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감성타코& 세빛둥둥섬에서 맥주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어제 힘들어서 못올린 저녁사진을 올려요~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 것 같은데 신사역에 있는 감성타코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저흰..5시 가면 우리가 1등이겠다 이러고 갔는데...웨이팅...ㄷㄷ 5시에 저녁을 먹으러 왔는데 웨이팅이라니..10분정도 기다리니 그래도 자리가 나서 식사를 시작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네요 ㅎㅎ

저희가 시킨건 감성 그릴드 파이타 입니다. 죄송합니다 고통의 시작이실지도...
타코1.jpg

소돼지닭새우 다 푸짐해보이죠 진짜 푸짐합니다 처음엔 밑에도 고기인줄 알았는데 양파가 깔려있어요 ㅎㅎ 양념이 베이고 약불에 구워진 양파는...그것만으로도 맛있죠 ㅎㅎ

타코2.jpg

감성타코의 핵심은 또띠아가 무한리필 눈치도 안주네요 ㅋㅋㅋ 그렇다고 맛이 없냐?? 그것도 아닙니다 최근에 먹은 음식중에 젤 맛있었고 가장 만족한 식사였어요 ㅎㅎ 아쉽게도 저흰...먹기전에 찍지...또띠아 만들어서 먹기 시작한 뒤론 사진을 안찍어서...더이상 미각을 자극 시켜드릴수는 없겠네요 ㅠㅠ ㅎ

이렇게 저녁을 먹고 몇배로 늘어난 웨이팅을 보며 자리를 비켜줬네요

가격 : 38000+(음료) , 가성비 : ★★★★☆

가게 분위기 : ★★★★☆

맛 : ★★★★★

재방문 의사 : ★★★★★

이렇게 먹고 나서 배가 정말 터질것같아서 한강을 걷기 시작해요 ㅎㅎ 비가 잠깐와서 벤치에서 쉬다가 또 걷고 ㅎㅎ 신사에서 고터 까지 간 다음 맥주를 먹기위해 주변을 둘러보다보니 세빛둥둥섬에 펍이 있었어요. 시간도 해가 질무렵이라 야경보기도 좋을 것 같아서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아쉽게 창가자리는 또 다 채워져서...저흰 쿠션있는 쪽에 앉았는데 완전 편해서 나중에 자리 옮겨준다는데 거절했네요 ㅎㅎ
세빛1.jpg

가성비 : ★★☆☆☆

분위기 : ★★★★★

맛 : ★★★☆☆

재방문의사 : ★★☆☆☆

사실 배가 불러서 다른 음식은 안먹고 맥주만 먹어서 중간을 줬어요 이곳을 한줄로 표현하자면

특별한 날 분위기 내며 식사하거나 시원한 곳에서 야경보며 맥주한잔 정도 하기 좋은곳?

감성타코는 꼭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역시 먹고 바로 써야 좀 더 글맛이 있는것 같네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맛난 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보팅, 팔로우, 댓글은 서로에게 힘이되며 즐거움이됩니다

follow me!

Sort:  

시간대가 참ㅋㅋㅋ 항상 산책하고 나면 글이 올라오는 군요 ㅋㅋㅋ 식욕을 자극하는 또띠아 때문에 감성타코 한번 가봐야 겠네요 ㅎㅎ

하하...죄송합니다 퇴근하고 바로 올린다는게...ㅋㅋ한번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성타코가 여러군데 있나보군요 한남동 디뮤지엄에서도 본것 같은데

꽤 있나보더라구요 ㅎㅎ 신사에만 두개가 있었던것같네요

소..소..소.. 방금 운동하고왔는데 먹고싶네요 ㅜㅜ

소돼지닭새우~ㅋㅋ 다들 운동하고 오셨군요 ㅠㅠ죄송하네요

아름답습니다. ㅎㅎㅎ

야경이요?타코가요??ㅋㅋㅋ

당연히 타코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감성타코 합정 딜라이트스퀘어에서도 봤어요! 다음에 꼭 먹어보고싶네요ㅠㅠ 팔로우 하고가요😊

서울 곳곳에 있나봅니다 ㅎㅎ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여자분끼리 가시면 3분이서 하나하셔도 될거에요

와 타코에 맥주라니!!! 마침 멕시코 음식에 빠져있던 참인데.... 새빛 둥둥섬 치고 생각보다 가성비가 나쁘지 않군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타코는 신사에서 먹었고 새빛둥둥섬에선 맥주만 마셨어요 ㅎㅎ 한시간 넘게 걸어도 안주 먹을 배는 안생기더라구요 ㅠㅠ

다음에 감성타코 꼭!! 가봐야겠어요!!
넘 맛있어 보이네요 !!
지금이시간에...너무 배가고프네요 ㅋㅋㅋ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
감사해요!! ^^

제가 또 한분을 고통스럽게 했네요 ㅎㅎ 다음번에 드셔보시길 바래요

감성타코! 감동적이죠ㅠㅠ 저는 경희궁 쪽에 있는 곳에 갔었는데, 신사역 쪽에도 있었군요:D

와 ..ㅋㅋ 정말 대박 체인점인가봐요 곳곳에 다있네여

감성타코 한번 가봐야겠어용!!!@@ 팔로우 하고 갈게용

감사합니다 ㅎㅎ 감성타코가 특히 여성분들 취향일것 같더라구욯ㅎ

세빛둥둥섬 근처 드라이브로 자주가는데 이런곳이 있었군요...!!!

강 바라보고 왼쪽 섬 4층인가 그랬던것 같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