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상 붐바스틱 치킨~붐바스틱~아라크유얼붐바스틱헤이호(새벽엔 역시 야식사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오늘은 bhc 붐바스틱을 찢어버렸네요 ㅎㅎ

사본 -붐바스틱3.jpg

신상 붐바스틱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먹게된 계기

중복 기념 배달의 민족 이벤트 보고 혹해서 치킨을 시킨다

그렇다 핑계다

붐바스틱 광고를 본게 기억났다 맛이 궁금했다

그렇다 역시 핑계다

시켰다

언제 오니...

목욕재계를 해도 안오고....

빨래를 돌리는 와중에도 안오고...

야구는 우취가 되고....나 왜시켰지?

핑계하나가 사라졌다

40분만에 도착

붐바스틱1.jpg

치님과 맥님의 만남(거친 후기 주의)

이분을 먹기 시작하면 맥님을 뜯고 잡을 수 없을 것 같아...비닐 사용

치님은...4조각...장난 지금 나랑하냐...

색깔과 달리 맵진 않군...

요리보고 조리봐도....bbq 자메이카...누구니 넌 ...나 bbq 안시켰는데..

하지만 양은 자메이카 보다 많은듯..덩치도 큼

맥주는시원하고 맛있음역시 블랑

붐바스틱 넌 밖이 더운데 ...왜 안뜨겁니...이해불가

후기 정리

40분을 기다리고 20분만에 없어진 너란 ...붐바스틱...넌 동원이 형에게 모욕감을 줬어

가성비 ★★

맛 ★★★★ 자메이카와의 큰 차이는 없음

재방문의사 ★★

스티미언에게 한마디

자메이카가 맛있다 하시면 시켜보시길 바라지만....굳이...음...글쎄요...

이전 먹스팀이 궁금하시다면


[먹스팀] 저가형 피자 피자브라더스[동수원] & 내가 만든 레몬에이드

[먹스팀]ㅜ너 이런애 아니었자나...왜 변했니..(feat 침샘주의)

[먹스팀] 감성타코& 세빛둥둥섬에서 맥주를~

[먹스팀] 수지구청역에서 닭갈비를 외치다~(feat. 소맥)


Sort:  

ㅋㅋㅋ 이것도 먹어봐야겠네요 저는 bbq 자메이카 통다리 추천해드립니다. 그것도 4조각인가 나오는데 진짜 장난아닙니다..

이건 예외로 내일 일요일에 포스팅하나 더하시라고 따로 보팅해드린겁니다..ㅎㅎ

네 두개의 큰 차이점을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그냥 자메이카가 더 따끈따끈했다 정도??가게가 문젠가..

저희 동네에 배달가능한 치킨브랜드는 bhc뿐인데 항상 후라이드만 시켜서 이건 몰랐네요 ㅋㅋ 다음번에 시도해보는걸로!

오 그러시다면 한번 도전할만은 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껍질부분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 ~ 후기를 보면 피해야겠는데욤 ㅎㅎㅎㅎ 빨건거 보면 맛나게는 생겼는데. . 음~

제가 사는 동네 지점문제일수도 있고 ...너무 비슷한 bbq 자메이카 가 존재해서 그럴수 있어요 ㅎㅎ

✈ 헐.. 비쥬얼은 완전 맛있어 보이는데 아닌가요? 저 매운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

매운 스타일은 아닙니다 ㅎㅎ 매운건...불로만이나..훌랄라 바베큐 계열이 좋죠 ㅎㅎ

ㅋㅋㅋㅋㅋ아 거친 후기 즐거웠습니당
맵진 않다면 달달할까요? 그럼 제 취향일텐데😛

음...맵진 않지만...달지도 않은...바베큐 양념
달달과 매콤의 중간 정도였어요 ㅎㅎ취향이신가요?

컥컥 넘나 맛있어보여요 닭갈비는 비록 못먹었지만 저것은 언능 내일일도 먹어야겠네요^^

신상품 도전은 늘 즐거운일이죠 ㅎㅎ

때깔은 그럴싸한데요~ 궁금하네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후기는 다양할 수록 정확해지니까요 ㅎㅎ 한번 도전해 보실만은 한 것 같습니다.

만화에 나오는 닭다리 느낌인데요 ㅎㅎㅎ

닭다리 크기는 커서 좋았어요 살도 야들야들거리고

붐바스틱이라니 ...처음엔 ..치킨이 아니고 ...

과자나 이런건줄알았네요 ㅎㅎ

잘 보고갑니다 .

처음에 저도 뭔 치킨이름이 붐바스틱이야 하면서 시켰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