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수지구청역에서 닭갈비를 외치다~(feat. 소맥)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늦은 먹스팀이네요 ㅎㅎ어제 프로젝트 마감하고...(4시간남기고 폭풍코딩..지옥같았다)..치과는 늦어서 못가고...집가는 길에 저녁을 해결할 생각으로 친구에게 연락했더니 수지구청역으로 와서 밥먹자네요 ㅎㅎ

어짜피 지나가는길 내가 가진건 지하철 정기권ㅋㅋ개이득 이러면서 갔다가 쫄래쫄래 따라간 맛집

한가네 숯불 닭갈비

사실 너무 더워서 맛집이지만 더우면 시원한거 먹으러 가자 이러면서 들어갔는데 들어가자 마자 냉기가 쏵...
바로 착석 하고 시켰네요 ㅎㅎ

시킨 메뉴는 양념 닭갈비와 마늘 닭갈비

KakaoTalk_20170722_151322580.jpg

초벌은 해서 나와서 바로 살코기 부분은 바로 드셔도 되요 ㅎㅎ

KakaoTalk_20170722_151322856.jpg

빨간 소스가 매콤하니 맛있고 밑반찬은 쏘쏘 였지만...고기 먹는다고 신경 쓸 시간도 없었네요

맥주도 시원해서 정말 어제 날씨에 딱 찾던 그런 가게라서 대 만족 했답니다

끝나고 또 생맥을 마시러 갔지만 사진은 없어서 ㅠㅠ 생략

가성비 ★★★★

맛 ★★★★★

분위기 ★★★★ 식사하기 좋았으며 시원해서 굿

재방문의사 ★★★★★

스티미언들에게 한마디?

더운 여름에 저녁으로 시원한 에어컨아래에서 숯불닭갈비와 맥주 한잔 드셔보시는건 어떤가요?ㅎㅎ

이전 먹스팀이 궁금하시다면


[먹스팀] 저가형 피자 피자브라더스[동수원] & 내가 만든 레몬에이드

[먹스팀]ㅜ너 이런애 아니었자나...왜 변했니..(feat 침샘주의)

[먹스팀] 감성타코& 세빛둥둥섬에서 맥주를~


Sort:  

마침 점심으로 갈비를 먹었는데 ㅎㅎ저녁은 닭갈비를 먹어야 하려나요 ㅎㅎ

닭갈비는 드셨나요 ??ㅎㅎㅎ

ㅠㅠ 점심에 먹고 남은 갈비를 먹었답니다

오 이거 총평해서 총별점으로 내주시죠! 그래서 3스타 4스타 스타별로 나중에 묶어서 포스팅하는 것도 좋을 것같네요~ㅎㅎ

2회차 지원인원이 생각보다적어 조금 더 높은 수준으로 보팅하였습니다:)

좋은 의견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옷 좋네요~닭갈비에 맥주~ 좋죠~!! 실천해야겠어요

조합이 좋았습니다 ㅎㅎ

헐 수지구청 자주가는데!
여기 맛있나봐요? 이따 가볼까ㅋㅋ

오 여기 맛있습니다 ㅎㅎ 가셨을라나

가려고 했는데 가족들이랑 함께하게 됐어요ㅠㅠㅋㅋ

다음에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앗 너무맛있겠어요ㅜ 오늘메뉴로묵어야겠네요^^

닭갈비는 실패하지 않을거에요 ㅎㅎ

이렇게 숯불에 구워먹는건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엄청 맛있겠네요.. 수지구청이면 집에서 디게 가까운데 가봐야겠어요 ㅋㅋ

가까우시다니 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시장기가 별안간에...

잘보고 갑니다.

ㅎㅎ 맛있는 저녁식사하셨길 ㅎㅎ

닭갈비들이 참 오와열을 잘 맞추었네요. ㅎㅎㅎㅎㅎ 보기 좋습니다~

오와 열!! ㅎㅎ 저희가 맞춘건 아니고 맞춰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와 정말 침샘주의 닭갈비군요.... 흐아

울산에도 닭갈비 맛집이 꽤 있는걸로 아는데 ㅎㅎ 도전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