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프로젝트 제18탄~ 함께 즐겨봅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 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에 타타(@tata1)님을 뵈러 인천에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포스팅에 가는 곳이 어딘지 문제를 냈지만...

인천을 언급한 분이 없었네요! ㅎㅎ

아쉽네요! ㅋㅋㅋㅋ

지난 뻘짓은 아무런 소득없이 끝났습니다!

당첨도 좋지만, 삶의 소소한 즐거움으로 즐겨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사람이 한번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잘라봐야 겠죠~

새롭게 시작하는 뻘짓 프로젝트는 룰을 조금 변경해 봅니다~

1~45의 숫자중 이번회차에 나오지 않을 숫자 한개~

딱 한번호만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언제나 그러하듯... 우리는 즐기는데 의미를 두기로 해요~ ^^

물론 당첨되면 더욱더 좋겠지만... ㅋ

독거수르.png

지난 뻘짓 프로젝트...

뻘짓 프로젝트 제1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2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3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4탄~ 함께 즐겨봅니다!
뻘짓 프로젝트 제5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6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7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8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9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10탄~ 함께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11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12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13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14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15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16탄~ 함께 즐겨봅시다!
뻘짓 프로젝트 제17탄~ 함께 즐겨봅시다!

진행은요...

  1. 선별해 주신 번호를 제외한 번호로 숫자조합을 만든다.
    (조합은 제가...ㅎㅎ)
  2. 그 조합으로 로또를 산다.
    (물론 독거의 쌈짓돈으로...)
  3. 댓글과 보팅(보팅률은 마음대로)을 모두 함으로써 참여완료^^
  4. 독거는 로또와 참여자를 공지한다.
  5. 참여자는 복권 구매 이전참여한 분으로 제한 한다.

결과 발표...

  1. 꽝이면... 독거의 쌈짓돈도 날아갑니다...ㅋ
  2. 4등,5등 당첨... 다음회차 구입비로 충당한다...
  3. 3등 이상...당청금으로 STEEM 구매후 정확히 1/N 해서 참여자에게 나누어준다...

연휴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인천은 제가 맞추었습니다.. 랄랄랄!! 독거 어르신 돋보기를 보내 드려야 할 듯.. ㅎㅎㅎ !! 이번 주 로또는 8번으로 하겠습니다..1등 가즈아!
20180514_132314.png

앗~ ㅋㅋㅋㅋㅋ 제가 놓쳤군요! 아직 돋보기까진 필요하지 않은데....
이 댓글에 풀봇해 드릴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꾸벅!!

ㅎㅎ 감사는요^^ 당연히 받아야 하는 보팅인데... 제가 못봐서 죄송하죠!

ㅎㅎ! 넵..

행님도 저처럼 치매기가 있나본데요 ㅎㅎㅎ
이제 조심해야할 나이입니다 !~~^^

와아~ 부럽 부럽~ 축하 축하.^_^
독거님의 풀보팅이 엄청나셔서 놀랐습니다.ㅋㅋ

저도 깜놀..

저도 깜놀… 독거님 캑~

와 심톨님 ㅋㅋ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

/opdice -w -d201805201020

You used -w,-d201805201020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3%

Voting Confirmed.

Loading...

17번으로 참여합니다.

데이트 하러 가신 줄 알았더니...;;
방금 타타님 인터뷰 포스팅 보고 왔습니다. ㅋㅋ
역시나 예상했던 만큼 훈훈하고 선한 인상이셨군요! +_+

이번 주는 31번 가즈아아~!! : )

ㅋㅋㅋ 데이트라...
뭐 그렇게 훈훈한 얼굴은 아닌데... 잘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트리님^^

@mastertri님 허걱… 거의 1년 쯤 못뵌거 같은데 활동하고 계셨군요… 오랜만에 뵈니 반갑네용..

수수님 안녕하세요~? ㅋㅋ
오랜만이예용~ 수수님 프로젝트도 가~끔씩 들어가 봐요~
(댓글달기 뻘쭘해서 댓글은 못달았..;;)
화이팅입니다!! : )

@himapan고 댕겨 가유. 즐거운 매잏되세요.

어제 인터뷰 잘 봤어요^^
그 많은 댓글에 인천이 없다니요 ㅎㅎ
이번주 제외 수는 8 찍어봐요^^

1번 도전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ㅎㅎ인터뷰하시러 잘다녀오신거 같네요 독거노인님^^
오늘은 21로 할께요 힘차게 화이팅!!! 편안한 월요일되세요 ㅎ

13 갑니다ㅎㅎ

인천다녀오셨군요~!!
한주 또 힘차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