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ㅜ너 이런애 아니었자나...왜 변했니..(feat 침샘주의)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다들 불금을 달리고 있으신지요

전 오늘 치과 진료가 야근으로 취소 되면서..퇴근후 셀프 주말 시작 축제를 했답니다

먹을지 말지 1시간 넘게 고민했네요..고민 이유는...1. 떙기는게 없어서...2. 피곤하면서 살찔까 걱정해서...
그러다가 여친한테 말했더니...걍 빨리먹고 자라네요 ㅋㅋㅋㅋ
어짜피 시켜먹을걸 알았던것같습니다.

그래서 뭘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1 주일 넘게 못 먹었던 자극적인 음식을 먹기로 다짐하고 고른것은....

훌랄라 참숯 순살바베큐

이것 보다 더 좋아하는게 불로만인데..광교로 배달안오는..불로만..사장님 배달좀해주세요
그래서 차선으로 선택했던 훌랄라인데 뭐 야식 고민할떄는 거의 한달에 한번이상은 먹는 단골이되었습니다.
그런데..훌랄라 사장님이 바꼈나...

배달속도가 빨라졌네요

한시간 걸린다던 치킨은 40분만에 왔네요.

양이 많아졌어요

개봉할떄 고무줄로 쌓여 있어서 여기 왜이래이랬는데....

훌랄라.jpg

진짜 이것보다 적었는데...사장님이 바꼈나..
그리고 떡도 많고 양파도 안넣어주셨는데 주셨네요
항상 가성비는 떨어져서 고민하는 곳이었는데..이정도면 나쁘지 않은데요??

그래도 라면사리 추가

전 끓여먹는 라면을 별로 안좋아해요. 그래서 집에 사은품으로 받은 라면 40개를....몇개는 회사분 주고..나머지는 사리화 해서 훌랄라 먹을떄마다 면만 끓여서 먹는데..오늘은 닭양이 많았지만 사리를 안먹으면 아쉬워서

훌랄라라면.jpg

닭을 끝낸후 비볐지만 이 이상은 참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번 먹스팀 후기는....

여전히 타사에 비해 비싼가격 하지만 달라진 양!! 아주 칭찬해~(feat. 세계맥주와 소주의 콜라보)

다들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에는 별일이 없다면 투자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이전 먹스팀


[먹스팀] 저가형 피자 피자브라더스[동수원] & 내가 만든 레몬에이드


보팅, 팔로우, 댓글은 서로에게 힘이되며 즐거움이됩니다

follow me!

Sort:  

저는 토요일 점심에 이 글을 보는데도 왜 침이 고일까요.. 양이 엄청나게 많아보이네요, 요즘같은 치킨 2만원 시대에 정말 가뭄에단비같은 녀석이군요 :)

이글 제목과같이 원래 안그랬어요...ㅋㅋㅋ 얘도 근데 거의 2만원이라 ㅠㅠ맛난거 드시기 바랍니다

침샘 방어에 실패했습니다 ㅠ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로또 매번 참가하고 있습니다 ㅎㅎ 신기한 컨텐츠인것같네요^^

감사합니다

오 맛있겠네요 ㅋㅋㅋ 방금 막 공원 걷고 왔는데 식욕을 자극하는 군요 ㅋㅋ

걸으셨으면 ㅋㅋ드셔야죠
한손에는 휴대폰 한손에는 배달책자or 배달어플클릭 ㅎㅎ

불로만 저도 정말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ㅎㅎ

불로만 좋아하는 분께는 완전한 풀봇해드려야하는데....ㅋㅋ 파워가 딸리네요 좀있다 풀봇드릴게요 ㅎㅎ

delicious foos

thank u for interesting my posts it's very delicious food. if u come to south korea someday, then try this food .

@hyokhyok님 라면을 안좋아하시는군요.....ㅎㅎㅎㅎ 치킨은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겟어요!!

핳 유명하신분이 오셔주시다니..ㅋㅋ 엄밀히 말하면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을 안좋아합니다 ㅎㅎ 양은냄비에 끓인 라면이나 일본식 라면 이쪽을 더 좋아하죠

오 라면사리...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이것도 점점 느는것 같네요 ㅋㅋ 최소한의 효율을 낼수있는 물의 양이 정해진다고 할까요?ㅎㅎ

오호 저도 훌랄라 참 좋아하는데요~~ 헤헷 치밥으로 먹는것도 진리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치밥도 맛있죠 ㅋㅋㅋ 훌랄라 저 용기가 밥먹기엔 약간 불편하다는 단점때문에 ㅠㅠ한번해보고 불편해서 전 면으로 먹었네요 ㅎㅎ 로사리아님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ㅎㅎ

뿌잉클 드셔보세요 !뿌잉클도 맛잇어요

뿌링클 말씀이시죠?ㅋㅋ 순살과 뼈있는거 매운거다 먹어봤는데뭔가다들 아쉬운맛이었어요 ㅠㅠ 아 혹시 보팅이 0이라서 보팅을 안하셨다면 0이라도 괜찮습니다 보팅을 누르면 몇일 후 (7일인것같습니다) 약간의 스팀파워가 보상이 됩니다 0.001 이겠지만..저도 그런분들에겐 풀봇으로 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옙 보팅했습니다 뿌잉클이 그냥먹으면 질리는데 소스찍어먹으면 많이 들어갑니다 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1.37
ETH 2571.5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