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산토리가쿠빈 하이볼

in #kr7 years ago (edited)

title.jpg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이제 일요일이 두시간도 채 남지 않았어요 ㅠㅠ
요즘 '월요일이 사라졌다' 라는 영화가 있던데 진짜 월요일이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이번 주말엔 후배부부 초대로 토요일저녁에 가서 오늘 오후에서나 집에 돌아왔네요.

산토리가쿠빈 위스키로 하이볼 만들어 준다해서 열심히 달리고 왔습니다.

20180303_195931.jpg

20180303_175811.jpg

오늘의 주인공 산토리가쿠빈입니다.
저는 원래 입이 싸구려라 위스키는 즐겨하지 않습니다. 네 돈도 없습니다.^^

20180303_175732.jpg

하이볼을 만들기 위해서 레몬, 탄산수(토닉워터), 얼음을 준비해 놓고 글라스잔에 넣습니다.

20180303_180012.jpg

어디서 배워 왔다고 위스키 1, 탄산수 3으로 타주더군요.
근데 3은 좀 끝맛이 밍밍해서 남자들은 1:2 로 여자들은 1:3으로 먹었습니다.
위스키도 700ml 두병을 먹었지만 탄산수 자체를 섞어먹으니 마지막엔 도저히 배가 불러서 더 이상은 못 먹겠더라고요. ㅠㅠ

술이 있는데 안주가 빠질 수 없겠죠.
아니 안주가 있는데 술이 빠질 수 없단가 ㅎ

하여간 위스키면 어디 치즈나 이런걸 먹어줘야 좀 고급질텐데 그래도 뭐 술엔 고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20180303_175651.jpg

족발과

20180303_175703.jpg

회 작은 것 하나로 즐거운 시간을 달려봅니다.^^

오랫만에 집에서 편하게 후배녀석과 회포를 푸니 좋네요.
물론 저희집은 아니지만 ㅎㅎㅎ

20180303_224014.jpg

배가 불러도 뭔가 아쉬워 호기심에 산 호가든 라즈베린가 하는 맥주로 살짝 입가심을 했습니다.
여성분들이 먹기에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지요???^^
또 활기차게 한주 보내자고요^^

저는 떠나는 주말이 아쉬워 한 잔 하고 자겠습니다^^

한 주 또 즐거운 스팀잇세상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덧붙임:
하이볼은 한라산으로 먹어도 아주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가끔 먹는데 한번 권해드리고 싶네요^^

@hodolbak 의 이전글들...


#[제1회 스팀Back 이벤트] 당첨자 발표!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나의 꿈은 배우입니다.
#[일상먹방] 얼큰한 라면이 먹고 싶다.
#[자연휴양림] 어떤 숙소를 선택할까?
#[자연휴양림] 국립 용화산 자연휴양림
#[일상먹방] 일요일엔 내가 요리사 feat. 짜파게티(?)
#[일상다반사] 아버지의 이름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하이볼이 뭔가 하고 들어왔는데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음료라니! 술이 아닌거 같은!
하이볼을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기회되면 이것도 한 번 마셔보고 싶네요.
윤기 좔좔나는 족발.. 아 아침에 급 일어났는데 배고프네요..... 꼬르륵

아침 식사 하셨지요^^
다음에 한번 드셔보세요. 집에서 먹음 그래도 좀 저렴하니까 부담없을 것 같습니다.^^

하이볼 가볍게 첫잔으로 너무 좋은것 같아요!
하이볼로 시작해서 결국 사케로 넘어가서 ㅎㅎㅎㅎ 취해버린다는...ㅎㅎ

막판엔 배불러서 못 먹겠더라고요.
스트레이트로 먹자니 제가 위스키는 또 별로 여서 ... 그 독특한 맛이 좀 싫은거 같아요^^
역시 전 소주!!! ㅎㅎㅎ

크... 하이볼에 족발과 회라니.. 즐거운 주말 보내셨네요 ㅎㅎ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네 즐겁게 보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월요일부터 계속 하품을 ㅠㅠ
한 주 즐겁게 보내세요^^

츄릅츄릅~ 좋은 술에~~~~~안주!!!!!
츄르릅...ㅜㅜ
하이볼 저도 좋아하는데요..

어... 음... 제가 언젠가 기회가 되면^^

하이볼..호가든 로제에 회와 족발이라니ㅎㅎ 너무 행복한 일요일 보내셨네요

아 정확한 명칭이 호가든 로제군요.
달달하니 여성분들이 먹기에 좋더라고요.^^

댓글을 달고 있는 지금 월욜이네용ㅎㅎㅎ😂😂
잠자기 전인뎅... 족발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참 빛깔 곱네요 하...자야 하는데에 괜히바써ㅜㅜ

자기전에 원래 가볍게 맥주한잔 하는 거잖아요.
그냥 잠자리에 드신건 아니죠??^^
한 주 즐겁게 보내세요^^

오~한라산 좋아하는데ㅎㅎ좋은 사람들과는 어떤 술과 안주도 잘 어울리죠..그런의미에서 하이볼은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ㅋㅋㅋ

맞아요! 좋은 사람들과는 어떤 술과 안주도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저도 뭐 거의 소주를 먹는데 크게 이상하지 않는 이상은 주종을 가리지 않아서요 ㅎㅎㅎㅎ
없어서 못 먹죠 뭐 ㅎㅎㅎ

양주를 별로 즐기지 않아 하이볼 이란걸 오늘처음 들어봤는데 댓글을보니 많이들 즐기시나보네요.
저도 담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먹어 봐야겠네요.^^

저도 거의 소주를 먹는데 먹어본지가 얼마 안됐어요.
여성분들이 부담이 없어서 좀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가성비 좋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다시 마셔보고 싶네요 ㅎㅎㅎ

후배녀석이 남대문 시장가서 그래도 좀 싸게 사왔다고 자랑하더군요.
한병에 3만5천인가 2천인가 줬다고 그런것 같아요^^

꼬치 구이와 잘 어울리는 하이볼이네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 나누는 것만으로도 행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ㅎㅎ 맛있어보이는 족발과 회 비쥬얼에 침 꿀꺽 삼키고 갑니다윽 ㅠㅠ

네 좋은 사람이랑 있으면 어떤 걸 먹어도 맛있고 즐거운 거 같아요^^
한 주 행복하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82.57
ETH 2381.2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