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생강나무꽃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제가 속해 있는 소모임인 스사모에서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해 참여해 봅니다.
워낙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이 많아 저는 그냥 참여에 의의를 두는 것으로 ㅎㅎㅎ

3월이라 하지만 아직 꽃이 만개하기에는 이른 봄이네요.

20160401_123631 (1).jpg

봄의 전령 생강나무꽃
꽃말 : 수줍음, 사랑의 고백

겨우내 얼어붙은 마음을 깨고
내 그대에게
수줍이 고백하리라

@hodolbak 의 이전글들...


#[일상다반사] 나의 목공이야기
#[일상먹방] 산토리가쿠빈 하이볼
#[제1회 스팀Back 이벤트] 당첨자 발표!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나의 꿈은 배우입니다.
#[일상먹방] 얼큰한 라면이 먹고 싶다.
#[자연휴양림] 어떤 숙소를 선택할까?
#[자연휴양림] 국립 용화산 자연휴양림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생강나무 꽃도 이렇게나 예쁘군요. ^^


겨우내 얼어붙은 마음을 깨고
내 그대에게
수줍이 고백하리라


꼭 시 한구절처럼 멋진 글과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
한 줄 시처럼 적어 봤는데 잘 어울리나요? ㅎㅎㅎ

저도 생강나무꽃은 처음보네요 :)
기회가 된다면 꼭 찍어보고 싶을만큼 어여쁜 모습이에요

주로 산에 많이 있다고 하니 산으로 가셔야 할 거에요^^

봄이 왔음을 알리듯이 꽃이 만개했네요

이제 봄 기운에 푹 파묻히는 시간이 오겠죠^^

오늘 경칩이라더니 꽃도 잠에서 깨어났군요!

어제가 경칩이었군요. 절기는 잊고 사는 거 같아요^^

수줍음이라는 꽃말이 어울리는 꽃 같아요!
이왕이면 3월 달력 사진에 뽑히셨음 좋겠네요😃

아이고 제가 뽑히면 다음부터는 진행 못해요. 공신력이 떨어져서 ㅎㅎㅎ

산수유인줄 알았는데 식물도감을 찾아보니 생강나무꽃이.. 참 산수유와 닮았네요.
생강나무를 실제로 본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산수유보다 더 촘촘하고 예쁘게 생겼네요!
덕분에 또 하나 배웠습니다.

주로 산에서 볼 수 있는 거라 일반적으로는 보기 힘든 것 같아요^^

생강나무가 이렇게 예쁜 꽃을 피우네요...!!
정말 모르는 꽃이 이렇게나 많습니다 ㅠ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항상 고생하십니다. @seaturtle 님^^

사진만 봐도 딱 3월 봄이오고있음이 느껴지네요^^색도 너무이뻐요

3월은 봄이 오는 길목인거 같아요.

생강나무 꽃은 처음 보았어요 :) 꽃잎이 보슬보슬 참 귀엽네요-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덕분에 봄바랑 살랑거리는 사진들을 많이 만나게 되네요. ^^

그러게요. 3월이라 사람들의 생각이 다 같나 봅니다.^^
3월 = 꽃 ㅎㅎㅎ

생강나무 꽃이 이렇게 이쁘다니!!!
처음 봤습니다.
덕분에 봄 기운 가득 받고 가네요 :)

저도 휴양림다니면서 처음 본거라서 ㅎㅎㅎ 3, 4월에 가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6.19
ETH 2288.0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