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임대 공약 이행]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6주차 보고

in #kr7 years ago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5주차 9월 2일 ~ 9월 9일 기간 동안 활동을 보고합니다.


스팀파워 임대 공약 내용

  •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완료.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글이 점점 더 증가하니 확실히 모든 글을 읽고 보팅하고 댓글을 다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완료.
미국 물리학회 참석기의 경우 대부분 전문성 있는 글에 포함되지 않는 것 같아서 제외했습니다. 다만, 김필립 교수님과 관련된 일화를 소개한 것은 어느 정도 어울리는 것 같아서 포함했습니다. 미국 물리학회 참석기가 학회에서 배우고 경험한 것들 외에도 학회 일정 이후 여행 이야기를 두루 다루고 있기 때문에 여러 방식으로 #kr-science 에 기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완료.

저를 제외한 #kr-science 태그 주간 탑랭커 @forhappywomen 님에게 5 스팀달러를 수여했습니다. @forhappywomen 님이 작성하신 [의학&임신상담] 엄마가 될거라면 이정도는 알고있자!! #2 (무월경 5주) 글은 현재 71.97 달러 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완료.

하루 최대 2개 글을 쓰는 게 한계인 것 같습니다.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완료.

임대해주신 @oldstone 님의 글은 임대받기 이전부터 풀보팅을 해오고 있습니다.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완료.

두 달 간 2만 스팀파워 임대료 200 스팀달러, 임대해주신 당일 바로 보내드렸답니다.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 진행 중.

@oldstone 님에게 천체물리학을 쉽게 설명해주는 글을 부탁받고 시리즈를 연재 중입니다. 좋은 주제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외에도 또 다른 주제를 요청하시면 관련 내용으로 포스팅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oldstone 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약속드린 사항 성실히 이행하여 #kr-science 태그는 물론 스팀잇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그동안 #kr-science 태그에 작성한 글


U5du7nLXDvWo8knCQ9fMLM8G7ypZgGq_1680x8400.png

대문을 제작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크... 엄청나네요! 전문적인 글을 일주일에 세 개씩 매주 쓴다는 것이 쉽지 않을 텐데 대단하십니다 :)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꾸준히 해나가는 것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ㅎㅎ @vimva 님 응원 감사합니다

물리학 어렵기는해도 보고 알아아가는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화이팅 입니다~~!!

kr-science 많이 사용하겠습니다ㅎㅎ

커뮤니티 발전에 힘을 보태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오오오오 대단하십니다 짝짝!!!

더 대단하신 분들이 많으시고 다 함께 커뮤니티 발전에 힘써 주시는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Kr싸이언스 열심히 애용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많이 참여해주세요!

한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요즘 친구들이 들어와 있어서 좀 바쁘네요 ㅎㅎ 앞으로도 기대하고 응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친구 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

네 ㅎㅎ 오늘 들어갔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정말 열현 스티미언이시네요ㅎㅎ
저도 @kr-science 자주 검색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ㅎㅎ 부담 갖지 마시고 #kr-science 태그에 글을 작성해보세요~

멋져요 멋져!!! :) 진짜 잘보고 있습니다. 포스팅만 보면 모르는걸 알게되서 좋고 신기하고 ! 어렵지만 쉽게 풀어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쉽게 쓰려고 노력해도 여전히 여렵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아 늘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에 항상 감명받습니다ㅎㅎ 화이팅입니다!

#kr-science 태그에 의학 관련 글이 포스팅되면서 수준이 훨씬 더 올라간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