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안녕하세요!! @jeremyy의 소개를 받고 스팀잇을 시작하게된 @hernard입니다.

새로운 것을 시작해서 그런지 지금 가입 인사를 쓰는 지금도 되게 흥분되고 떨리네요..ㅎ

여러분 혹시 한국 남자들이 언제 가장 책을 많이 읽는지 아시나요?

정답은 바로 군대!

너무나도 할것이 없어 어쩔수 없이 책을 잃게 된다는....ㅠㅠ

저도 입대전에는 그다지 독서에 흥미가 없는 1인이였습니다. 하지만 군복무중 독서에 대한 재미를 느끼고 전역한 지금도틈틈이 책을 읽곤 하는데요.

저는 앞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수 있는 책'을 추천 하거나 받으며 여러분들과 소통을 하며 스팀잇을 즐기고 싶네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Sort:  

Welcome to Steem @hernard I have sent you a tip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Welcome to Steemit @hernard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반가워요^^
좋은책 많이 추천해주시고 팔로우신청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할게요 ㅎㅎ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ㅎ 저도 오늘 처음 가입했어요~ 반갑습니다!!!

오오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좋은 책 많이 추천바랍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ㅇㅁㅇ/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께요 ㅎㅎ

환영합니다~ 책을 좋아하시는군요! 군대에서 책 많이 읽는다는 말씀에 공감하며 팔로우&업봇하고 갈게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책 추천이라니 좋군요.
전 요즘은 "비트코인-블록체인과 금융의 혁신, 안드레아스 안토노풀로스" 읽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금 어려워보이는 책을 읽고 계시네요 ㅎㅎ

겉핥기 위주의 한글 서적들이 많은데, 그 중에 기술적으로 설명하는 책 같아서 읽고 있어요.

오오 제 친구도 블록체인에 대해 공부중인데 친구에게 추천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Welcome to steemit @hernard! I am a bot with the purpose of welcoming you to our wonderful community!

Here are some pointers and links to get you started:

The Minnow Support Project is aimed towards helping new users succeed on the platform quickly.
Follow them here: @minnowsupport
Check out the details of the project here: https://steemit.com/minnowsupportproject/@minnowsupport/minnow-support-project-problem-statement-vision-statement-mission-statement-and-plan-to-help-you-grow-from-minnow-to-whale-with

Check out a library of tools to get you started here: http://steemtools.com

Here is a comprehensive guide to steemit by donkeypong: https://steemit.com/steemit/@donkeypong/simply-steemit-your-no-nonsense-guide-to-getting-started

Again, welcome to steemit! If you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ask me (a human manages this account!) and even drop me a follow @zcgolf16.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