 시켜먹어요 ㅎㅎ

가격대

단품은 4천원대고..세트는 6800원 입니다
다른 종료도 비슷하고 버거 형식으로 된 애들은 좀더 쌌던것 같네요

가게의 내부는 어떤가?

필리2.jpg

이전엔 혼자오면 심심했는데 이젠 안심심해서 좋아요 ㅎㅎ

또 펍형식으로 바뀌다보니...

필리3.jpg

필리4.jpg

음료도 다양해지고 다트도 생겼네요 ㅎㅎ 11시 인가 12시까지 했던것 같은데 그시간에 먹어보지 않았고...더 늦은시간에 광교로 오거나해서 정확한 기억은 안나네욯ㅎ

추가로 설명할 것은?

카카오톡 친구 서비스로 가끔 이벤트를 알려줘요

사장님이 축구를 좋아하시는지 수원삼성 서포터 역활로 가게안에서 단관도 가끔하세요

저번엔 국대 경기도 단관을 하시더라구요 ㅎㅎ 혼자뻘쭘해서 가본적은 없어서 분위기는 몰라요


가성비 ★★★◀ (3.5)

맛 ★★★★◀ (4.5)

맛의 점수가 높은건 프랜차이즈나, 크기만 큰 수제버거보단 맛있어서 입니다 ㅎㅎ

분위기 ★★★★ (4.0)

재방문의사 ★★★★ (4.0)

이곳도..써야할 쿠폰도 있어서 어짜피 가야할 곳 입니다 ㅎㅎ 맥주를 먹어봐야하는데...

총평 ★★★★

집근처 롯데리아가 망했다....맥날은 회사출근길과는 거리가 멀다...버거가 먹고싶다면 선택지도 이젠 없지만 맛도 있는 곳 광교로 자주 오는 사람이 아니거나, 광교 주민이 아니라면 아마 먹어볼 일이 없을테지만 그냥 한번 추천해보고싶었던 곳

쿠폰 쓰기전까지 안 망했음 좋겠다

이전 먹스팀이 궁금하시다면


[먹스팀] 저가형 피자 피자브라더스[동수원] & 내가 만든 레몬에이드

[먹스팀]ㅜ너 이런애 아니었자나...왜 변했니..(feat 침샘주의)

[먹스팀] 감성타코& 세빛둥둥섬에서 맥주를~

[먹스팀] 수지구청역에서 닭갈비를 외치다~(feat. 소맥)

[먹스팀] 신상 붐바스틱 치킨~붐바스틱~아라크유얼붐바스틱헤이호(새벽엔 역시 야식사진)

[먹스팀] 치사해진 매드포갈릭 & 닭갈비 맛집 닭으로家

[먹스팀] 황제참치!! 월급날은 기분좋게 참치를~

Sort:  

우와 가게 분위기 좋은데요??? ㅎㅎㅎ 처음사진만보고 롯데리아 같은 부위기를 예상했는데 완전 의외예요!! ㅎㅎㅎ

ㅎㅎ분위기는 약간 펍느낌도 나고 좋아요 ㅎㅎ

분위기가 좋네요 근처가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

동네 친구들 있으면 가끔 맥주 한잔 하고 싶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ㅎㅎ

우와... 맛있어보이네요. 생각보다 가성비가 낮네요 ㅎㅎㅎ 저도 필리 샌드위치/버거 좋아합니다. 좋은 후기 감사해요 ^ㅡ^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 가성비가 낮은건 세트를 하면 생각보다 안오르고...이전하면서 500원이올랐어요 ㅋㅋㅋ 반년이상 더 싸게 먹다 보니 상대적 체감 가성비가 낮아졌달까요?ㅋㅋ

ㅋㅋ 버그잡다가 버거먹으러 가신거 왜케 웃겨요 ㅋㅋㅋ
나중에 한번 꼭 가봐야겠어요~ 냠냠^^
불금 보내세요~~:)

ㅋㅋㅋ어찌 라임이 또 맞더라구요 ㅎㅎ 중국에서 오시면 드셔보세요 ㅎㅎ 스위티님도 불금잘 보내세요~

우아ㅎㅎ저희집과 가깝네요' 영통갈일 있으면 기억해 놨다가 저도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아 맞다 ㅋㅋ 전에 종종 광교 맛집 올리셨었죠? ㅎㅎ 한번 가보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yokhyok/5fnrc2-feat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오 등록이 되었군요 ㅋㅋ 근데 저기보다는 자앤치과 건물쪽인데..ㅋㅋ저긴 나무가 무성한 길만 있는데..

새로생긴 동네라서 그런지 구글지도 업데이트가 좀 늦는것 같습니다 ㅜㅜ
정확한 번지수는 인식못하고 길로 등록이 되었네요~

요새 수제버거가 정말 먹고싶었는데 요렇게 올려주시다니^^ 먹스팀으로 대리만족하고 갑니당^^

만족하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조만간 수제버거 드시길 바래요 ㅎㅎ

분위기가 좋아서 그냥 주말같은날 날씨좋을때 테라스있으면 딱 좋을 배경이네요~

아쉽게 테라스가 없어요 ㅠㅠ 크 근데 상상만 해도 좋을 배경이네요

아니 요즘 버거 글이 많이 올라 오네요 ㅠㅠ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참기 힘들군요 ㅋㅋㅋ

ㅋㅋㅋ 요새 자제하다가 버그 생각하다 버거 땡겨서 갔다왔네요

오. 축구단관이라니..가보고싶네요.^^

이기면 맥주 서비스라도 주실라나...ㅋㅋㅋ지나가다봤는데 꽤 많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5474.88
ETH 1773.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