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치사해진 매드포갈릭 & 닭갈비 맛집 닭으로家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이번주주말은 결국 먹스팀으로 채우네요..
오늘은 간단히 영화나 보기러 하고 잠실에서 놀았어요(원래는 더위를 피하기 위해 였는데...비를 피하게 됐네요)
폭우로 인해 롯데월드몰은 사람이 바글바글...영화관도 바글바글...2시가 넘었는데 식당에도 바글바글..영화시간 놓칠뻔 했네요 ㅎㅎ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 고민을 하다 카톡에 온 쿠폰을 사용해보기 위해 매드포갈릭으로 갔어요 ㅎㅎ
제 경험상으론...
과거의 매드포 갈릭
1.기본 가격은 비싸나 쿠폰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다.
2. 쿠폰 사용에 제한이 없었다.
3. 앱같은걸 깔아야 하는 귀찮음도 없었다.
오늘의 매드포갈릭
1. 쿠폰사용에 제한이 생겼다.
2.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본 메뉴를 무조건 시켜야 한다.
3. 쿠폰을 사용하려면 매드포갈릭 앱도 깔아서 인증해줘야한다.
4. 이로 인해 두명이 가면 쿠폰 2개 이상(음료 빠네 쿠폰 제외)사용하기 힘들어졌다.
음식 후기
갈릭 빠네
역시 맛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매드포갈릭 갈릭빠네 이다
레몬갈릭스테이크
채끝살 , 미디움레어
쿠폰 사진과 달랐으며 미디움 레어 를 시켰으나 미디움 레어 같지 않은 굽기였다
맛은 쏘쏘 ...구운 마늘은 맛있었으며, 레몬없이는 심심한 맛이었다.
매드 나쵸 피자
스테이크 먹은지 한참이 지나 나왔다..영화시간 늦을뻔한 주범이다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피자 보단 나쵸와 그라탕 느낌이었다..
일단 개인적으로 매드포갈릭이 쿠폰가 없는 가격대를 형성할 만큼의 브랜드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과거와 다른, 오히려 불편해지는 방향으로 나아간것에 안타까움을 표하고 맛에 관해서만 평을 하자면 아래와같다
한줄평
갈릭 빠네는 훌륭했으나 주메뉴는 안타까웠다 역시 피자는 고르곤졸라가 짱이다
[닭갈비 맛집] 닭으로 家
영화를 보다..잤다...놀란 감독님...이번껀 저랑 안맞나봐요..쏴리..
영화가 끝난후 석촌 호수를 걷다가 닭갈비를 먹기로 하고...배가 불러 조금만 먹을 생각이었다
석촌 호수를 벗어나 방이동쪽으로 가서 검색을 해서 발견한 닭으로家 구석에 있어서지도가 필요할 것 같다
가게는 시골?그냥 일반 닭갈비 집 느낌이었으며 에어컨으로 시원했다 ㅎㅎ
일단 주인께서 다 구워주신다 편하다 ㅎㅎ
그리고 다 되고 나면 떡과 야채부터먹으면 되는데 떡이 쫄깃쫄깃 하다 ㅎㅎ 제대로 뽑으신 것 같다
닭 역시 냉동 닭이 많은데 이곳은 생닭을사용해서 맛도 더 있는 것 같았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배가 불러서 맥주한잔과 볶음밥을 못먹었다는 점이다. 매우 아쉽다
가격대는 일반 집들과 비슷한 11000원(1인분)이었다
가게 분위기 ★★★
맛 ★★★★★
가성비 ★★★★
재방문의사 ★★★★
총평 ★★★★
배가 고플때 맥주와 볶음밥도 먹어보러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었다.
이전 먹스팀이 궁금하시다면
[먹스팀] 저가형 피자 피자브라더스[동수원] & 내가 만든 레몬에이드
[먹스팀]ㅜ너 이런애 아니었자나...왜 변했니..(feat 침샘주의)
[먹스팀] 수지구청역에서 닭갈비를 외치다~(feat. 소맥)
[먹스팀] 신상 붐바스틱 치킨~붐바스틱~아라크유얼붐바스틱헤이호(새벽엔 역시 야식사진)
현재 hyokhouse 의 2회차 상금에비해 참여자가 저조합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ㅎㅎ
사실상 약간의 보팅 후 댓글로 숫자만 골라주시면 됩니다
개평도 챙겨드리니(0.2달러수준) 많은 참여 바랍니다
스팀-게임(섯다)
[하우스 오픈] 스팀-타짜를 가려라 1회(7월 18일)
[하우스 오픈]스팀-타짜를 가려라 2회(7월 21일))
매드포갈릭..ㅎㅎ 좋은 기억이있던 음식점인데 ㅠㅠ 그렇게 바뀌었군여..
ㅠㅠ 오늘 와서 물어보니 다들 바뀐걸 모르더라구요...저도 긴가민가했는데 바뀐게 확실한것같네요
매드포갈릭.. 가야지가야지~해놓고 한번도 못갔네요
저거 갈릭 빠네 먹어보고싶네요 덩케르크보고 주무시다니.. 잘안맞으셨군요 저는 재밌게봤는데..ㅎㅎ
누가 확실한 메인주인공인지 가늠이 안가는 상태로 있다가 졸아버렸네요 ㅎㅎ 갈릭빠네는 매드포갈릭의 주 상품인것같습니다 ㅎㅎ 또먹고 싶네요 빠네만ㅋㅋ
매드 나쵸 피자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 나쵸 피자라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피자 느낌은 덜 나는 그런 맛이에요 ㅎㅎ
매드포갈릭~ 예전에는 데이트할 때 자주 방문하던 곳인데 요즘 잘 안 찾게 되었네요. 진짜 맛있는데..! 귀찮음이 올라가고 쿠폰사용 제한이 생겼군요 ㅠㅠ
쿠폰이 없다면 자주 가기엔 메리트가 없긴하죠...가성비나 분위기나...ㅎㅎ
갈릭빠네 무슨맛일까요 넘 맛있어 보여요 ^^
마늘빵인데 음..빵은 좀더 부드럽고...음..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파리바게트에도 팔던데 비슷한 맛일지는 모르겠어요
넘 맛있게 보이네요 ㅠㅠ
닭갈비는 맛있었고...매드포갈릭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근데 가성비는...
전 닭갈비가 더 맛나보이는데요~ 요새 닭갈비들 많이 올리시던데 이번주 가기전에 꼭 먹어야겠어요...ㅎㅎ
그러게요...근데 다른스타일의 닭갈비를 먹었더니...같다는 느낌은 안들었네요 ㅎㅎ 이번주에 맛있는 닭갈비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넵 ㅎㅎ 반드시^^
앱이 유행하면서 별거 아닌데도 앱요구하는곳이 많아진거같아요.
맞아요 ...진짜 별것도아닌데... 미술관도 앱깔라고 하더라구요..무슨 의미가 있다고..
매드포갈릭.. 바뀌었다니 넘 아쉽네요ㅠㅠ
닭갈비는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ㅋㅋㅋ 닭갈비는 정말 맛있었답니다 ㅎㅎ매드포갈릭...ㅠㅠ 손님들도 바뀐거에 당황하고 막 앱깔고 ..불편해졌어요ㅜㅜ
와우 사진이 다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갈릭 빠네 궁금합니다. ㅎ
갈릭빠네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ㅎ 마늘빵류 좋아하시면 잘맞으실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