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황제참치!! 월급날은 기분좋게 참치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참치3.jpg

대망의 25일 많은 직장인들의 월급날!! 이자 개인적으로 특별한 날이라 오늘은 참치를 먹었습니다 ㅎㅎ

착한대문.png

때깔이 좋아요?

지금부터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단골이 된 이유

회사 상사가 같이 가면 사주는 곳이자, 비슷한 직급끼리 가서 몰래 뒷담까던 추억이 있는곳...이제 회사사람들에게 스팀잇 추천을 할 수 없는 이유가 생겼다....

이곳에 가려면?

분당 미금역 4번 출구로 나와서 황제참치를 찾아간다..미금역은 좀 골목이 많아 지도를 키는 것이 좋다

예약은 필수다

지난번에 친구와 예약 없이 갔다가 못먹고 다른 참치집갔다가 후회를 했다

주문

주문은 적당한 가격대로 할 것..비싸면 특수 부위가 늘어난다

스타뜨

참치1.jpg

죽으로 가볍게 시작한다

참치2.jpg

철판마늘구이?도 맛있고 무조림과 위에 올려진 참치도 맛있다 하지만 많이 먹으면 참치를 많이 못먹는다

본게임

참치3.jpg

대문사진 재탕이지만..처음 시작은 이렇게 나오고 뱃살과 꼬리 부분이 나왔다

황제참치의 특징은 사장님이 서빙 오시면 부위를 알려주시며 특징을 알려주시는데....회사사람들과 왔을떄보다 자세히 알려주셨다..달라진건 앞에 여친만...있을뿐인데...

참치4.jpg

내장 젓갈과 머리 부분 참치들이었다

이 이후 부턴 볼살편육, 꼬리, 배(배꼽부분), 기억 안나는 부분 들이 막 나왔다

김도 옆에 쌓여 있어서 김깔고 참치를 기름소금장에 찍거나 와사비간장에 찍어 올린다음 싸서 먹으면 크....

김을 7통? 먹고나니.....

지쳐간다...

너무 배부르고...어느순간이 지나면 느끼해서 먹기 힘든 순간이 온다 ㅎㅎ 그쯤되면 튀김이 나오거나 하는데 이야기 하다 보니 집에 가야할 시간도 다가와서..마끼를 시켜서 잘 먹었다

마끼조차 넘나 맛있는것~~~

사실 마끼에는 슬픈 전설이 있다

때는 올해설날 전 마지막 회사 갔던날 그날도 월급 날이었고 비슷한 직급끼리 처음으로 황제참치를 방문했었다. 이날 우린 이곳이 참치를 계속 주는 곳인지 모르고 한점에 소주 한잔 씩 마시며 천천히 먹고 있다가 이곳을 소개해준분이합세할때쯤 무한리필(무한히 먹기 힘들다 느끼한 참치)이란 걸 알게되고 달린적이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끼를 시킬때........소개해준분과 사장님이 눈짓을 서로 하더니 2개만들어주세요 했는데 마끼 네게가 나왔다..영문을 몰랐지만 하나씩골라서 먹는데....

나와 내옆에 있는 사람의 마끼에는 와사비 왕창....복불복에 걸렸던 것이다 ㅠㅠ

그런 슬픈 추억이 있는 마끼였지만 ㅎㅎ 오늘은 무사히 맛있는 마끼를 사이좋게 하나씩 먹었다

만약 동성친구들끼리 혹은 동성이나 다름없는 친구와 간다면 해보시길 ㅎㅎ

여튼 이렇게 마끼까지 마무리한 뒤 배부름을 뒤로 하고 헤어졌다~

가성비 ★★★★

다른곳에서 친구가 사준 한단계 윗급 참치보다 황제참치의 참치가 더 맛있었다

맛 ★★★★.5

느끼하다는 참치본연의 단점뺴곤 맛있었다

분위기 ★★★★

미리 예약을 한다면 룸을 잡을 수 있고 룸 크기도 2인용부터 6~8인용 가능해 보인다 다른 방은 본적이 없어 모르겠다.
룸이 없다면 로비에서 테이블에서 먹거나 선반?주방과 붙은 곳?에서 사장님이 참치를 준비하는 것도 같이 볼 수 있다

서비스 ★★★★

평소엔 몰랐지만 술을 강요?라기보단 술드릴까요? 라고 말하셨던 직원분이 아쉬웠다...회사사람들과있을떈 알아서 막시켜서 몰랐다

재방문의사 ★★★★★

어짜피 또 갈것이다 ㅎㅎ

총평 ★★★★.5

지난번 수지에서 먹은 참치 이후 참치가 다 맛있는 건 아니란 걸 알게된 만큼 이곳은 추천할만하다

가게분위기는 일본식 느낌이 강하지만 가격은 착하고 서비스도 좋은 황제참치 한달 뒤 쯤 또 생각날 것 같다 ㅎㅎ
(오늘은 너무 먹어 당분간 기름진 음식은 안땡길것 같다)

이전 먹스팀이 궁금하시다면


[먹스팀] 저가형 피자 피자브라더스[동수원] & 내가 만든 레몬에이드

[먹스팀]ㅜ너 이런애 아니었자나...왜 변했니..(feat 침샘주의)

[먹스팀] 감성타코& 세빛둥둥섬에서 맥주를~

[먹스팀] 수지구청역에서 닭갈비를 외치다~(feat. 소맥)

[먹스팀] 신상 붐바스틱 치킨~붐바스틱~아라크유얼붐바스틱헤이호(새벽엔 역시 야식사진)

[먹스팀] 치사해진 매드포갈릭 & 닭갈비 맛집 닭으로家


Sort:  

와우 참치 빛깔이 ....

먹고싶네요 ㅠ

아주 죽여줍니다 ㅎㅎ ㅋㅋㅋ

참치회 먹어본지 오래된것 같은데 조만간 먹게 되겠어요. 이거보고..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배에 기름칠을 주기적으로 해주셔야죠 ㅎㅎ

맞습니다. 주기적으로 해야죠...조만간...계획표를..ㅋㅋ

I like your post,
You get my vote,
will improve your quality,
if you vote back to me

hyokhyok님 먹스팀 저에게 매우 유용하네요.
여기도 찜^^ㅋㅋㅋ

여기도 가까운가요?ㅎㅎ 앞으로도 유용할 포스팅이 많겠네요 ㅎㅎ

어차피 또 갈것이다..ㅋㅋㅋㅋㅋ 빵터졌습니다. 참치먹고싶어요

부서 어르신들이 먹으러 가자하면 ㅋㅋㅋ갈테니까요 ㅎㅎ 금요일쯤 참치 드시는건 어떠세요 ㅎㅎ

금가루에 참치 뱃살까지 보이네용 부럽습니다ㅠㅎㅎ

ㅎㅎ 스팀잇으로 참치 맘껏 먹는 날이오기를 바랍니다 ㅎㅎ

예전 집에서 미금역이 금방이었는데 ㅋㅋㅋ그 때 가보지 못했던 것이 아쉽군요 그 당시에는 '회' 란 음식은 광어회 밖에 몰랐었죠 ㅋㅋㅋ 분당 친구들 만나러 갈 때 한번 들러 봐야겠군요 ㅎㅎ 가성비와 재방문의사를 보고 keep 해 둡니다 ㅎㅎ

저도 참치와 친해진지는 얼마안되서 ㅎㅎ 분당분이셨군요 ㅎ 다음에 친구들과 가보시길바래요 ㅎㅎ

캬~ 좋은부위 많이 주셨네요ㅎㅎ 도로에 마블링봐..ㅎ 저기 하얀거 멕가라고 하죵 황새치 뱃살인데.. 저기에 주도(내장젓)올려 먹으면 짱!!ㅎㅎ

오 다음엔 그렇게도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잘아시네요 ㅎㅎ전 참치 부위 이름은...매번 들어도 뇌속에 각인되지는 안되더라구요 ㅎㅎ

오늘 월급날입니당^^ 좋은날 참치회 넘 좋죠^^ 매일이렇게 맛난거 먹고 살면 좋겠네용^^

ㅋㅋㅋ 맛난걸 매일 먹으면...점점 기준치가 올라가서 맛있는 걸 먹어도 맛있는줄 모르는 천인공노할 사태가 일어날까봐 자제하려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403.75
ETH 1732.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